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코로나검사 후기 - PCR(영문 코로나 검사지) 대구의료원 24시간 가능

by 목22 2021. 6.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목22입니다
오늘은 대구에서 24시간 코로나검사가 가능한
대구의료원 코로나 검사를 알아볼게요
#대구의료원 #코로나 #검사 #PCR


먼저 준비물로는

신분증 / 여권(영문PCR필요시) / 돈


참고로 PCR이 필요한 이유는
해외출국 시 필요한 서류인데
이런 서류가 없으면
비행기 타기 전 체크인 할때 티켓을 받지 못합니다





대구의료원에 차타고 입구를 조금만 지나면
바로 이런 컨테이너들이 쭉 들어서있습니다

여기가 코로나 선별진료소 맞아요
차 안에서도 검사가 가능하지만

저는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주차장에 주차 후 등록하고 검사했습니다

전기차 충전소도 뒤에있으니
전기차 있으신 분들은
충전기에 꽂아놓고
코로나 검사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침 7시에 도착했더니 사람들도 없네요

대구의료원에 오시면 컨테이너마다 번호가 있습니다

1번에서 PCR 영문 혹은
출국 시 코로나 검사지가 필요해서
검사하러 왔다고하면
작성 서류를 하나 더 줍니다

저기 보이는 왼쪽이 PCR관련 서류
오른쪽은 진짜 검사할때
필요한 정보 간단한 기입합니다

2번에서 여권 및 신상정보 확인 후
3번에서 결제합니다
(검사비, PCR발급비 따로 결제됩니다)

4번에서 검사합니다
사람들이 아프다고 엄살?부리길래
얼마나 아플까했는데...

처음에 입 검사할때는
에이 별로 깊게 안넣네 했는데...

코에 넣을때는 끝에 무슨 약?이 발라져있는데
그거때문인지 눈물이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좀 지나니까 또 괜찮아짐
근데 약간 찝찝함은 어쩔수없는 듯


- 대리수령 -


#대리수령 은 여기서 대리인을 쓰거나
전화로 물어보니 검사한 사람의 여권만 갖고와도
가족이 대신 PCR받은걸로 생각한다고하네요

가족이든 아니든 상관없이 누구나
대리수령 하실 분은
검사한 사람의 여권만 챙기면 됩니다

- 검사 결과 -


문자로 24시간 이내에
음성인지 양성인지 알려줍니다
그러나 저는 출국을 위해서 서류가 필요하니
다음날 평일 11시 이후에 방문해야했습니다

- PCR 찾으러 간 날 -

이제 코로나검사 영문검사지를 찾으러 가봅니다

여기 입구로 들어가면 온도측정을 하고 들어갑니다

통과하면 이런 스티커를 붙여줍니다
떼시면 안됩니다 ㅠㅠ

PCR 수령하러왔다고 하면 길을 안내해줍니다


이렇게 보이는 계단을 찾으시면됩니다

지하1층 의무기록팀을 찾아가시면 됩니다

여기로 들어가서
성함 말하고 여권보여주면 바로 서류를 줍니다.

#대구의료원 #코로나 #검사 #PCR
#영문 #준비물 #여권
#영수증 #가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