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말 동유럽 여행-헝가리] 부다페스트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카페 ANNA CAFE(안나카페)

by 목22 2022. 10. 15.
728x90
반응형
  

우리의 #부다페스트 숙소였던

#빅토리아 호텔에서

걸어서 10분?이면 다운타운으로 간당

#세체니다리 만 건너면 바로라서

와이프랑 경치보면서 걸어감

다리 위에 가기전에는

이렇게 사진찍으면서 여유부렸는데

다리위에는 바람이 어찌나 불던지 ㅋㅋㅋㅋㅋ

  

시내구경도 하고

군데군데 조그맣게 열린

#크리스마스마켓

도 구경도 하면서 다녔다

그러다가 #뵈뢰슈머르치광장 에 있는

규모있는 크리스마스 마켓도 구경

뵈뢰슈머르치 광장

Budapest, Vörösmarty tér 3, 1051 헝가리

https://maps.app.goo.gl/tyqUQhVTzEmffVCc6

 

뵈뢰슈머르치 광장 · Budapest, Vörösmarty tér 3, 1051 헝가리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여기가면 크리스마스 마켓 구경할 수 있음!!

반응형
 
반응형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엄청 찍진 못했지만

나름 처음 본 크리스마스마켓이라

행복하게 가족들과 길거리 음식과 뱅쇼(끓인 와인)을 마시는 사람들

그리고 트리 오나먼트부터 수제 비누까지

여러 크리스마스 소품들을 파는 사람들

모두 다 우리 부부에겐 신기하고 놀라운 광경이었다

이 날 이후로 오스트리아 빈, 체코 프라하에서도 크리스마스마켓은 질리도록 봤지만!

ㅋㅋㅋㅋㅋ

그래도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마켓들이니까 소중해 (o˘◡˘o)

신나게 구경하다 슬슬 추워서 안에 들어갈려고 주위를 둘러보니

크리스마스이브라 어딜가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그러던 와중 우연히 만나게 된

안나 카페

Anna Café

Budapest, Váci u. 5, 1052 헝가리

+36 1 266 9080

https://maps.app.goo.gl/EAfwTShCWCXvqSsUA

 

Anna Café · Budapest, Váci u 5, 1052 헝가리

★★★★☆ · 카페

www.google.com

 

 

위치는 여기!

  

찾기어려우면 버거킹 검색하고 가면 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나면서 사람들이 많아서 좀 기대함

 

728x90

​이때까지만해도 이전에 리뷰했던 제르보 카페같은 그냥 분위기 좋은 카페인줄알았음

https://2pmsunday.tistory.com/369

 

[연말 동유럽 여행 - 헝가리] 부다페스트 카페 제르보, 정통 헝가리안 디저트카페Café Gerbeaud (feat.

안녕하세요! 혹시 저처럼 연말이나 크리스마스에 헝가리 여행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이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동유럽 헝가리 카페 중에서 가장 추천드릴만한 곳인 #카페 #제르보 입니다. https://go

2pmsunday.tistory.com

 

안나 카페는

꼭 주문받는 사람에게 주문해야하고

계산도 계산하는 사람이 따로 있음

계산할때 서비스비용(팁)얘기를 하길래

그냥 적당히 주고 나왔다

팁 줄때 얼마를 주든 상관없으니 그냥 조금주고

그만큼 서비스 받았다 생각하면 된다

유럽 가는 다른 분들도

부디 팁에 인색해하지 말길!

 

와이프가 시킨 Hot Aperol

처음에 사진만 보고 안심하고

오렌지 차 같은건줄알고 시켰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반전이 있는 음료였음

술냄새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나 진동하던지

나는 한 번 홀짝 하고 못먹음

와이프도 당황하지 않고 원래 먹는 음료인 것 처럼

반 정도 밖에 못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엔 환타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아래 술을 진짜 말그대로 끓인 걸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게 여기저기서 다른 손님들이 많이 마시던데

엄청 유명하고 인기있는 메뉴인건 확실한듯

하지만

네...시키지마세요(TヮT)゚

알콜러버시면 괜찮으실라나?

  

나는 무난무난하게 아메리카노 시키려고했는데

이렇게 에스프레소로...

당황스럽다ㅠㅠㅠㅠㅠ

급 스타벅스를 지나온걸 후회함

그래도 이런 경험이 어디나며 ㅋㅋㅋ

커피는 맛잇긴 했다

근데 여긴 카페보단 칵테일바가 카페 내부에 크게 자리 잡고 있고

사람들이 다들 술 한잔씩 기울이고 있는 걸 보아하니 펍이라고 보는게 더 맞겠다

연인이나 친구랑 부다페스트에서 술 한 잔 하기 좋은 곳 같음!!

카페에서 편하게 쉬다가 나오니 벌써 어둑어둑 해짐

12월 1월의 동유럽은 4시 30분정도만 돼도

해가 똑 떨어진다ㅋㅋㅋㅋㅋ

신기해 정말

아, 날씨는 한국의 겨울과 크게 다르지 않아서 좋았!!

미친듯이 춥거나 했던 날은 없었고

생각보다 따뜻했던 날들이 더 많았다

유럽에선 노는거라

마음이 따뜻했던 걸지도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