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체코 까를교 프라하성 근처 '카페 클럽' 디저트 맛집 무조건 가야하는 곳 !!!

by 목22 2022. 11. 4.
728x90
반응형

까를교에서 프라하성 가는 길에 있던 카페 클럽

이름만큼 힙하진 않고 오히려 아늑하고 좋은 카페였음

 

날씨 좋을때 체코 까를교를

걷다가 쉬다가 걷다가 반복

이 맛에 다들 체코에 오고 프라하에 오는 구나

평화로운 프라하에서 노을을 보는게

그렇게 예쁘다고해서

사진찍으면서 노을 기다리러 왔는데

생각보다 너무 빨리왔지만 ㅋㅋㅋ

둘이 사진 많이 찍었당ㅋㅋㅋ

까를교를 건너면 바로 있는 카페

숨어 있는 카페를 우리는 갔지!!

한국인 후기가 몇 개 없었는데

영어후기랑 몇없는 한국인 후기가

하나같이 극찬이길래 들린 카페

믿고 꼭 가보세요!!!∑d(°∀°d)

실내에 있어서 춥거나 더울때 가도 좋고

그냥 여기 분위기, 케이크

다 도른맛이에여

카페 클럽

체코 프라하 카페 여기저기 가봤지만

여기만큼 맛있고

COZY한 느낌의 카페는 없었어요!!

지인들 체코 간다고 하면

여기만큼은 적극 추천할거에요

메뉴판은 SNACK에 보시면

DORTY / CAKES라고 되어있죠

그날그날 만드는 거에 따라

다른 케이크가 나오는 것 같았어요

주문할깨 케이크 어떤 종류 있는지 물어보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요

 

안되면

그냥 저희 사진 보여주고 이거 있는지

물어보시는 것도 방법일 듯 합니다(o˘◡˘o)

 

케이크 진짜 맛있었어요...

자세한 맛의 후기는 아래에 남겨놨습니다

한국에서도

이런 케이크를 먹어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저희 들어올때는 그냥 들어왔는데

조금 지나자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졌어요

애초에 아시아 사람들이 없는 걸 보니

진짜 현지에서 유명한 곳 같았어요

입구는 뭔가 좁지만

안으로 들어오면 훨씬 넓어요

계산하면서 찍어본

음료 만드는 곳

음식만드는 곳부터 뭔가

동네에서 사랑받는 아늑한 카페같은 느낌

사진에서 보이는 저 곳이

문으로 들어오면 보이는 곳입니다

유리로 된 화원에 들어온 느낌이에요

초록초록 한 식물이 많고

햇빛이 쫙 들어오면서

따뜻한 분위기에용

사진찍기도 좋아보이는 카페(っ˘ω˘ς )

저기 오른쪽에 보이는 문이 화장실입니다

 

테이블이며

스탠드며 분위기 깡패

와이프랑 들어오자마자

우리가 찾던 카페가 바로 여기라는 것을 직감했쥬

제가 자꾸 잔소리를 했다고하는데

와이프가 듣기싫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귀엽...

내가 이래서 너랑 결혼한거야

 

커피는 아메리카노 두잔

우리는 겨울에 가서 그런지

따듯한 아메리카노도 괜찮았어요

저 달달한 케이크랑 먹기에도 딱이였어요

 
   
 

유럽의 아메리카노는

어차피 아이스가 없으니까

그냥 포기하고 아메리카노를 시켜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요게 드 카라멜 케이크였나..

와이프가 직원분 설명 듣고 고른거였는데

지인짜 맛있더라고요...

대부분의 유럽 카페 케이크는

보통 너무 근본없이 달기만한 곳도 있거든요

근데 체코 프라하의 카페 클럽은 딱 알맞게

단짠단짠

저는 얘가

라즈베리 치즈 케이크보다 더 맛있었어요

 

얘는 라즈베리의 상콤함이

입안에 남으니까

진짜 앞에 한판 있으면

다 먹을 수 있겠던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 케이크 맨 아랫부분은

다른 카페 케이크들 먹을 땐

보통 눅눅하거나 맛있다는 생각 못해봤는데

저 시트부분도 존맛이었어요

 
반응형

 

환상적인 노을지는 체코 까를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