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도 디저트카페 '다사로운' 스콘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by 목22 2022. 2.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목22입니다

오늘은 다사로운이라는 카페에 가게되었어요

무화과 스콘이 정말 맛있는

용담일동 민트빛이 가득한 곳이에요

디저트도 아기자기하니 예쁘고

맛도 정말 맛있었어요

라떼도 녹진한 맛이라고 할까요

진하면서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제주도 스콘맛집 다사로운

저는 사실 스콘이 퍽퍽해서 안좋아했는데

여기 스콘은 왜이렇게 촉촉하고 맛있는지

제가 그동안 먹었던 스콘은 스콘이 아닌가봐요

다사로운 카페의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하세요

딱 동네 예쁜카페 느낌이라서

조용히 아기자기한 곳에서 즐기기에 좋았습니당!

살다살다 스콘에 욕심나기는 또 처음이네

스콘 종류가 이렇게 다양한 줄도 몰랐고

접시에 플레이팅도 완전 잘 되어있었어요

다 먹어보고 싶지만 그럴 수 없어서

신중하게 골라서 딱 2개만 먹어봤습니다

커피 한잔이랑 먹기 딱 좋은스콘!

#제주도카페 #디저트카페 였어요

상세하게 보면 리얼 초코칩 스콘

옥수수황치즈

누네띠네

누네띠네도 맛있는데

누네띠네 스콘은 어떤맛일까 싶어서 먹어봤어요

으..핵존맛

또먹고싶어요 이 스콘

누네띠네 스콘은 진짜 포장해가고싶을 정도

달달함 + 고소함이 계속 입에 남아있고

이때 아메리카노 딱 먹어주면 최고

딸기잼 스콘

딸기잼이 발라져있어서 촉촉하고 고소한 맛일 것 같아요

버터 스콘

고소함이 극대화된 스콘이지 않을까요

크랜베리도 엄청 맛있을 것 같은데

#녹차스콘

제가 볼먹어봤을땐 이게 최애스콘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안에 초코도 있고 위에 화이트초코까지!

이걸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진짜로!

 

이 동네살면 여기 스콘을 종종 포장했을 것 같은데

제주도에 있어서 아쉬운 카페였어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가보세요

맛있는 스콘과 아메리카노를 드시면

달달한 디저트 만큼이나 기분도 좋아지실거에요

#제주도 #여행 #디저트 #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