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동유럽 여행

[연말 동유럽 여행 - 헝가리] 부다페스트 카페 제르보, 정통 헝가리안 디저트카페Café Gerbeaud (feat.딸기마카롱)

by 목22 2022. 10.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혹시 저처럼 연말이나 크리스마스에 헝가리 여행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이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동유럽 헝가리 카페 중에서 가장 추천드릴만한 곳인 #카페 #제르보 입니다.

 

 

https://goo.gl/maps/PzV4rUvMuRarWASCA

 

카페 제르보 · Budapest, Vörösmarty tér 7-8, 1051 헝가리

★★★★☆ · 카페

www.google.com

 

세체니 온천에서 피로를 싹 날리고 맛있는 디저트 먹으러 출발했습니다.


세체니 온천 리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2pmsunday.tistory.com/364

 

[연말 동유럽 여행-헝가리]부다페스트 '세체니온천' 입장료,준비물(수영복,슬리퍼,수건?), 이용꿀

유럽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다고?? 한국에서 헝가리 도착한 바로 다음 날!! 12시간 이코노미 타고 시차도 적응하느라 힘든 우리를 위해 당장 온천으로 고고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부다페스트는 로

2pmsunday.tistory.com

 


정통 헝가리안 디저트 카페

#카페제르보

한국에 분점도 있다네요! 그것도 롯데타워에!!

​그러나 본점만큼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여기 이 유러피안 감성이 그득그득한 곳으르 한번 보시죠!

 

일단 포스팅하기전에 궁금해서 한번 찾아봤는데

예??? 1858년 개업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하하하

#부다페스트#뉴욕카페 도 유명한데 구글 리뷰 보면 인종차별 심하다는 얘기가 너무 많아서 가기도 전에 정뚝떨

그래서 갑니다

제르보 로!

점심시간쯤 갔더니 웨이팅이 있었어요

게다가 저 날은 크리스마스 이브ㄷㄷ

여행객들도 많았고 뭔가 카페 센트럴보다 더 궁금하게 만드는 카페였습니다.

여기 사람들이 왜이렇게 많아? 하고 카페 센트럴 앞까지 갔었는데 여기가 더 줄이 길었어요

  

카페 입구인 줄 알고 사진 찍었는데

아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입구는 간판이 검은색 대리석입니당

  

그래도 남편이 자꾸자꾸 앞에 서보래서

.....그믄 찍으르그

이렇게 생긴게 카페제르보 입구입니다

 

쨔잔

저 문 안에 웨이팅 대기줄이 조금 있었어요

카페 제르보 맞은편 모습

하늘도 너무 이쁘고

건물들도 이국적ㅠㅠ

이맛에 다들 유럽뽕에 취하나봐여

요 팻말 뒤에 딱 서 계시면

직원분이 자리 나면 알아서 안내해주십니당

  

와이파이 비번과 메뉴판

식사도 할 수 있는거 같은데 사람들 너무 많아서..

밥 먹을 분위기는 아닌거 같아 패스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찍어보려고 했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ㅋㅋㅋㅋㅋ

오른쪽 줄은 디저트 선물을 구입하시는 분들이에요

앉아서 주문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알고보니 디저트 포장하는 줄은 따로 있었어요

헝가리는 홀리데이때 초콜렛과 와인선물을 정말 많이 한대요!

다음날이 크리스마스여서인지 저 줄이 정말 길었어요

 

귀여운 마카롱 선물상자들과

그 옆에 초콜렛상자도 보이죠?

 

저희가 안내 받았던 자리

옆에는 일본분들이셨는데

도쿄에 있는 제르보에 가봤었다며

직원분들과 얘기를 나누시더라구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2잔

그리고 딸기마카롱!!

근데 너무 작앜ㅋㅋㅋㅋㅋ

한국에서 뚱카롱만 보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꼬미 쪼꼬미

구글리뷰에서 맛있었다는 거 보고 시켰는데 맛있어요 증말루

아주 박스채로 주면 그자리에서 다 뿌실 각

식감이 쫀득쫀득하고

안에 든 딸기잼?도 새콤 달콤 맛있어용

냅킨에 1858년에 개업했다고 나와 있었구나!

유럽은 역사적인 카페, 레스토랑이

많아서 흉내낸게 아닌

찐 인테리어를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우리 부부의

크리스마스이브 룩ㅋㅋㅋㅋ

포멀한 옷차림으로

응대하시는 직원분들

워낙에 인기있는 카페니

사람이 많은 건 어쩔 수 없는거 같아요

아예 일찍 가시거나

혹은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에 방문하시면

조금 더 여유롭게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부다페스트

카페 제르보 마카롱 꼭 드셔보세요

(o˘◡˘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