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구 경대병원 근처 카페 '브레댄코' 동인동점 - 빵과 커피가 맛있는 집

by 목22 2023. 2.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목22입니다.

오늘은 브레댄코라는 카페에 들렀습니다.

빵지순례에 빠질 수 없는 제가 빵을 먹기위해 일단 와봤는데

제일 끌리는 것은 바로 뭐니뭐니해도 가격과 건강이죠

#동인동카페 #대구동인동카페 #동인동맛집 #대구동인동맛집 #동인동빵집 #대구동인동빵집 #베이커리카페 #브레댄코

대구 동인동카페 브레댄코는 빵도 맛있고 거기다가 동인동에 있는 직장인과 학생들이 즐길 수 있도록 가격도 이만하면 요즘은 저렴했어요. 커피도 할인들어간다고 싸구려가아닌 고소하고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브레댄코 동인동점은 대구시청과 중구청 근처에 있습니다.

경북대 의대건물이랑 가까워서 의사, 간호사, 실습생 등 학생들도 방문이 가능하고 병문안이나 간단한 검사하시고나서 편하게 들릴 수 있는 거리였어요. 그리고 동성로에 볼일 있으신분들은 걸어서 쉽게 갈 수 있는 거리이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건강한 한끼와 월간구독 서비스까지 있는 카페라니

점점 더 발전하고있는 카페시스템에 다시한번 놀라고

무엇보다 브레댄코는 아메리카노 가격이 정말정말 놀랍습니다.

2/1부터 빵 구매 시 아메리카노 500원(1일, 1인 1잔 적용)!!!!

솔직히 이만하면 그냥 빵먹으러왔다가 예전에 우리 독서실 다닐때 먹던 자판기커피 가격으로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 오브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한가지 부작용이라면 빵맛집에는 역시 오픈런이 정석인데 제가 조금 밍기적거리는 바람에 오후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게 가장 큰 오늘의 패착...

 
 

오후 4시쯤 방문 했더니 빵이 다 빠졌어ㅠㅠ 좌절감이 밀려옵니다. 역시 일찍일어나는 새가 맛있는 빵을 먹게되는거죠. 빵은 7:30분부터 나오기 시작해서 12시 이전에 다 나온다네요. 그러니 대부분 오전에 모두 빵사러 오신다고...ㅠㅠ

다음 방문에는 오전 10시 이전에 오는걸로 생각해야겠어요. 다행이라면 이렇게 맛있는 빵집을 저는 오늘부터 알게되었으니 다음엔 맛있는 빵이 나오는 시간을 캐치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대구 동인동카페 '브레댄코' 내부는 아주 깔끔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였습니다.

편안하게 빵을 허겁지겁 먹고나와서...ㅋㅋㅋㅋㅋ벌써 소화 끝

 
 

요즘 유통기한과 소비기한 말이 많은데 이런 유통기한에 대한 설명을 친절하게 해주셔서 안심하고 빵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주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어요.

 
 

간단한 간식거리들도 팔구요, 일단 이거는 간단하게 보고 넘어갔습니다.

 

이제 본게임을 시작하시죠

대구 동인동카페 '브레댄코' 빵 종류들

 
 
 
 
 
 
 

 

혼자먹을껀데 또 빵 욕심 내는중ㅋㅋㅋㅋㅋ

다 먹지 못할걸 알면서도 냄새에 홀려 비쥬얼에 홀려서 사게되네요...

#통신사할인 도 됩니당! 이유는 그 유명한 신라명과의 프랜차이즈라서 이런 해택도 받아볼 수 있어요.

'오? 뭐야 이거' 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통신사 해택을 어디에서도 못받았는데 브댄코에서 받을 수 있어서 뭔가 돈이 굳은 느낌이었어요. 사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통신사 이용은 하지만 실제로 받을 수 있는 해택은 이전보다 엄청나게 많이 줄었잖아요 ㅠㅠ특히나 커피값만큼은 줄일 수 없었는데 어디에도 없는 해택을 동인동카페 브레댄코에서 받앗습니다!

오직 브레댄코 동인점만!

아메리카노 2,300원

중구청 옆 카페라 일하시는분들은 좋겠어~아주

커피를 달고 사는 직장인들 화이팅!하시고 브레댄코 동인동점이 가까워서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우리회사 가까이에 이런 빵집있으면 매일아침 들릴거같아요!

 

케이크 주문도 받아요. 미리 주문하시고 픽업하시면됩니다. 특별한 날 대구 동인동카페 '브레댄코' 동인동점에서 주문하시면되고, 통신사할인도 꼭 챙기세요!

 
 

요기서 포크랑 티슈를 챙겨서 자리에 앉았아요

 

아메라카노양도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솔직히 사람이라면 가격을 고려했을때 별로 기대를 안하게되잖아요? 그런데 가격대비 가성비가 정말..환상적이었습니다.(가까우면 매일 오고싶은 마음)

#신라명과 #프랜차이즈 인 만큼 빵이 맛있었어요. 어른들은 다 아시는 신라명과!

빵도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고 고소 해서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앉아서 제가 혼자 빵 뿌시는 동안 빵을 사가는 어르신들, 아이들이 많이 오더라구욥

아이,어르신들이 먹는건 찐 맛집 아닌가요?!

 

내돈내산 인증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