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남산동 디저트 카페 - '카페가듀' 홍콩와플과 생딸기 크로플 맛집

by 목22 2020. 12.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대구카페투어로 오랜만에 또 포스팅하게되었네요!

오늘은 카페 가듀라는 카페에 갔습니다

#대구 #남산동 #카페

#카페가듀

 

여기는 #디저트카페 인만큼

생딸기로 와이프와 저를 홀리게 만들었어요

요즘 이렇게 얼린딸기가 아닌

생딸기를 사용하면서도 이렇게

가격도 합리적인 디저트 카페를 본적이 없는데

맛도 맛있으면서 코지한 분위기

와이프랑 체코 체스키크롬로프 생각난다고

오랜만에 둘이 꽁냥꽁냥했숩니다


카페가듀 위치

 

카페 가듀는

#지하철 #2호선

#반월당#청라언덕 역 사이에 있습니다

#남산동카페 라서 접근성도 좋아요


생딸기홍콩와플

우리가먹은 생딸기홍콩와플

와이프랑 연애하기전에 홍콩와플먹었는데

삼덕동인가? 핫해서 갔었거든요

거기는 크림이 흐물흐물??

점성이 떨어져서 흘러내리는 크림이었는데

그거때문에 반죽이 금방 눅눅해져서 아쉬웠거든요?

근데 여기 커스터드 크림은

와이프 말로는

정말 완벽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생크림이 아닌

커스터드 크림이라

더더욱 맛있고

생딸기라 더 맛있고

모든 과일이 생과일이라는게

정말 킬링포인트입니다

사장님 복현동에도 지점하나 내주세요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ㅠ

임신한 와이프가 이렇게 맛있게먹을 수 있다면

제가 지점을 낼게요 그냥

보통은 메이플 시럽이던데

여기는 딸기시럽인가?

빨간 시럽을 뿌려서 더 비쥬얼이 좋아요

올라가있는 과일은

청보도랑 블루베리

생딸기

생딸기니까 이렇게 반으로 잘 잘리고

부스러지지않아요

그런데 어떻게 커스터드크림을 쓸 생각을 하셨지


생딸기우유

 

세상 달달하고 맛있던

우리와이프 딸기딸기 노래를 불렀는데

여기서 딸기로 배채워서

집에 가는길에 딸기 사기로해놓고

매우 만족스럽다며 그냥 집으로 바로 가자고함

 

솔직히 냉동딸기였으면 안그랬을텐데

전부 생딸기라서 감동

이정도면 가격도 사실 더 올려도 할말없긴하네요

플레이팅도 너무 예뻐

다음엔 꼭 크로플도 먹어봐야지

크로플도 안먹어봤는데 이미 맛있을 것 같은 이 느낌

 

 

카페 가듀를 보고있으면

왼쪽으로는 남산롯데캐슬이 보이고

오른쪽에 주차장입니다

#주차장

위에서 보니까 이렇게 주차자리가 있네요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차 타고오셔도됩니다

저는 맞은편 건물 앞쪽에 잠시 주차했었습니다

#영업시간

 

원두부터 다르다더니

진짜 커피 맛있었어요 여러분


#메뉴판

수제홍콩와플 11000원

카야토스트 4000

가듀빙수 15000

망고빙수 15000

신라호텔 망고빙수나 슬라호텔 망고빙수도 너무 비싸서 먹기 그랬는데

이번여름은 여기 망고빙수 먹으러 오겠습니다

저는 카페가듀에 반했거든요

음료가격은 적당합니다

디저트 카페인만큼 디저트가 다양하고

디저트

생딸기홍콩와플 13000

생딸기크로플 13000

다른 카페는 크로플만 시켜도 13000원인데

여기는 생딸기인데 13000원이에요

정말정말 혜자스러운 카페입니다

생딸기우유는 시켰으니 아래 사진에 참고하세요

배달도 가능!

#배달의민족 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1층

 

1층은 주로 손님들이 계신곳이 아닌

카운터로 사용되는 것 같아요

그런데 주변 건물이 낮아서

1층에도 햇살이 잘 들어왔습니다

 

특이한건 캠핑자리도 있구요

바깥자리도 있어요

감성적이게 난로도 자리마다 하나씩 틀어주셨어요

기름난로 냄새가 나는데

와이프랑 저랑

어릴적 생각이난다며 너무 좋았습니다

 


2층

 

2층은 깔끔 모던 느낌이에요

흰색톤이고 뭔가

쇼핑몰 촬영해도 될 느낌?

아침11시반에 갔는데도

이렇게 햇살이 잘 들어오네요

 

겨울인데 히터를 틀었나?

싶을 정도로 따듯했습니다

심지어 창문을 열었는데도

햇살이 잘 들어와서그런지

따듯해서 웃옷을 벗었습니다

여기가 화이트톤이라

사진이 잘 나올 것 같아서

여기서 음식 사진을 찍고

3층으로 올라갔어요

 

자리는 15석?

얼른 코로나가 끝나서

이런 곳에서 지인들과 커피한잔 할 수 있길 ㅠㅠ

 

 

 


카페 가듀 3층

 

3층컨셉은 코지인가요?ㅋㅋ

제 예상이 맞다면 사장님은

유럽갬성을 좀 아시는 분이라 생각됩니다

저희가 동유럽갔을때 정말 만족했던 체코

그 코지한 느낌을 와이프랑

햇살을 받으면서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면서

다시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태어날 수박이

그리고 고생하는 와이프

딸기가 먹고싶은 날이면 언제든 말해주면

카페 가듀 디저트를 포장을 하든

배달주문을 하든 먹여야겠어요

다들 추워지는 겨울

생과일 디저트로 비타민도 보충하고

힐링하러 오세요

#남산동카페 #남산동 주민은 부럽다

여기 배달 시켜먹을 수 있어서 ㅠ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