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프로 티타늄그레이 실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목22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휴대폰 기종교환 후기를 해볼게요.
사실 제가 샀다기보다는 회사에서 지원을 해주고 3년 약정을 걸어버려서 제가 강제로 노예가 되어버렸습니다.(당연히 퇴사할땐 pay off하면 그만이긴하지만)
휴대폰 기기값+통신비까지 지원되는 회사는 이 근방에는 잘 없어서 걱정이네요.
실제 급여보다는 복지를 늘려서 저를 잡아두려는 속셈인 것 같습니다.
어쨋건 거두절미하고 아이폰 15 언박싱은 그냥 회사에서 받자마자 바로 했어요
기종 : 아이폰 15 프로
용량은 256
색상 :티타늄 그레이 (지만 실버색상에 상당히 가깝습니다.)
무게는 듣던대로 가볍다고는 하지만 둔한 인간인지라 200g 정도의 차이를 느낄거면 제가 저울로 살았지 인간으로 살지 않았을 것 같네요.
아이폰 12에서 아이폰15 프로로 갑자기 점프하는 바람에 사소한 변화라기보다는 급격한 변화가 있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bjTlqm
한국은 역시 쿠팡이 휴대폰 제일 싸고 요금제도 제일 저렴한 것 같음
일단 화면 넘어가는게 너무 스무스하고요. 저는 아이를 주로 찍기때문에 카메라 성능이 좋아졌습니다.(알고있음 당연한 소리임)
속도도 빠르고 용량이 64G에서 256G로 넘어가서 더이상 IOS업데이트가 늦어지는게 없습니다.
카툭튀 기종은 처음이라서 카툭튀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미국이라서 그런가 케이스가격이 좀 비싼거같지만 제일 그래도 평이 좋은 것을 구매해서 바로 샤샤샥
케이스틑 더 싼것도 있지만 아이폰은 사면 2년정도는 기본으로 쓰고 케이스를 1년에 1번은 교체를 해줘야되는 경우가 있어서 카메라 렌즈 프로텍터랑 스크린 프로텍터는 2개씩 있는걸로 구매했습니다.
휴대폰케이스 구매처는 아래에 있습니다.
어쨋거나 휴대폰을 바꾼다는건 역시 카메라때문이라는걸 또 사진찍으면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어두운곳에서 밝게 찍히고 더 선명하고 좋은 아기사진을 저장할 수 있는 기기가 생긴거에 만족
끝
#아이폰 #아이폰15 #아이폰15프로 #티타늄 #미국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