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해외 미국 주식하세요? 그럼 이 더리치(The Rich) 어플로 관리하세요! 배당주 관리 어플 추천

by 목22 2020. 5. 5.
728x90
반응형

 

   해외주식의 시작

미국주식을 시작하면서

환전하는 것 부터 주식매매

그리고 관리까지 한번에 되는 것을 찾고있는데

우리나라 은행은 역시 똑똑하지 못하다

 

그래서 결국 결정하게 된건

주식매매 : 환율우대가 제일 좋은 곳

주식관리 : 더 리치(THE RICH) APP

 

내가 기존에 주식을 사용하는 곳은 미래에셋대우였는데

마침 카카오에서 NH투자증권 계좌를 개절하면 돈을 입금해주는 이벤트를 했다

https://www.kakaobank.com/products/NHStockAccount

 

카카오뱅크 증권사 계좌 개설

NH투자증권 계좌를 카카오뱅크에서 간편하게

www.kakaobank.com

(이벤트는 끝난 것 같은데...)

 

그래서 해외주식 매매 어플인 이 모바일 증권 나무를 쓰는데

진짜진짜 불편하긴하다

 

하지만 돈이 싸니까 이해함

어차피 매매 / 매수만 하면 그만이니까

 

아이폰11프로 가로로 돌려도 이렇게밖에 안보임

내가 매수한 종목과 평단, 지금 얼마올랐는지 보고싶은데

답답~합니다

 

NH투자증권 나무는 일 좀 해라

은행이 IT직원을 그렇게 많이 뽑아놓고 왜이렇게 삽질을 하고있는지 모르겠다

왜 기업에 UI / UX가 있는지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꼰대들의 집합소 은행의 최선이 이겁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있지 분명히 내가 환율우대 좋은 것을 캡쳐했었는데

지금은 어디갔는지 모르겠다 아무튼 다들 비교해보고 사시길


아무튼 위와 같은 이유로

그래서 스마트폰에 설치할 수 밖에 없었던

   더 리치(The Rich)

 

더 리치는 순수 해외주식을 타겟으로 만든 어플인 것 같다

 

메인에서 해외뉴스를 확인 할 수 있고

설령 뉴스를 읽지 않더라도 단순 관리하는 어플로도 손색이 없다

 

아래 홈 / 주식 / 포트폴리오 를 누르면

내가 구매한 주식의 명칭, 수량, 평단을 입력하면

 

더리치 어플에서 알아서

평가손익이 얼마고, 배당금이 얼마고, 주당배당금 계산까지 다 나온다

 

   배당주에 투자한 사람들은 더리치 꼭 사용하는 이유는?

 

더리치 어플을 보게되면

배당월도 언제배당되는지 다 나오기때문에

해외주식하는 입장과 배당금을 받는 입장에서 관리가 편하다

(물론 보잉은 배당컷당했지만)

 

포트폴리오 구성도 그래프로 한눈에 볼 수 있으니

본인이 너무 한쪽에 치중해서 투자를 하고있진 않은지

분산투자를 잘 하고 있는지 확인 가능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