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11. 25. 04:15ㆍ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복귀했습니다.
데이브스 핫 치킨이라는 요즘 핫한 프랜차이즈 집이 몽고메리에 왔다고해서 고객사랑 같이 방문했습니다.
미국인들은 잘 모르는거같고 한국인들만 잘 아는 맛집일수도있겟다 싶었어요.
위치는 이스트체이스 파네라 근처에 있음

오며가며 인테리어 새로 하고있는건 봤지만 이게 데이브스 핫 치킨인줄은 몰랐어요. 이참에 잘된거지 블로그 리뷰도하고 맛집도 가보고 일석이조 느낌으로 방문했음

인테리어는 역시나 뭐 특별할 건 없지만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약간 맛이 궁금해졌습니다. 이유는 오픈런처럼 왔는데도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와있었고, 점심시간임을 감안하더라도 뭔가 맛집이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처음와본거니까 메뉴는 모든 종류가 있는 데이브스 3번 콤보로 달라고 했음. 맵기정도는 중간.
맵기정도는 어떻게할거냐고 물어보는데, 미국에 살면서 맵찔이가 되었기때문에 매콤한 걸 선호하지 않습니다. 거기다가 미국 맵기는 맵다기보다는 짠맛에 가까워요.

몽고메리 데이브스 핫 치킨은
일요일~목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문 열고,
금,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문 열어요

일단 투고로 받아와서 사무실에 가서 먹어봅니다

치킨의 비주얼은 미국에서 보도못한 비주얼이긴 합니다.
보기엔 매워보이지만 전혀 맵지않고 양념이 좀 묻어있어서 그런건데, 이 양념이 좀 달달해요.
왜 인기가 많은지 알 것 같았습니다.

프랜치프라이에도 이 양념이 같이 묻어잇어서 약간 양념감자 먹는 느낌도 났습니다.
햄버거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고, 많이 드시는 분들은 이렇게 햄버거 2개를 먹거나, 치킨을 시키면 빵이 같이 나오기때문에 같이 드셔도됩니다.
양은 역시나 미국답게 충분히 많고요, 저 피클도 많이 시큼하지않아서 먹기에 편했습니다.
아! 소스도 물어보는데 소스는 데이브스 소스 달라고하셔서 치킨과 프랜치프라이르르 찍어드시면 됩니다. 그런데 이 소스가 무슨맛인지 알수없지만 묘하게 맛있어요. 밍밍한 듯하지만 약간 크리미하고…얌얌소스랑은 다르게 달진않고.. 그래서 이 데이브스 치킨하고만 잘 어울리는 소스입니다.
요즘 핫한 데이브스 핫 치킨 방문 후기였는데, 더 상세한 후기는 나중에 또 한번 더 방문해서 올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