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북구 침산동 떡볶이 맛집- 로제떡볶이와 튀김이 맛있는 ‘닥치고떡볶이’

by 목22 2021. 4.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목22입니다

오늘은 요즘 대세인 #로제떡볶이 #맛집

#침산동 #떡볶이 #배달의민족 #1등 업체인

#닥치고떡볶이 를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네이버지도에 반영이 안되어있네요

멍청한 네이버는 반성하길..

닥치고떡볶이 위치는 사진에보이는 빨간색

맥시카나치킨 근처

마들렌베이커리 맞은편에 있어요

마들렌베이커리로 검색하시는게 더 빠름..지금은..

그럼 이렇게 닥치고떡볶이는 보실 수 있어요

매장식사도 가능하지만

요즘은 포장이나 배달로 시켜먹기때문에

매장이 클 필요는 없어요

그런데도 매장이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처음시키시는 분들이 맛있을까?

하는 걱정도 있으시겠지만

전국에 있는 체인점이라 걱정안하셔도됩니다

저도 로제떡볶이 자체를 처음먹어봤는데

이래서 로제떡볶이가 대세구나 싶었어요

닥치고떡볶이 메뉴판

메뉴 수 보이시나요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주로 세트메뉴가 잘 나간다고해서

세트메뉴 중에 끌리는걸 시켰습니다

사장님께서 식빵튀김도 맛있다고 했는데

다음엔 그것도 먹어봐야곘어요

#소곱창떡볶이 세트에는 주먹밥이 나가요

떡볶이 다 먹고 국물에 볶아먹을 수도 있어요

#닥치고로제

제가 먹은 메뉴

로제떡볶이를 첨 먹어봤는데

이래서 다들 로제떡볶이 찾는구나

싶었습니다

튀김도 너무 맛있어요

튀김이 막 기름냄새도 안나고

속이 불편하지도 않고

기름을 좋은거쓰신다고 하셨는데

진짜로 기름이 고급인 느낌?

좋은 기름을 쓰는 튀김은

이렇게 다르구나 싶어요

색감도 다르구요

#무지개치즈 세트

어떻게 치즈가 이런 색이 나오지

신기했음

#순대튀김폭탄

와이프가 이렇게 순대를 좋아하는데

다음에 이 세트에다가

떡볶이를 로제로 변경할까싶어요

 

닥치고떡볶이

닥치고세트 포장해갔는데

순대 왜 이렇게 조금밖에없냐고 혼났음 ㅠㅠ

제가 순대를 추가로 주문하는걸 깜빡했어요

#닥치고떡볶이 #포장

피크닉가방같이 생겼어요

완전 예쁘죠 ㅋㅋ

차 조수석에 놔뒀는데

포장이 잘되어있어서

흔들리거나 섞이거나

쏟거나 그런 걱정을 안해도되서 좋아요

비닐봉지에 대충 포장했었다면

막 뒤집어졌을 것 같은데

개봉박두

집에와서 열어보니

아직도 따듯하고

군침이 돌아서 얼른 뜯어서 먹었습니다

로제떡볶이는 양념을 잘 섞어서 드세요

치즈? 크림이 살짝 들어가있어서그런지

섞으니까 더 맛있어요

로제파스타 소스일까? 생각했는데

그거랑은 또 다른 맛이고요

제가 그냥 맵기만한 떡볶이

진짜 싫어하는데

이 떡볶이는 왜이렇게 맛있는거쥬

떡도 엄청 쫄깃쫄깃하고

와이프랑 저랑 떡볶이 잘 시켜먹지도않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세트로 시키면 쿨피스까지 오니까 더 좋고

튀김도 시간이 좀 지났는데도 따듯하고

근데 좀 식어도 기름이 좋아서 그런지

맛이 정말...이런 튀김 처음 먹어봤어요

#대구 #북구 #침산동 #떡볶이 #닥치고떡볶이

#로제떡볶이 #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