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서울 신라호텔 어반아일랜드 (야외수영장) 이용 후기

by 목22 2020. 5. 15.
728x90
반응형

 

미리 결혼기념일 축하하기

 

신라호텔 어반아일랜드 야외수영장

신라호텔의 야외수영장

어반 아일랜드!!!

우리는 패키지로 구매를 했기때문에

실컷 즐길 수 있었어요

하룻밤 묵는 동안 두 번 이용 했어요

역시 신라호텔의 수영장 답쥬

남산타워가 바로 보이고

해가 지는 석양을 보면서 수영하는데

지상낙원이 여기구나..

상세한 후기는 아래에 적어놨지만

역시 5성급 서울 신라호텔의

세심함에 또 한 번 반했던 어반아일랜드

였습니다

 

 


신라호텔 어반아일랜드

어반아일랜드는

신라호텔 3층에 있습니다

엘리베이터타고 3층에 내려서

오른쪽으로 꺾어서 조금만 걸어가면

이런 로비가 보이고

여기서 좀만 더 직진하시다

오른쪽을 보시면 어반아일랜드 입구가 나옵니다

들어가면 직원분이 맞아주세요

저희처럼

패키지로 어반아일랜드 이용권을

구매하심 분들은

객실 카드키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그럼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같이

팔목에 어반아일랜드 이용권을 둘러주세요


신라호텔 어반아일랜드 입장하기

자 이제

선배드 자리를 선택해야해요

신기하게도 선배드가 예약제라서

극장에서 좌석 선택하듯

선배드를 선택하고 입장합니다!

위 사진 보이시나요?

빨간 부분이 이미 예약된 선배드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선택하기 쉬웠어요

선배드까지 지정한 뒤 입장한 어반아일랜드!

역시 직원분이 선배드까지 안내ㄷㄷ

 

이렇게 키를 꽂아서

어느 자리가 예약됐는지

전산에 표시되는 거 같았어요

프라이빗해서 더 좋았습니다

하지만

선배드가 꽉 차면

웨이팅을 해야하는 거 같아요


자, 그러면

선베드는 어디에 잡는게 좋을까요?

수영장 바로 앞?

제 생각에는

수영장 바로 앞 베드

사진을 찍으실거면

풀과 가까운 곳으로!

사진이 훨씬 잘 나오거든요ㅋㅋㅋㅋ

그냥 수영하다가 낮잠자다가

하면서 좀 편하게 좀 쉬고싶으시다면

풀에서 먼 벽쪽으로 자리 잡으세요

쉬기에는 구석이 더 좋아요

왜냐하면 천장?에 난로가 있어서

몸이 젖어서 조금 추울때도

선베드에 누우면 진짜 금방 따뜻해지로

잠도 노곤노곤 잘 온답니다ㅋㅋㅋㅋㅋ

체크인 한 날은

무조건 오후수영이라 역광이거든요

그래서 안 쪽 선베드 가시구요

인생샷은 꼬옥 아침수영!!!!으로 남기세요

(꾸르팁 ᕕ( ᐛ )ᕗ

가운 빌리는 곳은 여기 있습니다


저희는 체크인 3시에 하고나서

바로 어반 아일랜드로 고고!

남산타워가 보이는

어반아일랜드 선베드에 자리를 잡았어요

와이프발ㅋㅋㅋ

내 발 ㅋㅋㅋㅋㅋ

꼼지락꼼지락 여유를 즐기다가

풀에 들어가서 수영하고 놀았다가


신라호텔 어반아일랜드 야외수영장

남산타워 뷰

어반아일랜드를

처음으로 이용했던 날은

남산이 바로 앞에 보이는 베드에 누웠어요

3월에 간 어반아일랜드

수온은 춥지도 않게 딱 알맞았습니다!

저녁에 오면

남산타워 불이 켜지는 것 까지

볼 수 있겠구나 싶더라구요

어반아일랜드에서

맥주와 치킨을 먹는 분들이 많았는데

맥주2잔+치킨 = 5만원 후반이라;;;;;;;;;

걍 룸으로 돌아가서

교촌 허니콤보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쪽에 있던 온수풀

물 안은 괜찮지만

물 밖으로 나오면 조금 쌀쌀한 3월이기에

온수풀 세상 소듕ㅠㅠㅠㅠㅠ

사우나에 온 기분ㅋㅋㅋㅋ

몸을 녹였다가

다시 수영하고

다시 온수풀에 들어오고ㅋㅋㅋ


신라호텔 어반아일랜드 야외수영장

온수풀

 

온수풀 안에는

앉으면 자동으로 물줄기가 시원하게 마사지 해주는

기능도 있었어요(°ロ°) !

새벽부터 대구에서 출발,

서울대학교 안 라쿠치나에서 하는

결혼식 갔다가 ㅠㅠㅠ

 

찌뿌둥하니 피곤했는데

온수풀에서 쌓인 피로 싹 풀었네요

한겨울에도 따듯하게 즐길 수 있는

어반아일랜드!

또 가고싶다

엄청 힐링하고 온 서울 신라호텔

ฅ(•ㅅ•❀)ฅ

https://2pmsunday.tistory.com/73

 

역시 5성급! 신라호텔 서울 디럭스 씨티뷰 후기 & 싸게 예약하기

미리 스압주의 동영상, 사진 많음 주의! ​ 너무 좋았기 때문에 말 많을 예정 ​ ​ 서울에 결혼식이 있어서 왔다가 곧 결혼기념일인데 여행은 못가고 신라호텔에서 호캉스나 할까? 해서 가게되�

2pmsunday.tistory.com

#신라호텔 #서울 #신라호텔서울 #어반아일랜드 #수영장 #샤외수영장 #치맥

#남산타워뷰 #남산타워 #호캉스 #서울호캉스 #서울호텔 #호텔 #예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