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구 동구 신천동카페 - 캐너커피스탠드 (음료와 맛있는 디저트! 크로플 맛집)

by 목22 2021. 6.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목22입니다

오늘은 신천동의 캐너커피스탠드에

방문했어요

색감이 좋아서 사진도 잘 나오고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까지!

위치는 동대구역에서 그렇게 멀지않은 곳

이 근처에 새로지어지는

#신천센트럴자이 근처에 이런 카페들이 이제 생기네요

맛있는 크로플 냠냠

이렇게 파랑파랑한 캐너커피스탠드

맛있는 음식이 있는지 한번 들어가볼게요

커피 가격 아메리카노는 3000원

크로플 가격도 이정도면 엄청 저렴하쥬

음료종류도 많아서 주변 주민들이나

주변에 직장도 많은데 테이크아웃으로도 좋을 메뉴들입니다

곧 여름인데 에이드메뉴도 엄청 많네요!

야외에서 기다리기도 좋고

날씨 좋을때는 밖에서 먹기도 좋아요

파랑색 너무 취저야

사장님 친절하신데

저랑 취향까지 어쩜 이렇게 잘 맞는지 ㅋㅋㅋ

스티커도 너무 귀여워서 하나 챙겼어요

캐리어에 딱 붙이면 뭔가

조심스럽게 다룰 것 같은 느낌

사장님과 어머님이 같이 일하시는 것 같은데

엄청 보기좋았어요!

캐너커피스탠드 안에 들어가면

고소한 커피향이 은은하게 퍼집니다

기분까지 좋아시는 곳!

 

이 테이블 너무 맘에 들었어요

파랑+화이트+노란튤립

조합이 너무 좋아요! 사진도 잘 나옵니다

여기서 인스타 갬성을 살짝 누려봐도 될듯합니다

이제 곧 여름인데

넓은 카페도 좋지만

이렇게 동네카페같은 곳이 좋아요

캐너커피스탠드처럼 시원한 곳에서 쉬는게 저는 좋더라구요

 

카페앞에 주차하시면되구요

주말이면 교회사람들이 많아서 일요일은 사람들이 바글바글 할지도?ㅎㅎ

 

#자몽에이드

#솔트커피

#크로플

커피도 이렇게 캔커피로 나와서

테이크아웃하기도 좋고

매장 안에서 먹기도 딱 좋습니다

코로나끝나면 매장컵이 있겠지만

지금은 일회용컵이 더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사과잼크로플

#바질크로플

사과잼은 바삭하고 쫀득한 크로플에

달달하고 상큼한 맛이구요

바질크로플은 맛이 정말 독특했는데

약간 매콤한 맛이 났어요!

왜때문인지는 저도모릅니다 ㅠㅠ진짜 신기해

의외로 커피랑 조합이 잘 맞아서 맛있었습니다

#디저트카페 로도 정말 손색없었습니다

맛있는 디저트

거기다 커피랑 음료도 맛있는 카페

대구 동구 #동대구역 #신천역 #신천동 카페는

캐너커피스탠드 기억하세요!

저렴하고 맛있는 동네카페

정말 매력적인 카페였습니다

가보시길 정말정말 추천!

#신천동카페 #신천역카페 #신천동커피 #신천동디저트 #신천역커피 #신천역디저트 #신천동카페 #신천동커피 #신천동데이트 #신천역카페 #신천역데이트 #대구데이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