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샤오미 닥터베이 초음파 전동 칫솔 리뷰 BB-2001A

by 목22 2020. 12.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일요일오후두시입니다

오늘은 #전동칫솔리뷰 를 해볼게요

워터픽은 써봤지만 전동칫솔은 처음 써보는데요

회사에서 한번 써볼까싶어서 ㅋㅋㅋㅋ

집보다 회사에서 쓰는 이유는

그냥 충전도 간편하고 매일 컴퓨터를 하니까

집에서는 아무래도 이런건 잘 사용안하게 되니까

 

생태계 닥터베이 초음파 전동 칫솔 BB-2001A

#협찬 이지만 제가 정말 쓰고 놀랬던것은

일반적으로 칫솔을 빡빡 문지르는 것 보다

버튼만 누르고 내 손은 가만히 있으면서

마사지하듯이 잇몸까지 싹 훑어주니까

더 개운하고 상쾌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전동칫솔이 좋은걸 알게된 이상

집에 있는 일반 칫솔은 어디에 쓴담...ㅠㅠ


언박싱

 

 

위쪽 박스에는 충전기(Charging Base / USB cable)이 들어있고

아래 박스에는 설명서(User Manual)과 칫솔(Bruch Head)가 있어요


설명서

 

 

설명서도 한글로 상세하게 되어있어서

사용하는데 큰 어려움도 없습니다

이제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제품 전체샷

받침대는 이렇게 생겼는데

이게 충전기로도 사용됩니다

유에스비만 꽂으며 바로 충전이 됩니다

케이스도 이렇게 고급스러울 일인가 싶기도하고

가죽 재질마저도 좋은 느낌

이 가격으로 사도되는건가? 싶을 정도

이렇게 칫솔은 두가지가 들어있습니다

각 타입별로 다른 것 같은데

하나는 4D CLEAN이고

하나는 4D GUM이네요

이렇게 포장된 칫솔을 뜯어내고

본체랑 구멍에 맞춰 연결해줍니다

일단 제가 사용한 타입은 4D CLEAN

얼마나 클린한지 한번 확인해봅니다

 

이 칫솔들은 따로 사면 됩니다

https://coupa.ng/bNhmvx

 

닥터베이 BB-2001A전용 칫솔모(2개 1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연결하고 전원을 켭니다

버튼 한번만 누르면 켜지고

나중에 한번 더 누르면 꺼져요

모드에 따라 칫솔의 움직임이 달라요

진짜 무슨 춤추는 느낌이 들 정도로

어떤 모드는 오므렸다 폈다가 하고

어떤모드는 진동을 계속 주기도하고요

보기에는 모르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면

입안에서 엄청 미세하게 양치질을 해줍니다

진짜 강하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저는 이때까지 전동칫솔을 처음 써봤는데

이런 건줄 몰랐네요

와이프 것도 하나 구매해야겠어요

#닥터베이전동칫솔 #닥터베이초음파전동칫솔 #닥터베이 #음파전동칫솔 #초음파전동칫솔 #xiaomi #샤오미 #샤오미전동칫솔 #치아미백 #잇몸관리 #치아광택 #전동칫솔추천 #치간칫솔 #와이엘샵 #와이엘사이언스

구매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coupa.ng/bNhmAG

 

샤오미 닥터베이 초음파 전동칫솔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