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카페봄봄 제주 애월점 제주한달살이에 딱 좋은 카페

by 목22 2022. 1. 28.
728x90
반응형

제주 한달살기를 하면

안에 있기보다는

바깥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야

남는 장사

#디카페인 #스페셜티커피 #스페셜티블렌딩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가​

익숙한 입맛과 맛이 보장된

카페봄봄 애월로 바로 직행했습니다.

#협재해수욕장 가기전에 #애월농협점 에 들려 잠깐 장을 보고

맞은 편에 있는 #카페봄봄 에서 테이크아웃을 했습니다

농협하나로마트에는 전기차충전소에 있어서

장보고 봄봄가는동안 또 충전빵빵하게 하구요

다들 전기차 충전 안 귀찮냐고 물어보는데

주차하는김에 충전한다고 생각하면

전!혀! 1도 귀찮지않다구요ㅠㅠㅠㅠ

아직까지 충전못해서 안달난 적은 없어욧!

아 그렇다고 봄봄에 주차할곳이 없는가??

#봄봄 앞에

주차 3공간이 있고

길가에도 잠깐 주차 가능합니다!!

사진찍는 사이에도 테이크아웃하시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굿타이밍에 주차장에 차가 없어

무한 셔터

오늘 날씨 왜케 좋은지

가게에 들어가면 온도체크 먼저 합니다

​코로나 시국으로 다들 조심하자구요

이 카페 봄봄 스무디들은 제 여름 최애메뉴!!

여름에 만나 친구들

이렇게 많은 메뉴중에 오늘의 메뉴는

바로~~~~~~~~~

#디카페인 !!!!

봄봄에 디카페인이 새로 생긴줄 몰랐는데

디카페인이 있다면 디카페인이쥬

#제주한달살이 를 함 1일1커피 했더니

속이 또 말썽입니다

그래도 커피는 참을수 없으니

디카페인이 있으면 무적권 디카디카

왜냐하면 오늘은 카페를 두군데를 갈꺼니까

여행오면 카페를 여러군데 가야 리뷰를 많이 쓸 수 있오요

 

디카페인 아아랑 이 쿠키를 먹으러 봄봄에 들어왔으나

메뉴를 보는 순간

왜 달달한게 땡겼을까

그래서

#아이스바닐라라떼 #쇼콜라마카롱 주문했습니다

달달함에 달달함을

요 마카롱 사진보고 제가 동선을 바꿨답니다

 

겨울엔 따뜻한 #스페셜티 #스페셜티블렌딩 도 좋은데

따뜻한 티를 마시고 싶을때 한번 도전해볼게요!

#카페봄봄 이 봄을보다에서 따온 걸까요?

갑자기 궁금

기존에 있던 메뉴도 많은데

마 음료도 새로나왔네요

도대체 메뉴가몇개에유~

창가에 앉아 음료를 기다렸어요

테이크아웃전문인 봄봄이지만

앉을자리도 있으니 춥거나더울땐 안에서 마셔도 되어요

오디서 노래가 나오나 했더니

마샬님

아바라와 쪼꼬 마카롱

아바라 한입먹고 달달함에 녹아

마카롱은 냉장고행ㅎㅎㅎㅎㅎㅎ

달달함이 당길때 살모시꺼내 먹어야징

디카페인이지만

카페인과 다를것없는

봄봄 디카페인음료였어요

여행오면 당연히 핫플 카페는 두군데, 세군데도 가니까

디카페인으로 한번 쉬었다 가시기를 추천합니다

카페인이 부담스러울땐

카페 봄봄 애월점에서 디카페인 한잔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