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구 달서구 브런치카페 - '스테이블모먼트 월배점' 빵 추천까지!

by 목22 2021. 1.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로 오늘 1월 18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재조정되어

카페에서 취식 가능해 졌습니다!

그래도 음료나 음식을 섭취하실 때 말고는

꼭 마스크를 끼고 있기로 해요 우리

o( ❛ᴗ❛ )o

와이프가 벌써 임신 38주에 접어든지라

마지막으로 둘만의 데이트를 바짝 땡겨야 된다는

초조함이 막 들어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좋은 곳, 맛있는 곳을 서칭해놓고

주말마다 데이트를 하고 있는데요

저번주 주말에 다녀온 곳은 바로

신월성 핫하디 핫한

대구 브런치카페

스테이블모먼트 !!!

°˖✧◝(⁰▿⁰)◜✧˖°

 

주차장이 꽤 큰데도

주말이고..

취식 가능한 대구 브런치카페 여서

만차였어요ㄷㄷ

예전에 ‘핸즈커* 포*테’ 였을 때

왔었는데!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원래 건물 옆에 새로운 건물이 뙇!!!

 

이번에 대구 브런치카페 스테이블모먼트로

다시 문을 열면서

건물도 새롭게 확장했나봐요

확장된 건물에 달린

예쁜 청록색 문으로 들어가 봅니다

총총

주차장에 차가 너무 많아서

들어갈 때

‘자리 없는거 아냐?’ 했던 걱정은

완전 쓸데없는 걱정이었던 걸로ㅋㅋㅋㅋ

월배카페 스테이블모먼트 안에

좌석 진짜 많아요!

1층 인테리어는

진한색 우드와 검은색 철제 프레임으로

고급진 느낌 뿜뿜

 

입구 쪽에 진열돼있던

스테이블모먼트 만의 선물세트들

그리고 바로 옆....

(╯✧▽✧)╯

엄청난 빵들....

핫한 신월성 베이커리 카페 답게

종류도

크로와상 부터 케이크까지 완전 다양하고

빵 퀄리티는 말해모해(*꒦ິ꒳꒦ີ)

 

 

크로와상 덕후들 모여요 모여

저희는 하나 남아있던

바닐라크림 도넛을 픽

그리고 기대이상이었던!!!

완전 강추하는 ‘더치브레드’ 도 픽픽

달지 않고 쫀득한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더치브레드 꼭 드셔보세요

 

 

주문 카운터 옆에 있던

케이크들

딸기철이 끝나기 전에..

달려야겠죠?ㅋㅋㅋㅋㅋㅋ

타르트도 있답니다!!

 

계산은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오믈렛을 시키시면

안에서 취식가능!

 

열심히 줄서서

주문, 계산하는 저를

와이프가 찍어줬네요ㅋㅋㅋㅋ

저희는

새로 확장한 대구 브런치카페

스테이블모먼트 의

2층과 3층이 궁금해서

올라가 보기로ㅋㅋㅋㅋㅋ

 


스테이블모먼트 월배점

2층

 

코시국에 적합한

널찍널찍한 좌석배치!ㅋㅋㅋㅋ

와이프가 임산부라

아무래도 좁고 사람 많은 곳은

조심스러운 게 사실이라

월배카페 스테이블모먼트처럼

공간이 널찍널찍한 카페만 찾게 되는 거 같아요

2층에서 와이프가 좋아했던 좌석

등 기대기 딱 좋은 구조라며ㅋㅋㅋㅋㅋ

스테이블모먼트 월배점

3층

 

 

지금은 겨울이지만

그래도 햇살 따뜻한 날에

테라스에서 커피마시고 싶으신 분들은

요기 3층으로 오세용!

봄, 가을에 다시 방문하면

여기 앉아야 겠어요 ∑d(°∀°d)

조명이랑 쇼파색까지

너무 예뻤던 3층 단체석

 

화장실까지 깔끔하구요!!!

저흰 비교적 한산했던

3층에 자리를 잡고

주문한 음료와 빵을 받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2인분 맞아요 (*^‿^*)

아니지 뱃속 아기까지

3인분이니까 양은 딱 적당하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0원짜리 오믈렛

초크초크 한 오믈렛 식감에

베이컨 한조각 얹어주는 혜자스러움ㅋㅋ

바닐라크림 도넛 과

빨미까레

여러분!!!!!!!

대구 브런치카페 스테이블모먼트 에 가시면

저 빨미까레 를 꼭 드셔야 해요!!!!!!

저 초콜릿이 그냥 초콜릿이 아니에요

엄청 달지도 않고 고급지게 단맛이 나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특히 아메리카노 랑

궁합이 미쳤...

저거 먹으러 곧 또 갈거에요.....

스테이블라떼, 아메리카노

그리고 더치브레드

아 이 더치브레드 도 아주 물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월성에 사시는 분들.. 부럽네여..

이런 베이커리카페가 동네에 있다니

제가 근처에 산다면

주말에 와이프랑 브런치로 1인 1더치브레드 각

 

단면 보이세요?

겉은 바삭하고

안에 짭잘한 체다치즈에

쫀득한 버터가 콕콕 박혀있는데

저희가 고른빵 중에

제일 기대 안했다가

제일 맛있게 먹은게 이 더치브레드

스테이블모먼트 에

디저트 드시러 가셨다면

요 빨미까레

출출하면 모다?

요 더치브레드ㅋㅋㅋㅋㅋㅋ

\(^∀^)メ(^∀^)ノ

저처럼 동네가 아니라도

대구 브런치카페

혹은

베이커리카페

찾으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스테이블모먼트 월배카페

ଘ(੭ˊ꒳ˋ)੭✧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