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신혼여행(호주)

인천공항에서 광명역 리무진 티켓팅 부터 타는 법!!

by 목22 2021. 1. 5.
728x90
반응형

인천공항에서 광명역 리무진

19.05.26. 업데이트

 

1. 리무진 티켓팅은 기차표와 따로다. 각각 해야함

2. 리무진은 인천공항 8B 앞 6770 버스


왜 때문에 내가 이걸 검색으로 알아야하는지 모르겠지만

코레일은 반성하도록

 

신혼여행을 끝내고 돌아온 우리는 마지막 관문인 대구로 돌아가야한다는...

항상 여행을 끝나고나서는 돌아가는게 문제인데

짐이 언제 나오는지도 확실하지않아서 버스나 기차를 놓칠수도있기 때문이다

최근에 바뀌고나서는 처음이라 기차표를 끊으려고 보니

이렇게 나와있다

버스 시간 포함이라는 건지 아니라는 건지 모르겠네

순수 기차시간만 나온겁니다

밑에 버스 시간은 '이정도 걸리니 참고하라'는 거 같네요

이딴식으로 밖에 설명이 안되는 코레일 ㅋㅋㅋ일좀하자

아무튼 결지는 리무진과 KTX동시에 결제가 되는 시스템이다

같이하면 엄~~~~~청 할인 될거같지만

3천원 할인임

꼴랑 3.천.원

리무진이 1터미널 앞에 도착하는 시간은 사진에서 확인 할 수 있었다

(누군가는 정리 하겠지)

8B앞에 6770버스가 도착하면 그냥 타면 된다

우리가 갔을때는 코레일 직원이 와서 바코드를 찍고 확인해주었다

보통은 버스기사님이 하시는 듯??

 

시간보다 5분정도 일찍 도착하는 것 같았고

캐리어를 싣고 작은 캐리어나 짐들은 기사님이 들고 타라고 하신다

 

자리가 우등버스보다 훨씬 넓다

맨앞에는 이렇게 캐리어 둘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들고 타라고 하신듯

 

에어컨도 내가 본 버스중에 제일 디자인 좋은 듯

광명역에 내리면 짐 들고 바로 케텍스 타면 됨

시간을 넉넉하게 타면 캐리어 들고 케텍스타러 내려갈 수 있지만

보통 여행갔다오면 짐도 많기때문에 널널하게 버스타고 케텍스 시간도 널널하게 해야할 듯

차라리 인천공항에 케텍스 있는게 나았다

(한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