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강원도여행, 강릉 베이커리 카페 - 24frame(초당샌드위치, 루프탑)

by 목22 2023. 7.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원도여행 2일차에 강릉에 다녀왔습니다.

뷰좋은 베이커리 카페로 소문난 24Frame에 다녀왔습니다.

여기 베이커리카페는 빵을 만들 때 화학제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발효종을 사용해서 그런지 인기가 엄청 많았습니다.

이집의 시그니처 메뉴인 초당샌드와 옥수수라떼!

비쥬얼도 너무 예쁘고 사진도 너무 잘나와요

해질녘에 다녀왔더니 더 운치잇고 분위기 있던 카페였어요.

위치는 강릉에서 유명한 솔 게스트하우스와 같은 건물을 쓰고있고요.

 
 

강릉베이커리 24frame은 건물크기만큼 큰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고, 만차 시에는 갓길 주차도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고 마지막 주문은 8시반까지만 받습니다. 너무 늦지않게오셔서 편안하게 베이커리 카페 24프레임을 즐기시다가 가시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24frame 만의 특별한 음료(시그니처메뉴)도 있습니다.

옥수수라떼, 두부라떼, 흑임자라떼, 버터크림라떼 이렇게 총 4가지가 있구요, 저는 이중에 옥수수라떼를 먹어봤습니다. 상세한 시식후기는 아래에 남겨놓을게요.

 
 
 
 
 
 
 
 

강릉 베이커리 24frame에는 베이커리 종류가 엄청 다양해서 왔는데 제가 밤늦게 오는 바람에 이미 다 털려버렸어요 ㅠㅠ 다음엔 좀 이른시간에 오픈런하든지 해야겠어요.

모든 빵을을 당일 생산하여 당일 판매만을 원칙으로 하니 이런 일이 생기네요.

인테리어도 요즘 카페처럼 콘크리트 건물에 조명이 많이 달려있어서 밤에 사진도 잘 나옵니다.

왼쪽 옆에 숨은 공간이 있어서 올라가봤더니 이렇게 좌식공간이 있어요. 단체손님용으로 좋고 아이를 데리고 오시는 분들이나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은 이 자리가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24Frame은 루프탑도 있어요. 대형카페인만큼 다양한 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포토스팟이 많다는 얘기!

저기 해먹같은곳에 누워서 밤하늘의 별을 볼 수도 있습니다.

사진에는 잘 안나오지만 하늘이 너무 맑아서 별이 완전 많이 보이더라구요!

다른공간에는 이렇게 간이텐트도 있어서 아이들이랑 뛰어놀수도있구요,

캠핑장처럼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서 아이들과 오기에 참 적합하다 생각했습니다.

옥수수라떼

 

요건 진짜 옥수수가 아닌 #옥수수젤리 였어요

아주 옥수수향이 진해서 달달+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그렇다고 어른들만 좋아할만한 맛인가? 그건아니에요. 달다구리 좋아하는 제 입맛에도 괜찮았고 라떼나 믹스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더욱 취향저격일 것 같아요.

수박쥬스

보기만해도 시원하고 수박입자가 보이는 생과일 수박주스에요. 진짜 수박을 갈아넣은거같은데 제가 정확하게 보진못햇지만 진짜 수박맛+달달한맛이 나서 시원하니 더위가 싹 가셨습니다. 태국에서 먹었던 땡모반같은 느낌 !

강릉카페 24frame의 시그니처! 초당샌드!

초당샌드는 5가지 맛으로 감자, 황치즈, 커피, 해초, 흑임자로 구성되어있습니다.

5가지맛으로 구성되어있어서 다양한 맛을 볼 수 있고, 먹어보니 속재료가 풍성하게 들어있어 풍미가 좋았습니다. 선물이나 기념품으로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요거슨 냉장3일 냉동30일 보관가능하니 24frame에 들리면 꼭 나가실때 사가시길 추천드릴게요.

#강릉빵맛집 #강릉샌드 #강릉커피 #강릉빵지순례 #강릉24FRAME

#강릉베이커리 #강릉베이커리카페 #강릉 #베이커리 #카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