본문 바로가기
결혼/육아일기

임신 축하 선물 추천 // 버츠비 튼살 크림 &오일 // 실사용 후기

by 목22 2021. 1. 7.
728x90
반응형

중고등을 함께 보냈던 찐친에게

내 임신 소식을 알렸더니

요렇게 바로

임신 축하한다며

카카오톡 기프티콘을 뙇!

이때는 아주 초기(10주?)여서

튼살크림을 바를 시기가 아니었는데

요즘 진짜 젤 야무지게 쓰고 있는 중!!!

곰아워 칭구야(´• ω •`) ♡

혹시 주변에 임신하신 지인이 있다면

임신 축하 선물로 매우 강추합니다

 

보시다시피 저는 이제

튼살 오일도, 튼살 크림도

반 이상 써가는 중

그래서인지

25주를 달려가고 있지만

아직 튼살은 하~~나도 없답니당

⁽⁽◝( • ω • )◜⁾⁾

배는 요래요래 제법 나왔는데도

나름 선방하고 있죠? 크크

요건 지난 7월에

받고나서 언박싱 한 사진!

‘버츠비 임산부 기프트 세트’

라고 딱 포장돼 있어서

선물용으로 아주 좋죵?

임산부가 사용하는

튼살오일 튼살크림이라서 그런지

용기에 ‘마마비’라고 적혀 있네용

졸귕ㅋㅋㅋ

#임산부케어

#예비맘필수템

여러분

튼살크림만 사지 마시고

꼭 오일+크림 조합으로 쓰세요

훨~씬 더 촉촉하답니다

특히 저처럼

20주가 넘어갈때

가을 겨울을 맞이하시는 분들은

버츠비 튼살 오일 + 크림 조합이 진리!

 

저는 남편이 항상

제가 저녁에 샤워하고 나오면 발라주는데

이 버츠비 튼살 오일과 튼살크림은

향이 거의 없는 느낌???

그래서 좋아요!!!!!

입덧 심하신분들은

너무 진한 화장품 냄새도

역하게 느껴지거든요ㅠㅠㅠㅠㅠ

근데 이 오일, 크림은

향이 거의 없어서 걱정하실 필요 노노

그리구 바르고 나서도

너무 미끌거리거나 답답한 느낌 없이

뽀송하게 발린답니당

양을 듬뿍 발라주는 것도 있지만

흡수가 잘 되도록

열심히 문질러 주는거 잊지마세요

☆⌒(≧▽° )

 

미리 사둔

고양이 애착인형과 함께 한 컷

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해준 친구한테 보낼

인증샷을 위해!

오? 코코 구경왔네?

ㅋㅋㅋㅋㅋㅋㅋ

응 맞아 너랑 같은 고양이야^^

임신 축하 선물로 너무너무 좋은

버츠비 튼살오일 & 튼살크림

사용기한도 넉넉하네용

출산까지

내 배가 많이 트지 않게

열심히 발라야지

잘 부탁한당!!!!!!!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