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구 남산동 카페 - 갠소커피로스터스(드립커피, 콜드프루, 원두구매, 로스팅)

by 목22 2021. 3.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대구카페투어 목22입니다

오늘은 남산동카페인 갠소커피에 들렀습니다

#갠소커피 는 로스팅을 직접 하는 카페인데요

이미 카페에도 원두를 사장님께서

직접 납품도 하시면서 개인카페를 차리셨습니다

#로스팅원두 도 직접 판매하시고

#커피교육강사 가 직접 운영하기때문에 다양한 원두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커피전문점 느낌이 물씬 나는데 한번 리뷰해볼게요


갠소커피의 위치

 

#남산동 #반월당역 근처에 있습니다

반월당 효성해링턴 바로 앞에 있어요!

주차는 입구쪽 갓길에 주차하시면됩니다

근처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도되고

주말이면 근처 교육청쪽에 주차하면 됩니다

갠소커피로스터즈

오픈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로스팅 시간이 있기때문에

영업시간이 길지않는 것 같아요


갠소커피로스터즈

메뉴판

직접 로스팅하시는 것 치고 가격이 너무 착합니다

그래서 저는 드립커피 2잔을 주문해봅니다

스타벅스 드립도 이것보다 비싼데..ㅎ..

드립커피 맛 못보신 분들은 여기서 꼭 경험하시길 바랍니다

신세계에용

 

커피교육강사님답게 수상경력도 있으시고

뭔가 이집 커피는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


갠소커피로스터즈

골드브루(더치커피) 주문방법

 

예약 주문으로 보통 이루어지는데

이런 경우는 갓 볶은 원두를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직접 사장님이 생각하신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원두 맞춤별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사실 원두는 갓 볶은거랑 크게 상관없다고

저는 생각하는데 개인의 기호니까요

이런 세심한 부분까지 케어해주시네요

제가 먹은 커피는 종류가 뭐게요?

콜롬비아와 에티오피아

자세한 설명은 사장님한테 들었는데

콜롬비아는 약간 진한 커피

에티오피아는 약간 산미있는 맛

왼쪽에서부터 오른쪽으로 갈수록 산미가 있습니다

산미는 과일향이라 해야하나?

약간 상큼한 맛이 들어가요

원래는 저도 고소하고 초코맛같은 것을 좋아했는데

어느순간 산미있는 커피가 좋더라구요

 

이렇게 원두를 포장해서 직접 판매를 하고 계신데요

더치커피도 따로 판매하십니다!

콜드브루를 병에 담아서 판매하시는데 제가 그건 찍지못했네요

계산대옆에 냉장고?에 보관되어있어요

이렇게 빨간스티커는 갓 볶은 원두입니다

참고하세요

집에서 직접 내려드시는 분들이나 원두를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가격이 제가 언뜻봐도 착한 느낌인데

저는 원두보다 이렇게 아예 티백으로 되어있는 것을 더 선호해요

내려먹기도 쉽고 글라인더도 따로 필요없고

회사나 어디 캠핑가서도

쉽게 바로 내려먹을 수 있으니까요

티백을 좀 사볼까 기웃기웃 거려봅니다

마카롱과 간단한 디저트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커피가 메인이라서 디저트보다는 커피를 제대로 즐기시러 오시면되세요

인테리어는 주로 커피관련 인테리어인 것 같아요

원두 그라인더부터

커피잔 / 커피관련 소품들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커피잔도 예쁘고 내리는 잔도 도구들도 예뻐요

가게 내부는 좁다면 좁지만 화장실과 있을건 전부 다 있어요

소소하게 동네카페에서 커피한잔하기에 만족스러웠습니다

1인석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드립커피를 구경할 수 있는 명당자리 ㅋㅋㅋ

사장님꼐서 설명을 재미있고 상세하게 잘 해주셨어요

드립커피 관심 많으신 분들은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커피향이 얼마나 좋던지

또 가고싶은 갠소커피로스터즈

코로나때문에 일회용잔에 내어주셨어요

디저트도 반응이 좋아서 여러가지 내주셨습니다

커피맛은 정말 다른 프랜차이즈커피랑 확실히 차이가 있었어요

드립커피의 매력에 빠지면 다른 일반 커피는 마실 수 없는데

다음에는 원두를 사러 가봐야겠습니다

#커피전문점 #남산동카페 #로스팅원두판매

#더치판매 #대구커피 #대구카페 #원두납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