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우도카페 맛있는 브런치와 포토존 가득한 카페 '우도꽃길'

by 목22 2022. 1.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해가떠서!!!

#우도 에 다녀왔습니다ㅎㅎㅎㅎ

 

 

우도꽃길은 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어요

1200평 이상의 넓은 정원이 있는

아주 큰 카페입니다.

일단 우도로 가는 배를 타고 들어갔어요

도착해서 해안가따라 드라이빙하고

#우도봉 에 올라갔다 왔어요

어휴

바람이 바람이

어마무시합니다.

우도에 왔으니 또 배를 채워줘야겠죠

새로 오픈한 카페라 정보가 없었지만

애견동반이 안된다면 가을인 차에서 쉬게하고

저고 카페에서 가을이 없이 쉬고...라는 생각으로ㅎㅎ

제주 갬성 가득한 돌담 너무 이쁘자나

카페 이름이 왜 #우도꽃길 인 건지는 뒤에 알려드리져!

카페 앞에서 입간판으로 메뉴를 봤지만

다시 한번더

 

카드 결제는 키오스크로 해도되니 편했어요!

요즘 개인 카페에도 키오스크가 생기고 있네용

주문을 하고 카페를 조용히 돌아봤습니다

모야모야

우도꽃길 카페 내부 너무 이쁘쟈나

전 바글바글하게

사람이 너무 많은 카페는 좋아하지 않아요

특히나 코로나때문에 좀 꺼려지는데

이런 조용한 카페 너무 좋아요

여행을 온 만큼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었어요

둘러보다보니 냉장고속 컵과일들이 보이더라구요

#컵과일 해봤자 자그마한 컵인줄 알았는데

큰 컵에 넣어주네용

살모시 둘러보고

사장님께 실외에 혹쉬

애견동반가능할까요...?

라고 물어보니

왠일????!!

애견동반의 경우 실외는 가능하고,

조용한 강이지일 경우

실내에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조용하더라도

다른 손님들이 싫어하시면

안에 있을수 없다고 하니

미리 전화나 들어오시기 전에

물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네이버에는 애견 동반이라고 안적혀있어

살모시 물어봤답니당 하핫

요 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제가 나올때쯤 자리가 비더라구요

이렇게 외부쪽으로 창이 전부 나있어서

사진찍기에도 좋고

뷰가 좋아서 한잔하면서 도란도란 쉴수있어요

저는 저 커플들 옆에 혼자 아니 가을이와 앉았습니다

날씨만 따뜻하고 바람이 안분다면

여기 앉았을텐데

나중에 날이 풀리면

여기서 푸릇푸릇한 배경이 나올 것 같아요

그러면 뷰가 끝내줄 것 같아요

드뎌 제가 주문한 것들이 나왔네요

혼자 먹는데 너무 많이 시켜가지구...하하하하하

배가고파서 #흑돼지샌드위치

우도 왔으니 #우도땅콩아이스크림

샌드위치와 마실 #자몽티

설득력 있쥬?ㅋㅋㅋㅋㅋㅋㅋㅋ

#우도꽃길아이스크림라떼 를 먹어볼까했는데

온전한 아이스크림의 맛을 느끼고 싶었달까ㅋㅋㅋㅋㅋㅋㅋ

샌드위치 감상 하시져

짭조롬하게 양념된 흑돼지와

상콤 깔끔하게 들어간 양배추&사과 샐러드

바삭 쫄깃한 바게트빵

작나 싶었은데

꽉꽉채워넣어 만든 샌드위치라

한덩이 남겼어요ㅠㅠㅠㅠㅠ

아 리뷰 쓰고 있는 지금 남은거 먹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

#땅콩아이스크림 그리고 아이스 자몽티

전에 아빠랑 우도 왔을땐

땅콩 아이스크림이 별로 였던 기억이라

고민하다가

수제라!! 시켜본 아이스크림

안시켜 봤으면 어쩔뻔했냐구~~~

일반 밀크 아이스크림 아니고 땅!콩!아이스크림이에요

아이스크림만 먹어도 꼬숩 달달한데

거기에 또 땅콩까지있으니

얼마나 꼬소한지ㅎㅎㅎㅎㅎ

아이스크림 한숟갈 하고 한번에 다 먹었습니다

자몽티가 아이스로도 된다해서 아이스로 시켰더니

세상 쭉쭉 들어가더라구요!

아이스크림과 샌드위치를 먹은 입안을

깔끔하게 씻어준달까

많이 달지않고 쌉싸름만 자몽이

듬뿍 들어갔으니 씻어줘야지

자 이제 왜 꽃길인지 알려드릴게요!

카운터 옆문으로 나오시면

요로케 우도꽃길 가는길이라고 되어있어요!

사실 여기도 식물들이 자라야하는데

소금기에 못이겨 다른 식물들로 교체되고 있다더라구요!!

여기에 다 장미였는데ㅠㅠㅠ

지금은 #레몬그라스 가 심어져 있어

가을에 가면 진짜 이쁠듯

#핑크뮬리 도 많이 있어요!!

사장님왈

지금은 보이지 않지만

작년 가을에 엄청이뻤다고ㅠㅠ...

가을이 다시 가을이랑 올게요옹

조금 더 안쪽으로가면

그래도 갈대들이 살랑살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