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육아일기

육아 필수품 - 알집 매트 / 더블 제로매트(아마존 구매 가능)

by 목22 2021. 9.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목22입니다

오늘은 또다른 육아필수품

알집매트를 리뷰해볼게요

아마존 구매목록

 

진짜 내돈내산이에여

 

1개로는 공간이 넘 작아서

2개를 사서 붙여서 쓰고있습니다.

 

 

미국에서도 필요해서

아마존으로 구매해서 쓰고있습니다

 

왼쪽에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바로 구매 가능합니다.

지금 해상운송 대란이라서

한국에서 오는 짐이 한참 걸리네요

 

아마존에서 알집매트로 검색하시면

딱! 나옵니다

 

국내에서는

현대홈쇼핑에서 알집매트 최저가 떠서

동생이 출산선물이라고 사줬어요!

 

그래서 이렇게 리뷰를 해봅니다

 

약 반년정도 사용하고 쓰는 후기네요

 

 

알집매트는 국산이라 믿고 쓸수 있는 것이 장점

동생이 임신선물이라고 사줬는데 정확한 가격은 아직 모르겠음

한번 받아봐야겠다 혹시나 ㅋㅋ

홈쇼핑에 핫딜로 떠서 와이프랑 얘기해서 샀다고함

 

 

 

그 크기는 어마어마한데 나중에 보여드릴게요

내용물을 빼고나면 박스는 바로 고양이꺼

 

 

 

알집매트는 이런식으로 들어있는데

매트를 꺼내면 아래쪽에 커버가 들어있어요

일단 커버는 세탁을 한번 더 해줍니다

매트는 내가 세탁을 할 수 없으니 패스

메디록스 소독제정도만 뿌려줌

그리고 햇빛쨍한날

군대에서 했던 것 처럼 일광건조/소독을 해줍니다

(군필자 남편들 시키면 잘할거에요)

 

 

 

세탁이 되는 동안 이런거 구경하고있었음

 

 

와 종류 진짜 많다

나중에 이것도 사고 저것도 사고싶다

하게 만들어줌 ㅋㅋㅋㅋ

 

특히 이걸루

ㅋㅋㅋㅋㅋㅋ올라프 너무 귀엽잖아

 

 

#알집매트 는 #친환경 #육아용품 으로

선물용으로도 딱 좋을 것 같습니다

괜히 #국민매트 가 아니죠

칼라도 다양하고 접어서 사용 및 보관이 가능합니다

 

알집매트 크기를 보고

자기야 이렇게 큰걸샀어?? 이거맞아??라고함

 

세로로 펼쳤는데 안되겠다 싶어서 정리 후 다시

 

 

 

 

 

흐익?

그래 아기가 놀려면 이정도 크기는 되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평 아파트 거실에

이정도 가득찰 정도면 애기 놀이터 수준

한동안은 매트를 살일도 딱히 없겠고

반 접히는 형태라서 청소하거나 잠깐 치워놓을때도 편합니다

 

 

 

 

 

박스도 이만큼 큽니다

 

어른한명 들어갈정도 ㅋㅋㅋㅋㅋㅋㅋ

 

 

색상도 무난하면서 편안한 색이라 만족스럽네요

알록달록한 블록같은건 보다보면 눈도 피로하고

인테리어로도 별로일 것 같았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