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크리에이터 어드바이저와 티스토리로 넘어온 이유

by 목22 2020. 3. 20.
728x90
반응형

오 네이버에 이제 이런게 생겼다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크리에이터를 위한 것이 생기다니

들어가는 방법은 통계에 들어가면 이런게 있다

어드바이저라쓰고 비참함이라 적으먼 될려나

확실히 네이버 블로그는 홍보와 체험에 최적화되어있는 듯

조회수가 하루 700이고

원래는 1300정도 나왔는데

내 블로그도 코로나때문에 비수기인지

거의 반토막이 나버렸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런데 하루 700이면 대구에서 그래도 좀 높은건지

채험단은 거의 다 당첨되는 것 같고

그에반해 수익은 정말

그냥 커피값 수준으로 나온다

내가 티스토리로 넘어간 이유이기도 하다

 

다시 열심히 블로그를 키워야겠다

그리고

일요일 오후 2시는

인테리어 위주로 잡아서 올릴 생각

인테리어의 세계는 무궁무진하고 관심도 많고

만들고 싶은 욕심도 많아서

애기를 새로 낳아서 키우는 기분이다

그래도 무럭무럭 자라는 것 같아서 기분은 좋음

 

괜히 어설프게 이슈되는걸로 유입 만들지말고 결혼 컨텐츠로 꾸준하게 가야겠다

 

이번주 주말부턴 유튜브도 해봐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