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신혼여행(호주)

[신혼여행 1일차] 에어아시아 플랫베드, 에어아시아 라운지, 아발론공항, 멜버른 그레이트오션로드, 12사도

by 목22 2020. 6. 28.
728x90
반응형

인천에서 쿠알라룸푸르로

2019-05-07

알람보다 더 일찍 일어나서(약간 피곤한 스타일)

골든튤립 호텔의 셔틀버스를 타러 갔다

난 이때까지만 해도 2터미널에서 타는 줄 알았고

1터미널이랑 2터미널로 가는 셔틀이 다르길래 혹시나 해서 확인했더니

1터미널이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시작이였지

와이프는 그래도 이때까진 내가 꼼꼼한줄안다

 

 

나름 에어아시아 1등석같은 느낌이라 체크인도 따로 줄서도되고

이 해택은 쿠알라룸푸르에서도, 골드코스트에서도 적용되어서 진짜 편했다!! 추천

수하물 부칠때도 줄 오래기다릴 필요가 없음

역시 돈이 최고야

프리미엄 플렉스 Flex Flex

 

 

어이없는 것 중에 하나가 카카오톡이나 어플을 확인했을때, 어디에도 뜨지 않았는데

일어나자마자 바로 구글에서 연착되었다고 알려줌

아마 구글 캘린더 연동되어서 그런듯?? 구글최고

 

 

면세점에서 처남 선물인 향수를 겟

에르메스 향수 너무 좋아서 나도 다음에 사야지

여기까지만 해도 좋았는데

삼성앤마일리지 발급해놓고 라운지를 이용한다는걸 잘못알아서

그냥 들어와버렷.....

와이프 미안...ㅠㅠ진짜

 

 

프리미엄 플랫베드 먼저 입장하세요 하면 당당하게 들어감

이맛돈(이 맛에 돈벌지)

 

 
상세리뷰는 아래 링크를 들어가시면 다 정리해놨음!

 에어아시아 플랫베드 후기 - 입국 수속부터 기내식 리뷰까지! - https://2pmsunday.tistory.com/m/112

 

 

 

에어아시아 탑승 시 꼭꼭 유의할 점은 물을 안준다는 거다

플랫베드는 주지만 일반은 안주기때문에 비행기 타기전에 정수기앞에 줄을 엄~청 많이 선다

2L물병을 챙기거나 돈 좀 더주고 편하게 가거나 선택해야할 듯

 

 

비행기가 이륙하고 안정되면 이불을 직접 나눠줌

 

 

그럼 이렇게 숙-면 취하면 된다

 

 

 

#기내식 은 이불을 주면서 지금 먹을건지 내리기 전에 먹을건지 물어봄

비행시간이 저녁이 많아서 그런가 아무튼 우리는 내리기 전에 먹는다고 함

#LASILEMAK

 

 

 

또 한번 FLEX

인천공항에서 못누린걸 누려보겠다고 들어갔다

 

 

들어가면 보딩패스 보여주고 여권으로 확인하면 3시간동안 이용가능

영수증에 시간적어주니까 잘 확인하면 된다

 

 

음식은 그냥저냥 그랬고

역시나 소문대로 샤워하는게 제일 행복함

 

 

 

#CHICKENRICE

 

 

 

#CHIKENSATAY

기내식은 뭐가 좋은지 몰라서 그냥 종류별로 시킴

나중에 리뷰를 한번 해볼까싶기도


멜버른 도착

2019-05-08

 

드디어 도착했다!!!!!!!!!!!!!

호주!!!!!!!!!!!!!!!!!!!!!

 

 

말이 참 많은 아발론 공항

오히려 작아서 짐도 빨리나오고

우리는 어차피 바로 그레이트오션로드 갈 예정이라 오히려 운전시간도 단축하고 좋았다

 

 

슬리퍼는 어디에 뒀니 이 인간아 ㅠㅠㅠㅠㅠㅠㅠ

옷 갈아입고 슬리퍼 어디에 벗어놓고 왔니

슬리퍼야 좋은 공기 먹고 잘 지내렴

 

 

콜스 지박령을 따라 간 콜스

여기가 콜스의 나라입니까? 두유노우 레일라?

여기서 먹을거사서 2시간동안 운전을 합니다

해안도로로 가면 오래걸리지만 우리는 그레이트오션로드만 찍고 올거라 최단거리로만 갔음

그레이트 오션로드 & 12사도

 

 

라운지에서 샤워를 해서 그런가 둘다 그래도 장거리 비행한거치고 괜찮음 ㅋㅋㅋㅋ

여기갈때 모자를 챙겼어야했다 바람이 엄청 불었음

그래도 정말 좋았다

 

 

 

 

장관이고요

 

 

 

 

 

절경이고요

 

 

 

 

 

신이 주신 선물이네요

 

 

 

 

 

 

 

 

 

 

 

 

 

 

스윗한 내 와이프 :D

 

 

숙소 짱 맘에 들었음!!!!

도착해서 짐 풀고 씻고나서

콜스에서 미리 사놨던 스테이크를 먹어야지

 

 

https://youtu.be/VXUgDvA3rsI

 

이렇게 멜버른에서 첫날이 끝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