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동대구역 키즈카페 - '트램폴린파크' 신세계백화점 파미에센터

by 목22 2022. 10. 27.
728x90
반응형

트램펄린파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바운스트램폴린파크 동대구센터에서 수박이와 즐겁게 보낸만큼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고자 리뷰를 남깁니다.

위치는 신세계백화점 별관인

파미에타운에 있습니다.

쉽게말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제일 위로 올라가시면됩니다.

바운스트램폴린파크 동대구 신세계백화점센터

위 지도를 누르면 연락처를 받아서 예약을 할 수 있어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동대구역에 이렇게 큰 키즈카페가 있는지 몰랐네요

입장하기전에 입구에서 얼마나 수박이가 신나하는지

 

세션별로 매시간 정각에 입장이 가능하고

1세션 2세션 이렇게 나누어져있는데, 각 세션별로 놀이가 다릅니다.

세션 이용 도중에 퇴장하면 환불이나 세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20개월 미만은 입장이 불가한데

우리 수박이는 딱 20개월이라 가능했어요

그리고 그립삭스가 필수로 착용되어야하는데,

그립삭스는 여기서 필수로 구매해야합니다.

안전상의 이유라고하니 구매를 안할수가없네요.

#입장료 #이용금액 관련

그러니 추가로 약 3000원 정도는 지출이 있다고보시면되고

아이와 같이 입장해야하기때문에 4000원도 추가지출이 됩니다.

아무래도 이용금액이 가장 궁금하실 것 같아서 미리 말씀드려요!

바운스 단체이용도 가능하며, 단체이용안내가 따로 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바운스트램폴린파크는 모바일 입장도 가능합니다.

#바운스 #트램폴린파크 #동대구역 #키즈카페

 
 
 

울 수박이 입장 전 찰칵찰칵 한번 해주고

 
 

입장안내하기 전에 이렇게 안전수칙이 나오구요

입장신청을 하게되면 이렇게 입장신청이 완료되었다고 안내해줍니다

이제 들어가볼까요?

???????

왜 거기서 가만히 있는지 모르겠지만

우리딸 아주 신나고 즐거워 보여서 그냥 그걸로 좋네 ㅋㅋ

귀여워 ㅋㅋㅋ

이걸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지만

편백을 이렇게 좋아하다니

산뜻한 냄새도 나고 공같아서 좋아하나 싶었어요

아기가 혹시나 먹지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우리 수박이는 입에 뭘 막 넣지는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

 

대구 트램폴린파크는 다양한 테마의 파티룸이 있어

생일 파티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놀이터처럼도 되어있고

파티룸처럼도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했어요

이런곳에서 생일파티를 하게되면

얼마나 아이들이 좋아할까 싶었어요

 

안에서 음식도 이것저것 먹을 수 있고요

그 말은 지갑이 얼마든지 열릴 수 있다는걸

늘 생각하면서 다니시길 추천드릴게요 ㅋㅋㅋㅋ

 

마스크도 원래 필수인데

수박이가 미국에서 살았어서 마스크가 아직 안익숙했어요

그래도 구매해서 최대한 쓰려고 노력했습니다

아이가 어려서 마스크를 잘 못쓰는데

직원들이 집중적으로 아이를 케어해줬어요

계속 와서 마스크써달라고도하고, 이리저리 봐주더라구요

아이가 벗으면 직원이 와서 써달라고 요청하는데

모두를 위해서는 어쩔수없으니 서로 이해하면서 이용해야합니다.

 

신나는 곳에 와서 기분이 좋은지

계속 돌아다니고 깨발랄한 우리 수박잉

좀 더 크고 둘째가 나오면

여기서 우다다하면서 놀자 우리 수박잉

20개월이라 좀 아쉬운것도 있었어요

좀 더 커서오면 더 많이 재밌게 놀았겠다 싶음

내부는 진짜 생각지도못할만큼 어마어마하게 넓었고,

아이들이 즐길만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었습니다

거기다가 아이뿐만아니라 보호자도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무더운 여름도, 환절기인 가을에도

아이들이 실내에서 놀기엔 이만한곳이 없습니다.

단점은 너무 많아서 시간이 좀 모자란점?

근데 이건 제가 돈만있었어도 ㅋㅋ하루종일 놀았을텐데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가볼만한곳

#대구키즈카페 #대구대형키즈카페

#대구바운스 #대구신세계백화점키즈카페

#동대구가볼만한곳 #대구아이와가볼만한곳 #대구파티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