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구 대곡동 카페애견동반 가능한 '와이니 커피' 한실공원 옆

by 목22 2023. 3.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카페투어를 또 하게되었습니다.

대구 대곡동 카페 와이니커피

 

강아지를 키우다보면 역시 애견동반가능한 카페를 많이 찾게되는데

대구 대곡동 한실공원 옆 애견동반 되는 라떼 맛집을 찾았어요!

사장님께 미리 전화드려서 혹시 강아지도 출입이 되냐고 물었더니

당연하다는 듯이 선뜻 괜찮다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시고르자브종 의 카페투어 시작할게요!

대구 대곡동 카페 '와이니커피'가 좋았던 이유

와이니 커피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라떼와 커피도 맛있을 뿐더러 통창에 햇빛도 가득 들어와서 사진도 잘나와요

거기다가 수목원같은 산책로가 근처에 있어서 애견동반에는 위치가 최고였습니다.

대구 대곡동 카페 '와이니커피' 위치

대구 달서구 대곡동 1059-1 1층 와이니커피

위치는 공원에 붙어있는 골목쪽이지만

골목따라 주차할곳도 많음!

대구 대곡동 카페 '와이니커피'

메뉴

 
 

메뉴를 보면 사장님이 커잘알(커피 잘 아는 사람)인게 팍팍 티가 나네요!

(나름 커피 좀 배워봤다고 이런거만 봐도 대충 각 나옴)

커피원두 종류도 많고, 우유도 선택(이 부분이 대박)할 수 있어요.

기본 매일우유, 호주 플스 퓨어밀크, 귀리우유(+500)

보통 우유선택은 해외에서나 할 수 있었는데 대구에서도 우유선택이 가능하다니

자영업자분들 입장에서는 우유선택지를 주는게 쉽지않은데 사장님 커피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는 걸 알수있는 부분입니다.

 
 

그옆에 제가 좋아하는 디저트인 페스츄리 에그타르트...

안먹을 수 없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저트 #페스츄리 #에그타르트

 
 

사장님께서 친절하게도 먹는 방법을 붙여놨어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이런 상세한 성명을하시니 안볼수가 없더라구요

칼로 자르지말고 바사삭 베어 먹겠습니다!

대구 대곡동 카페 '와이니커피'

인테리어

창가자리는 두자리 있었습니다. 이 자리가 사진이 잘나오는 명당의 느낌이 솔솔

손님이 계셔서 한자리만 찍었습니다

 
 

힙한 투명테이블

사진을 잘 못찍는 저는 이 테이블에 앉을 수가 없었...ㅠㅠ

다음에 연습을 많이해서 이 테이블에서 예쁜 디저트샷을 찍어볼게요

 
 

인테리어에도 많이 신경쓴티가 팍팍납니다.

이 커피 브랜드 왠지 잘될거가튼뎅........?

프랜차이즈 혹시 생각있으신가요?

 

프리츠 원두를 사용하다니이?!

역시나 커잘알 사장님

 

입구 옆엔 물과 우유가 있어요

우유도 신선하게 보관하고있고, 유통기한을 손님들이 일부러 볼 수 있게 해놓으신 느낌이었습니다. 와이니커피의 자신감같아요!

 

안녕 내동생 가을

실내 애견동반되는데 커피 맛집이라니!!!

저 여기 최애집으로 등록했습니다.

산책코스에 이어서 진짜 커피맛집까지 한번에 해결!

싸장님 커피 내리는거 구경했어요 ㅋㅋ 손놀림이 장난아님

장인정신이 느껴지는 커피 드립

대구 대곡동 카페 '와이니커피'

커피 & 디저트

그래서 제가 시킨 메뉴는

필터커피(콜롬비아 그레이프) 7.0

시그니쳐커피 에스프레소 너츠 4.5

클래식 에그타르트 3.1

 
 

요즘 커피집에 가면 많이 보이는

에스프레소 너츠

진한 에스프레소에 고소한 크림, 우유

고소한 크림이 에스프레소의 진한 맛을 잡아줘서 누구나 좋아할 맛이에요

 

그레이프 필터커피

저 여기서 처음 맛 보았어요!

포도향이라길래 뭐 얼마나 포도포도 하겠어??라고 했는데

한모금 입에 들어가자마자 나 포도커피!!!!!!!!라고

원두에 오또케 한거져?

근데 신기하게 맛있어요

빨대부터 포도포도같은ㅋㅋㅋㅋ

포도향이 커피 향을 조금 가리지만

새로운 도전할 만한?

이 커피 진짜 인정하는 커피였습니다.

이거때문에라도 와이니커피 찾아올것같아요

에그타르트 자기 주는줄 알고 기대하던 너...

미안^^

 

바삭바삭에 페스츄리와

시나몬 향이 가득한 촉촉한 필링

말해모해~~~

 

에그타르트 혼자 다 먹었더니

가을이 대실망에 눈물 또르르

이 근처에 실내 애견동반되는 마음에 드는 카페가 없었는데

대구 달서구쪽에 애견동반 카페를 드뎌 찾았네요

커피마시는동안 커잘알 손님들이 많이 오셔서

사장님과 커피 대화를 많이 하시면서 다들 극찬을 하고 가시더라구요!

저도 자주 올게요옵

#대명동카페맛집 #대명동신규카페 #대명동카페추천 #대명동카페 #대명동카페추천 #대곡동카페 #대곡동카페추천 #대곡동디저트맛집 #대곡동커피맛집 #대곡지구카페 #대곡지구디저트카페 #상인동카페 #상인동카페추천 #도원동카페 #도원동카페추천 #신월성카페 #신월성카페추천 #신월성디저트카페 #신월성감성카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