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식료품 마트 '퍼블릭스(Publix)' 할인정보, 꿀템 추천,
미국에서 장볼때 어떤걸 사야하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고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것들은 무엇인지 알아보자라는 취지에서 쓰는 글
퍼블릭스는 남부와 플로리다 쪽에만 있는 마트입니다.
#미국 #알라바마 #남부 #몽고메리 #어번 #퍼블릭스 #꿀템
미국 남부에 있는 마트 중에서 가장 깔끔하고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마트는 퍼블릭스. 들리는 말로는 가격이 좀 비싸서 백인들이 이용하고 그래서 안전하다는 소문이 있다.
실제로 가보면 엄청 깔끔하고 계산하고나서는 노약자나 임산부, 아이를 데리고있으면 직접 차까지 짐을 들어다주기도하는 서비스까지 있다. 아주아주 만족스러움. 그래서 미국 남부쪽으로 #주재원 #교환학생 #해외취업 을 하면 가족들이 가장 애용하는 마트가 아닐까 싶다.
그러면서 당연히 생활비를 아껴야하는 상황이 오는데 이런 꿀팁을 여러분들께 공유하겠으니 참고하셔서 생활비 잘 아껴쓰세요!
제일 먼저 꿀템은 당연히 1+1이다.
매주 수요일 이 BOGO(Buy one Get one) 리스트가 업데이트가 되니까 살림살이 하시분들은 잘 체크해서 득템하시길 :)
이렇게 BOGOs에 들어가면 하겐다즈 1+1을 지금은 확인할 수 있다
이 가격이면 월마트보다 훨씬 더 싸고 아마존 대란보다도 훠얼씬 싸다!
귀찮더라도 쿠폰을 꼭 쓰자
그리고 퍼블릭스 어플을 깔고 로그인을 하면 쿠폰을 여러가지를 준다. (회원가입은 기본이고) 쿠폰의 단점이라면 일일이 내가 쿠폰을 가위질해서 갖고있어야 마지막에 결제할때 휴대폰번호를 입력하면 할인이나 쿠폰 적용이 된다.
일단 제가 직접 사서 먹어본 것들
그리고 추천하는 것들은
1. 커피
커피는 마트에 파는건 다 먹어봤는데 스타벅스보다
califia farms cold brew coldbrew 미디엄로스트가 제일 맛있다.
지금도 커피를 내려먹긴하지만 맛있고 편안한건 이게 딱임
이게 진짜 꿀템인게 진짜 맛있음. 솔직히 이거 2+1 계속하면 커피머신 안살거임
스벅 그란데 5불이라고하면 스벅커피 그란데 두잔 가격으로 이주는 먹을 수 있음
이거는 타겟에도 똑같은걸 팔긴하는데, 퍼블릭스에서 1+1 혹은 2+1일때 득템하면 아주 좋다. 그리고 이사할때나 집들이, 피크닉하게되면 대량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가 필요할때 딱이다!
이렇게 타겟에서 사면 제품 가격만 5.29지만
퍼블릭스에서 사게되면 개당 가격은 5.49로 쪼오금 더 비싸다 생각하실 수 있는데 실제로 이렇게 세일할때 사면 3개 10달러일 경우 3.33의 가격에 엄청나게 많이 먹을 수 있다.
2. 삼겹살
긴급할때 공수 가능하다. 한국인이면 어쩔수없이 포크벨리를 먹어야하는 운명에 놓여있다고봐도 무방하다. 거기다가 삼겹살 기름에 김치를 구워먹으면 그냥 여기가 미국인지 한국인지 모름. 그러니 코스트코가 멀어서 긴급으로 구하고싶다면 퍼블릭스에서 구하시면됩니다.
3. 사라리 파운드케잌(카스테라)
한국 카스테라맛 남. 진짜 미국에 1년반 살면서 딱 1번 1+1하는 날이 있었음. 그때사면 아주 개꿀중에 개꿀이고 그냥 사먹어도 돈아깝지 않은 맛이다.
마침 지금도 행사중
이거는 이제 말하면 입아플 지경
환타파인맛은 진짜 한국인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 있다면
라면과 환타파인맛이라고 할 수 있다.
5.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진리의 하겐다즈
하겐다즈는 사실 미국에서 처음 먹어봄. 한국에서는 너무 비싸서 먹을 엄두도 못냈다. 그런데 여기는 하겐다즈가 작은건 10개 10달러 하는 경우 개당 1달러로 먹을 수 있었고, 이렇게 큰거는 가끔 1+1 이벤트를 하기때문에 그때 먹으면 한국에서 먹는 가격의 반에반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
하겐다즈 원쁠원일때 사고 환타파인맛은 투쁠투일때 완전 쟁여놓기로했다. 별건아닌데 와이프랑 이렇게 식성이 비슷?한것도 정말 좋고 렌트살때는 냉장고가 작아서 이런건 상상도 못했는데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