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이헤이데이 쇼파구매 에코클린 솔직후기, 내돈내산

by 목22 2020. 3.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미 1년가까이 되어가지만 아직도 화가 나네요

바이헤이데이가 요즘은 잘 팔리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싸다면 싸고 비싸면 비싼 이 쇼파를 다른분들은 저와같은 일을 겪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후기를 씁니다

 

고양이 키우시는 집사분들 사이에서 스크레치가 안나는 쇼파로 유명한 바이헤이데이

그래서 와이프가 대구에 팝업스토어가 생겼을때도 실제로 갔었고

그만큼 와이프가 바이헤이데이의 충성고객이였어요

 

결혼하기 전부터 꼭 이거 살거라고 했고 실제로 바이헤이데이 에코클린 소파를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고오맙게도 바이헤이데이의 엉망인 고객대응으로 우리는 이제 바이헤이데이를 거들떠 보지않고

전세기간이 끝나고 자가로 들어갈때 다른 소파를 사고

바이헤이데이 소파를 어디 버리던지 불로 태워버릴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 리뷰는 제가 네이버 블로그에 실제로 적었던 후기입니다

https://blog.naver.com/lsmok0119/221448999652

 

바이헤이데이 에코클린 쇼파구매 솔직후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화를 억누르면서 쓰고있는 후기입니다 일단 내돈주고 내가 사서 쓰는 후기이며결론은 연말 반값...

blog.naver.com

 

화를 억누르면서 쓰고있는 후기입니다

 

일단 내돈주고 내가 사서 쓰는 후기이며

결론은 연말 반값 이벤트 가격으로는 못팔겠으니 제값주고 사라는 의미인거같네요

 

고객 우롱 지렸고욬ㅋㅋㅋㅋㅋㅋ

이제 찾아보니 배송도 엉망이라는 후기가 여기저기 있네요

에코클린이 여기만 있는건 아닙니다 여러분

부디 저같은 피해자가 더 생기질 않길바라며

 

 

사건을 요약하자면

18년 11월 1일

#에코클린 쇼파 롯데백화점 대구점 구매

 

 

18년 11월 3일

환불 후 재구매(롯데카드 쿠폰사용)

18년 12월 29일

#에코클린쇼파 수령(언제 배송될지 얘기도 안해줌)

18년 12월 31일

#에코클린푸프 롯데백화점 상품권 구매

#로우테이블02 900 구매(인터넷 행사)

 

19년 1월 12일 푸프 수령

 

19년 1월 21일 로우테이블 배송 확인 요청

 

그랬더니 갑자기 18년 12월 중순에 품절 됐다함

(갑자기?)

 

아니 그럼 왜 우리한텐 연락을 안줬냐고 물으니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고 있었다고 함

 

1달이 지났는데??

 

이딴식의 대응을 와이프가 받고

 

다음 날 내가 직접 따짐

 

 

22일 고객센터와 통화하니

결론은 품절이라 언제 들어올지도 모른단다

그럼 안내라도 해줘야하는거 아니냐니까 그낭 죄송하다고 함

장난하나???

오후에 어떻게 할건지 다시 의논해보고 알려달라니까 퇴근해버림

 

고객은 기다리는데

퇴근은 기가막히게 하셨네 ㅋㅋㅋ

끝까지 전화번호도 안알려줌

멘탈 폭주

진짜 결혼준비하면서 이정도로 스트레스 받은 적이 없는데

바이헤이데이 덕분에 화가 이렇게 나네요

 

오케이 그럼 나도 맞대응 한다

이게뭐람 왜 인터넷엔 그대로 팔고있지???

증거 수집으로 일단 해놓고

#바이헤이데이 사이트에 적혀있는 모든 지점에 다 전화함

 

일단 쇼룸이는 30퍼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했음

구매가능 확인했고

23일 아침에 쇼파를 샀던 롯데백화점 대구점도 구매가능 하다고 함

 

 

 

현재까지 상황

어디까지가나 보자

 

 

대응이 너무 어이없어서

그냥 테이블이랑 샀던 소파+푸프 다 환불해달라니까

 

테이블은 환불 가능한데

소파는 위약금 물어야 된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장난하냐?”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대응

 

물량도 있고 온라인 판매도 하고 있으면서

반값행사때 산 우리한테만 품절인

테이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프가 그냥 환불 받고

이 업체 쳐다도 보지말자하는데 후..

 

와이프가 바이헤이데이에

보낸카톡

 

바이헤이데이 영업팀과 거기 일하시는 분들이 무슨 죄 인가 싶겠죠 누군가는

하지만 고객을 대응하는 방식과 메뉴얼을 보아선

누구 하나의 잘못이 아닌

전체의 잘못이라고 볼수도있죠

그리고 그 불편함을

저 혼자만 겪은 것이 아닌 다른 분들도 겪은 일이라면 

그게 맞을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