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동유럽 여행

[연말 동유럽 여행후기 - 헝가리] 부다페스트 호텔 국회의사당 야경뷰 '호텔 빅토리아'

by 목22 2022. 10.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헝가리 호텔을 알아보고 실제로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호텔을 갔다와서 공유하고싶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대부분 부다페스트에서 #힐튼호텔 을 메인으로 알아보시는 것 같았어요

 

실제로 유럽여행에서 호캉스가 아니라 관광을 하러 온 거기때문에 뭔가 안맞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부다페스트 호텔을 알아볼 때, #선택 하는 기준은

 

1. 적당한 가격

-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끼고 가는거라 가격 걱정이 되었어요. 연말 성수기임을 감안해야했어요..

 

2. 적당한 위치

- 렌트카도 없고 대중교통보다는 대부분 걸어더닐만한 거리라고 하던데 그만큼 중심쪽이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3. 조식 제공

- 부다페스트는 저녁에 맥주도 먹고 야경 구경 및 사진찍고 호텔에 들어오기때문에 아침에 늦잠+조식 해결되었으면 했습니다.

 

4. 엘리베이터

- 캐리어 큰것들을 들고 계단을 오르는 분들도 있다고해서..

 

5. 야경뷰

- 헝가리 부다페스트는 역시 세계 3대 야경뷰때문이니까 호텔에서도 보이면 좋겠다! 생각함

 

아래는 제가 실제로 묵었던 호텔입니다. 사진도 전부 제가 직접 찍었던 것들이에요.

제가 광고나 돈을 받고 포스팅을 했다면 refer코드나 다른 링크를 올렸겠죠?ㅎㅎ

광고아니니 걱정안하셔도됩니다.


밤에도 이렇게 잘보임

힐튼이나 그 어떤 고급호텔보다 만족했고 국회의사당 뷰 도 최고! 인 듯 합니다

가성비 정말 최고인듯!!

#국회의사당 #야경 #부다페스트 #호텔 #추천


빅토리아 호텔 부다페스트(VICTORIA)

 

사진 퍼온게 아니라 직접 찍은고임

직접 예약하고 다녀와서 쓰는 부다페스트 빅토리아 호텔 후기입니다

12월 23일부터 약 12일정도 동유럽 여행을 했어요

일정에서 첫 도착지가 바로

헝가리 부다페스트

크리스마스에 이 가격이면 대박이죵!!

평소에는 10만원 전후였습니다

괜히 #힐튼호텔 가서 돈쓰는것보다

여기가 위치도 더 좋고

국회의사당도 잘보임

근데 빅토리아 호텔후기를 찾아도

온통 광고고 ㅠㅠ짜증나서 진짜 후..

제 실제 이용후기 포스팅이 다른 사람들에게

부다페스트 호텔 고르는데 도움이 되길!

위치는 여기고요

구글지도에도 빅토리아 호텔치면 나옵니다

https://goo.gl/maps/gczH9QHuht7pQ9mYA

 

부티크호텔빅토리아부다페스트 · Budapest, Bem rkp. 11, 1011 헝가리

★★★★★ · 호텔

www.google.com

 

 

로비는 이렇게 생겼고

계단 살짝 올라가면 왼쪽에 작은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귀여운 크기의 엘리베이터긴 해도

사람 2명과 캐리어들은 충분히 들어갑니다

엘리베이터 없으면 캐리어를 낑낑 들고가야하기때문에

이런 부분도 매우 중요함

에어비엔비 잘못하면 대형캐리어들고 몇층을 왔다갔다해야함ㅠㅠ

그래도 자칭 호텔이라 붙여놓은 곳은엘베는 있으니까 개꿀

엘리베이터에는 주간 날씨랑 조식/해피아워 정보들이 있어요

밤에 펍 같은 것들을 이용할 수도 있고,

조식은 왠만하면 간단하면서 든든하게 해결하고 나가야 돈도 세이브되니까요

 

  

제가 묵은 호수는 23호

2층이라서 에이 뭐야 실망이네 했는데

오히려 저층이 더 로얄임!!!!

