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도미노피자 신메뉴 - ‘소소피자’ (행사기간, 할인쿠폰, 주문방법, 페이코인)

by 목22 2021. 3.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목22입니다

하루하루 커가는 우리 수박이와

매일 고생많은 와이프랑 고군분투하면서도

이렇게 리뷰를 남기네여

이런걸 왜 진작 안했는지 몰라

하루라도 빨리 블로그를 시작할걸 그랬나

이 와중에 갑자기 전화와서

 

자기야 기간한정판매인

소소피자를 먹자

그거 먹고 리뷰도 하면 좋을듯

 

응?? 육아하는 와중에 그런생각을 한다고??

난 당연히 우리가 매번 먹는

포테이토피자 환상조합인줄 알았는데??

 

2pmsunday.tistory.com/194

 

도미노피자 산격점 - 도미노 포테이토피자 조합은 이게 최고

포테이토 피자 그위에 옥수수, 마요네즈 추가! 치즈더블엣지 조합 이거하면 그냥 끝장 #내돈내산 #인증 라지로 주문하고 방문포장하면 22000원인데 콜라 큰거 추가해서 2000원 더해졌을거에요 ​

2pmsunday.tistory.com

 

아무튼 그래서 올리게되는 리뷰!!

여러분 소소피자는

3월 4일까지만 팔아요!!!

 

마침 배달도 할인 포장도 할인

2021년은 소의 해니까 소소피자가 출시된거같아요

소소피자는 블랙앵거스 + 직화스테이크가

하프앤하프로 메뉴가 출시된거에요

소소피자의 가격은

라지 34400원

미듐 28500원

예전에 미듐샀다가 와이프한테 혼나서

바로 라지로 주문했습니다

먹고 남기는 것이 아닌

내일 먹으면 되는 것이라고 명언을 남겨주심

 

실물리뷰는 더 아래에 상세하게 적어놓을게요

요즘 대세인 다날의 #페이코인 으로

도미노피자에서 실제로 #결제 가 가능하네요

신기하네 ㅋㅋㅋ

그래서 페이코인에 살짝 담궜는데

아무튼 그거는 나중에 후기로 남기겠습니다

현재 방문포장 35%할인 이벤트 기간이지만

저희가 주문한 곳에서는

프리미엄 피자 #방문포장 40%할인!!

이 적용되는 매장이었어요

매장마다 할인폭이 다른건 저도 처음 알았는데

주문하실 때 여러분들도

할인매장을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렇게 라지피자 40%할인을 받아서

23640원에 #소소피자

#라지가격 할인을 받았습니다

페이코인으로 결제하실 경우

홈페이지에서 결제하기 직전에

페이코인을 선택 후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수령 완료우 호우 도미호우!!!

할인을 15760원이나 받게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제가 엣지를 더블치즈엣지로 선택해서

가격이 5000원 추가된 금액이구요

씬도우를 선택하면 여기서 5000원 빠진 금액입니다

#직화스테이크

이쪽은 쉬림프랑 소고기가 같이 있는 피자

둘다 직화로 구워버림

너무너무 맛있엉

#블랙엥거스 피자

랍스터볼이랑 소고기가 같이 있어요

랍스터볼이 생각보다 잘 어울리네요

랍스터볼이 입자가 작아서

무슨 알먹는 느낌이었어요

소스도 맛있고요

그러나 도미노는 역시

갈릭디핑을 듬뿍 뿌려서 먹는게 진리지

완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가 많이 먹지 못하지만

3조각이나 먹고

내일 또 먹어야지 하고

냉장고에 고이 모셔놨어요

소소피자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