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미국여행

몽고메리 한국음식 파는 곳 '서울식품'

by 목22 2022. 10.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

#몽고메리 #출장 가는 길에 #한국 #식료품점 #마켓 에 들렀습니다.

 

어번에 있는 #아시안마트 는 진짜 별로인데

여기는 #한국마트 가 원래 있었나? 저 인턴할때는 없었던거같은데 생겼나봐요

어번보다 식료품들 상태도 좋고 #한국물품 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서울식품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하시고요

서울식품에는 #반찬가게 도 있어서 출장자분들이나 혼자사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적당히 챙겨드실 수 있을 정도는 갖추고있습니다.

와이프가 그렇게 노래부르던 칠성사이다랑 밀키스가 여기 있었네요. 이때까지는 못찾아서 애틀란타에 갔다오고했는데 임신했으니 먹고싶다하면 서울식품으로 오면될 것 같네요 ㅎㅎ 식혜랑 비타오백, 천연사이다 같은 것들도 있고, 심지어 인삼음료나 건강식품도 있습니다.

라면이랑 햇반종류도 있고 컵라면도 종류별로 많아요

각종 장 종류들과 과자, 그리고 한국에서 사용하던 냄비랑 식기류도 다 구비되어있었습니다.

김치도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김치 필요하신 분들은 여기서 구매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애틀란타까지 가서 김치를 살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더 대박인건 몽고메리에는 한국약들을 구할수가있어요. 미국약이 잘 듣지 않는 분들도 있고..한국약처럼 뭔가 디테일하면서 믿을만한게 잘 없는데 몽고메리에는 한국약도 팔고있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서울식품에 들러서 지사제나 숙취해소, 두통약을 사시면되겠습니다.

#음식 #식재료 #상비약 #라면 #과자 #음료 #선물 #냄비 #식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