창밖 뷰를 보시면 왜 그런지 알 수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뷰

바로 앞에 다뉴브강이 딱! 나오면서 바로 와이프가 '우와~~~~' 라고 했음

이맛에 숙소 예약?!ㅋㅋ

오히려 2층이라 강이 바로 앞이고 사람들 지나가는거 다 보임

안에서는 밖이 훤하게 보이지만, 밖에서는 선팅이 되어있어서

검은 유리로 밖에 안보여용

그래서 프라이버시는 따로 걱정안하셔도됩니다.

 

 

좀 더 멀리서 찍은 사진

침대도 완전 널찍했습니다 두명이 누워도 널널했어요

요즘은 싱글이나 트윈 두개를 따로 하시는 분들도 계시다던데

빅토리아 호텔의 침대는 킹사이즈 정도 크기니 걱정안하셔도됩니다.

 

티비는 작지만 어차피 안 봄ㅋㅋㅋ

물이 유료인거 말고는 완벽했다!(물은 어차피 어딜가도 유료였음)

  

커피포트도 있고 충전구도 많음

유럽은 우리나라랑 똑같은 220V라서 편했다

가까이 가 보면 창밖 뷰를 확인 할 수 있는데

이거 설마 국회의사당은 아니겠지??했는데

맞음!!!

환 - 상

와이프한테 칭찬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혼여행에서 에어비엔비

하나 망해서 얼마나 서러웠던가...

그 후부터

숙소는 고심고심고심끝에 잡음!

다른 분들도 가성비까지 노리신다면

꼭 여기서 묵으시기를!

 
 
 


조식 이용 후기

(Feat. 오믈렛 꼭 드셈)

  
    

가족들(3인 이상)은

창밖이 보이는 뷰에서 먹을 수 있어요

사람이 없을 땐

2명이서도 앉아도 되겠지만

어글리 코리안 되기실허...

저희는 안쪽에 앉았습니다

  

씨리얼, 빵, 햄 소시지, 치즈, 삶은 계란

  

샐러드, 각종 잼들과 과일 등등

  

주스랑 물도

오른쪽 정수기 같은 거에서 뽑아먹음 됩니다

 

마요네즈랑 케찹도 구비되어있음

  

요플레랑 통조림과일?까지 있어요 ㅋㅋㅋㅋㅋ

유럽은 다 좋은데 우리가 갔을때는

연말이라 그런가

밖에서 조식을 먹을 곳이 마땅하지 않았어요

다른 식당을 검색해 봐도 아침 일찍 여는 곳이 없어서

조식을 이용했는데

이틀동안 만족할만한 식사였습니다

(구성도 조금씩 바뀌더라구요)

든든하게 챙겨먹고 나가니

나가서 잘 돌아다니고ㅋㅋㅋㅋ

  

사진상 오른쪽에 보이는

커피머신을 이용해 커피랑 티를 가져오시면 됩니다

창 너머로 보이는 국회의사당ㅋㅋ

샌드위치 만들어서 우걱우걱

오믈렛

오믈렛 주문할때 계란이랑 있는거 다 달라고 하면됩니다

에그? 하면

그냥 오믈렛 위드 에브리띵 해주세요

혹 플레인? 으로 물어보시면

아이 원 에브리띵 해주셈

사실 설명서가 있는데

한국인들은 잘 안보시는거 같당

1.살짝 삶은 달걀(수란?반숙?인듯)

2. 햄 과 에그

3. 베이컨 과 에그

4. 소세지 위드 머스타드

오믈렛&스크램블 에그

추가 가능한 재료

치즈

버섯

양파

베이컨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고

나갔다오면 룸 정리도 깔끔하게 해주셨습니당

#헝가리 #부다페스트 가시는 분들께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