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원룸 헤어드라이기 추천 - 차이슨 레이트 (RATE) F600

by 목22 2020. 12.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일요일오후두시 입니다

 

오늘은 #헤어드라이기 리뷰를 해볼게요

제가 #에어비앤비 운영을하고있는데

드라이기가 추가로 필요한 상황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제일 가성비 좋은 것으로 알아보다가

구매한 #다이슨 아닌 #차이슨

그러나 #가성비 만큼은 최고인

헤어드라이기 #레이트 #F600

먼저 내돈내산 리뷰 인증을 해야겠죠?

10월에 받아서 2달정도 쓰고 리뷰하는거라

믿고 순수하게 리뷰를 봐주세요!

 

https://coupa.ng/bNxybW

 

레이트 헤어 드라이기 F600 1300~1600W

COUPANG

www.coupang.com

 


먼저 레이트 F600 언박싱!

자세한 언박싱은 영상을 참고해주시구요

영상을 볼 수 없거나 그럴 상황이 아니시면

동영상과 움짤로 충분히 리뷰해볼게요

 

박스도 진짜 다이슨처럼 예쁘게 포장

박스부터 뭔가 4만원대라고는

정말로 믿어지지않는

이런 드라이기

심지어 디자인까지 만족스러웠습니다

박스 열면 이렇게 드라이기가 있는데요

어댑터도 3종류나 있네요

아무리 비싼 드라이기를 사도 이정도는 없는데

차이슨은 역시 가성비 최고입니다

생각보다 작은 박스에 놀라고

켜보면 생각보다 바람이 강력해서 놀라고

 

크기는 이렇게 접었다가

펼수도 있어서 보관하기 매우매우 편리합니다


레이트 F600 활용도

욕실 수납공간이 넉넉하지않은 아파트나

원룸에서 자취하시는 분들!

 

저희 집에 있는 JMW 드라이기

이런 손잡이가 고정된 드라이기를쓰시면

이렇게 보관이 엄청 불편하잖아요

그리고 보통 이렇게 손잡이가 접히는 드라이기는

성능이 별로라서 머리말리는데 한참 걸려요

ㅠㅠㅠㅠ

같은 공간인데 왜이렇게 넓어보이는지

이게 레이트 F600의 강점이 아닐까요

차라리 성능이 조금 떨어져도

저는 이렇게 편리한 제품을 쓰겠슴당

측면에는 심플하게 레이트F600만 적혀있어요

F500 을 살까 고민했는데

그래도 최신버전이 낫지않겠나 싶어서

드라이기가 좀 좋은거 쓰려면

10만원 넘게 주고 사야한다했는데

그정도 용기는 아직 없어요 ㅠㅠ

기존에도 테팔 드라이기 썼는데

단점이라면 돈잡이가 고정되어있었다는거

요기가 바람나오는 뒤쪽

정말 심플하고 길이도 짧아요

스크래치에도 강한 재질

만져보면 매트하고 부드러운 플라스틱

금속에 검은색 페인트칠한거면

스크레치에 바로 신경쓰일텐데

그런일은 없을 것 같네요

이 버튼은

냉/온 조절 버튼입니다

버튼도 뭔가 색상이 확 튀는

핫핑크색상이라

어두운 밤에도 잘 찾을 수 있을 것 같은

바람이 나오는 구멍은 이렇게 아무것도?

없습니다

진짜 아무것도 없어요

이게 왜 없지?? 싶었는데

앞에 어댑터가 여러가지 있어서

내가 원하는! 취향대로 사용하실수 있다는거!

자석도 엄청 강력해서 떨어질 걱정 노노

이렇게 살짝만 가까이 가져가도

알아서 자리를 찾아갑니다

혹시나 드라이기로 머리 말릴때

막 열심히 휘저으면서 말리다가

어디 부딪히거나

저는가끔 드라이기 앞부분으로

제 머리를 때린적이 있는데 ㅋㅋㅋㅋㅋ

그렇게되더라도 드라이기 앞부분이

자석으로 붙어있어서 외부힘이 가해지면

분리되서 다칠일이 없네요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적당한 무게라서

무겁지않게 잘 쓸수있을 것 같아요


레이트 F600 어댑터

어댑터 종류가 이렇게 세가지

넓게 두피마사지 해줄 수 있는 어댑터 1

좁은 집중 드라이용 1

일반 어댑터 1

이렇게 있습니다

https://coupa.ng/bNxybW

 

레이트 헤어 드라이기 F600 1300~1600W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