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북구 깔끔한 헤어샵 경대북문에 있는 미용실 추천해요

by 목22 2020. 3. 29.
728x90
반응형

 

 

 

경대북문 토리헤어 경대북문점에 머리하러 갔다왔어요

요즘 새치가 많아져서 검은색으로 집에서 염색하고 갔숩니당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위치는 경대북문에서 투썸 쪽으로 가다보면 1층 세븐일레븐 건물에 있어요

멀리서도 잘 보이는데 저는 차타고가다가도 바로 보이더라구요

 

토리헤어 경북대북문점

대구광역시 북구 대학로 63 3층

정확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먼저 경대북문 미용실 토리헤어에서

머리 시술을 받기 전/후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보통은 내부인테리어 부터 보여드리는데

여기가 맛집이나 카페도 아니니까 ㅎ_ㅎ

 

왼쪽이 머리 시술 전

오른쪽이 머리 시술 후

 

앞머리

 

옆머리

 

 

뒷머리

 

일반펌으로 했어요

왜냐하면 계속 가르마펌을 하다가보니 가르마가 더 선명해지는?

머리가 좀 빠질것 같은 느낌이기도하고

또 새치가 나면 흰머리가 잘 보이기때문에 신경쓰이더라구요

 

펌 하기전에 일단 영양 클리닉부터 했어요

머리가 너무 상해서 ㅠㅠㅠ

경대북문미용실 토리헤어에서는 펌 하고 기다릴때

이렇게 음료를 자리까지 갖다주셨습니다

커피 / 티 종류 / 주스 종류 이렇게 주셨어요

 

일단 클리닉 끝났을때 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계신분이 제이쌤이에용

제이쌤이 머리를 엄청 신경써서 잘 해주셨습니다

 

매주 수요일 휴무라고 하시네요

경대북문미용실 토리헤어에 혹시나 예약하실 일 있으시면 여기로!

 

너무 꼬불꼬불하게 말고 적당히 자연스러운 컬이 나오면 좋겠다고 말씀드렸는데

신기하게 열처리말고 그냥 이렇게 랩으로 감싸고 기다리기면하면 된다고 하셨어요

 

 

머리 시술은 간단하게 요정도만 하고

어차피 전/후 사진이나

어떤쌤추천하시는지를 여러분들은 원하시니 간단하게 올려드렸어요

참고하시고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달아주셔도 답변드릴게요


경대북문 토리헤어

 

경대북문 토리헤어 가격표에요

전반적으로 가격이 엄~청 저렴해요

역시 대학가라 그런지 커트도 10000원이에요

요즘 커트가격이 만원인 곳이 잘 없는데

이제 여기 단골 될 각이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커트는 솔직히 투블럭같은 경우는 진-짜 돈 아깝거든요

 

 

입구부터 가격이 여기저기 있어요

코로나때문에 손님이 많이 없는 줄 알았는데

제가 갔을때도 3명정도 있었어요

그래도 할건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입구에 들어가면

입구에 바로 손세정제가 비치되어있는데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꼭 꼭 사용해주세요

 

 

이렇게 카운터도 있고 쌤들별로 명함도 다 있어요

 

경대북문미용실 인테리어 완전 이쁘죠

사실 경대북문 근처에 아기자기하고 예쁜 미용실이 마땅히 없는데

토리헤어가 제일 세련된 인테리어된 미용실이네요

 

 

이렇게 바 처럼 기다릴 수 있는 공간도 있고

학교 개강하고 코로나가 끝나면 사람이 드글드글할 듯 ㅋㅋㅋ

 

 

그래도 덕분에 저는 경대북문미용실 토리헤어에서

조용히 편안하게 머리시술받으면서 쉬기도하고 힐링하고 왔습니다

 

 

 

 

#경대북문미용실 #경대북문 #미용실 #토리헤어 #남자커트 #남자머리 #여자머리 #여자커트 #펌 #염색 # 클리닉 #헤어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