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말 동유럽 여행 - 헝가리] 인생샷 찍어주는 부다페스트 야경투어!!!대성공٩(๑❛ᴗ❛๑)۶♡

by 목22 2022. 10. 11.
728x90
반응형

아 이 후기를 얼마나 쓰고 싶었던가!!

(참고로 엄청난 구두쇠인 남편은 이 투어를 극구 반대했습니다.

그런데 끝나고 사진을 받고나서 오? 이정도 가격에 이게 다 포함된거라고?)

진짜 대박이었던 야경투어ㅋㅋㅋㅋㅋㅋ

단돈 1인당 35,000원

(22년 지금은 안타깝게도 42,000원으로 올랐어요

그런데 정말 결코 돈아깝다는 느낌은 없으실거에요)

우리 부부 둘이서는 절대

건질 수 없는 사진들을 건졌당

진짜 1도 알아본 거 없이

부다페스트에 도착한 후

#빅토리아호텔 에서

다른 블로거분들 여행후기 탐독하다가

완전 강추한다는 야경투어 후기 포스팅 발견

(✧∀✧)/

일정상 다음날(12월 24일)까지만

부다페스트에 있다가

크리스마스엔 오스트리아 비엔나로 갈 예정..

하루 전 날 야경투어 예약이 될까??’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일단 결제

그리고 자고 일어나니

만나는 장소가 확정됨!!!

오예

아 그리고

걱정 안해도 됐었던게

야경투어 당일예약도 가능하대요!!!!!!

저처럼 부다페스트에 도착해서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당장 예약하십숑

(๑˃̵ᴗ˂̵)و 

(바로 아래 링크 걸어둘게요 좋은건 널리널리)

 

아침부터

#세체니온천, 카페 #제르보, #성이슈트반대성당

아주 부지런하게 돌아다니다가

숙소에서 조금 쉬고

볼트타고 해질무렵

양속장소인 영웅광장으로 총총

 

영웅광장(회쇠크광장)

이 곳에서 투어팀을 만나

인원체크와 간단한 소개를 합니다

친구끼리 오신 분,

우리처럼 젊은 부부커플

3~4인 가족

혼자 여행오신 분까지

넘나 다양한 분들을 만났!!

약 20분동안

영웅광장의 의미,

헝가리의 대략적인 역사

광장에서 기리는 역사적 영웅들의 얘기 등을

해주시는데

아는만큼 보인다는 말처럼

지식이 마구마구 +1, +1, +1

되면서 영웅광장이 달라보임ㅋㅋㅋ

지루할 수도 있는 얘기를

넘나 재밌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얘기해 주신다.

자 이제

투어 차량을 타고

두번째 목적지로!

겔레르트 언덕

멋진 야경을 보러 간 곳이지만

겔레르트 언덕은 사실

헝가리 근대사의 상처가 남아 있는 곳.

무슨 말이냐면,

헝가리는 여러나라의 식민지배를

견뎌온 국가ㅠㅠ

(우리나라보다 훨씬 오랫동안)

1. 합스부르크 제국

(현 오스트리아)

2. 독일

3.소련까지

.....ㅠㅠ

그래서

부다페스트 전체가 쫙 내려다 보이는

이 언덕에 세워진 시타델러는

국민을 감시하고

독립운동을 하는 사람들을

가둬두는 곳으로 사용되었다고 해요

가이드님의 위와 같은 설명 후엔

이 겔레르트 언덕에서

부다페스트 야경을 찍는 꿀팁을 전수해주신다

그 꿀팁을 이용해 찍은 야경사진!!(위)

ㅋㅋㅋㅋㅋㅋ

대박이죵?

낮에 봐도 이쁘겠지만

역시 밤에 와야해..!!!

부다페스트 = 야경

 

가이드 님이

짧게 찍어주신 우리 사진

사실 진짜 인생샷 건지는 스팟은

여기가 아니니까

간단히만 찰칵찰칵

어쩜....( ´ ▽ ` ).。o♡

이 날 안개 없이 하늘이 깨-끗해서

야경사진들이 다 잘 나왔당


어부의요새

어부의 요새에 도착해서는

요 어부의 요새 모형에 둘러서서

가이드 님의 설명을 들은 뒤

어디서, 어떻게

사진을 찍을지 전략을 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근데 되게 중요하다ㅋㅋㅋㅋ

투어하는 사람들끼리

팀웍의 중요성을 상기하며

점찍어둔 인생샷 스팟으로!!!!!!

가이드님이

국회의사당뷰 가 제일 잘 나오는

3칸(?)을 정확하게 알고 계신다ㅋㅋㅋ

이 아래는

다 가이드 님이 찍어주신 사진

 

진리의 3칸ㅋㅋㅋㅋㅋㅋ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한 번 말하지만

1인당 35,000원이에욬ㅋㅋㅋㅋㅋ

몇십만원 하는

신행스냅 도 아닌데ㅋㅋㅋㅋ

가성비 미쳤당 진짜...

저 자리에서

우리 투어팀들 순서대로 돌아가며

인생샷 건진 뒤

찍고나면 이제 자유시간!

 

이건 남편이 찍어준 사진

(っ˘з(˘⌣˘ ) ♡

아이폰10s 로 찍은 사진

 
 

아이폰10s

서로 이쁘게 이쁘게 찍어주면서 놀기

투어 차량으로 이동도 편하게 하고,

인생샷도 남기고 그저 행-복

 

카메라(a7m3)로 찍은건 확실히

색감이 이쁘다

요것도 가이드 님 작품

우리가 신혼부부라 하니 많이 신경써주셨당

(ง ื▿ ื)ว

 

밤이라 이렇게 밖에 볼 수 없었던

마차시성당 도 한 컷

3시간 투어도

이제 막바지네요

자 이제

최종보스 국회의사당 정복하러 고고!!!!

 


헝가리 부다페스트 국회의사당

 

여기서도

가이드님께서

국회의사당 앞 사진 예쁘게 찍는 꿀팁

을 마구마구 전수해주신다

작가님 폰 갤러리에서

예시까지 보여주시면서!!

꼼꼼히 알려주심

 

가이드님이 주신 팁 이용해서 건져본 샷

(참고로 저는 사진 진짜 못찍는 편..ㅋ)

아래는

금손 남편이 찍어준 사진

여기선 카메라로는

국회의사당이 너무 흐릿하게 나와서

거의 폰으로 많이 찍었당

아래부턴

가이드님께서

내 아이폰10s로 찍어주신 사진들!!!

 

w(°o°)w

힝 너무 이뻐ㅠㅠㅠㅠㅠ

가이드님 감사해요

엉엉

이거 투어 안했으면

저희 둘이서

어떻게 이런 사진을 찍겠어요

진짜 큰일날 뻔 했어요

가이드님의 갤럭시 폰으로도

이렇게 찍어서

저희 카톡으로 보내주셨어요!!!!

세상 스윗 친절 섬세

폰 카메라를 튜닝?을 좀 하셨다던데

확실히

아이폰보다 훨씬 잘 나온 느낌

ฅ(•ㅅ•❀)ฅ

요건 투어 마무리할 때 쯤

남편이 찍어준 사진

아 그리구

투어가 끝나면

차로 다 데려다 주십니당

숙소 이름이나

저녁먹으러 갈 식당 말하기만 하면 됨!

 

진짜 마지막 마무리까지 정말 완벽한 야경투어였습니다.

교통비+스냅사진+가이드 투어

이렇게 다 합친 금액이 이정도면 정말 가성비 최고인듯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