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울산 호텔 추천 - 호텔 현대 바이 라한 실제 이용 후기

by 목22 2020. 6.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라호텔로 흥해서 호텔리뷰에 재미를 느낀

리뷰어 목22입니다 캬캬캬캬

우리 부부의 특별한 날이라 울산에 여행을 갔어요

울산현대호텔이 리모델링 후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으로 새로 오픈했는데요

개인적으로 궁금하기도 했고

리모델링 후 리뷰가 많이 없어서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리뷰를 남깁니다

 

goo.gl/maps/tyFF4suuWzuKytq78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 · 호텔 · 전하1동 방어진순환도로 875

www.google.com

 

https://place.map.kakao.com/m/8624277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울산 동구 방어진순환도로 875 (전하동 283)

place.map.kakao.com

 

주차장은 호텔 옆쪽에 주차장 출입구가 있어요

지상에 전부 주차장이 있는게 좀 황당하긴했지만

리모델링이지 재건축이 아니니 어쩔 수 없죠

전기차 충전소 표시가 있어서 충전하려했는데

테슬라충전기만 있네요

테슬라가 아니면 전기차 충전은

근처에서 미리 하고 오시면 됩니다

객실을 이용하신 분들은 하루동안 무료고

백화점이나 다른 용무로 오신 분들은

시간이 정해져 있는 것 같았어요


호텔 내부

 

 

로비는 이렇게 깔끔한 베이지톤입니다

새로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지 흠잡을데가 없네요

호텔은 역시 깔끔해야 ...

코로나때문에 입구에서 열화상카메라로 측정하고

손소독을 하고 들어와서 체크인을 합니다

 

 

카운터에서 체크인을 하면

카드키를 받고 위로 올라갑니다

 

 

카운터에 있던 안내문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아침/ 석식 뷔페와

디 오븐 디 터번 시간을

따로 안내를 해놨습니다

 

 

 

엘리베이터는 뭔가 크게 바뀐건 없는 것 같아요

신입사원 연수왔을때도 비슷했는데

 

 

우리가 묵은 숙소는 810호


호텔현대 바이 라한 객실

여기서부터는 호텔 객실 리뷰입니다

 

 

무난무난한 톤이고

객실은 확실히 이전보다 많이 바뀌었습니다

리모델링한지 1년도 안되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색감도 오래된 느낌이 전혀 없었습니다

색이 바래지도 않아서 새건물에 묵는 느낌이 났어요

 

 

0.5배 샷

침실은 이정도

 

 

그러나 현대호텔 울산의 문제는

창밖에 중공업 뷰 라는 것

왜 여기가 인기없는지 알 것 같아요

현대중공업 출장자 외에는

전혀 매리트가 없다고 느낄정도

ㅋㅋㅋㅋㅋㅋ

울산에 오면 와이프랑

일산지가서 회를 먹고싶어서

그나마 가까운 호텔이 여기였는데

다음에 묵게된다면 울산 중심가나

아예 다른 곳에 묵겠어요

 

 

옷장과 금고, 다리미가 있었습니다

슬리퍼는 당연히 일회용으로 비치 되어있었어요

 

 

 

 

 

커피포트와 생수

녹차와 커피가 미치되어있지만

싸구려만 있었습니다

급 생각나는 우리의 신라호텔..

그립읍니다...

 

 

생수는 냉장고에 1개 더 들어있음

여기는 신기한게 스낵바같은게 없네요

음료나 다른 것들을 비치하지 않은게 특이했어요

당연히 룸서비스를 시킬거라는 생각인가?

싶기도하고...모르겠네요

 

 

책상에는 스탠드가 있었는데

이렇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나마 기억에 남던

나름 최신식 인터폰?

보시면 에어컨도 켰다가 끌 수도있고

객실 내 불도 다 쓸 수 있어요

 

 

알람기능도 있어서

혼자오신 분들에겐 좋아보였어요

그런데 이거 설치하시는 것 보다는

벽에 자동 소등시스템을 설치하고

차라리 드라이기를 좋은걸 놔두시는게...

샤워타올도..(뒤끝)

 

 

 

 

이 등도 마음에 들긴했지만

음...침대에서 조절하기엔

너무 멀리 떨어져있었어요

제가 펠프스정도의 팔길이라면 가능할지도

 

 

 

이 옆으로 넘어가면 이제 화장실입니다


  화장실  

울산 현대호텔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화장실

리모델링한 값을 한다는 느낌을 유일하게 받았어요

 

 

그런데 여기서 의문

왜 샤워타올은 1개밖에 없을까요

분명헤 방금 들어왔는데 ㅋㅋㅋㅋ

역시 현대는 현대스럽네요..

 

 

세면대와 비누

 

 

어메니티

왼쪽에 3개가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입니다

그 외에 헤어커버나 칫솔 등 있어요

면도기는 없습니다

 

 

 

 

 

드라이기는 저 백안에 있어요

오 엄청 고급스럽게 해놨구나 했는데

크기는 진짜 작아요..

머리도 잘 안말려짐

요즘 모텔에 있는 드라이기도

이것보다 좋았던거같은데

#울산 #호텔 #현대호텔 #울산점 #라한호텔

#호텔현대바이라한 #4성급

신라호텔이

괜히 5성급이 아니구나

이 돈이면

롯데호텔이나 리버사이드 호텔

추천하는 이유가 다 있었습니다

저는 임직원으로 할인받았지만

다른 분들은 써드파티를 이용하시면

임직원할인과 거의 비슷한 가격에

호텔현대를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