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전라도 여행 남원 에어비앤비-나만알고싶은 힐링 숙소 추천

by 목22 2023. 1.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목22입니다

오늘은 #전라도 #여행 #남원 #에어비앤비 #숙소 #리뷰 를 해볼게요

호스트님 이름은 정호님 이십니다

이미 슈퍼호스트이신데다가 후기도 엄청 많아요

내돈내산으로 인증하고 먼저 시작합니다요 :)


숙소 내부

거실 크기부터 통창까지 보이시나요

2층 계단도 원형으로 돌아가는 원목으로 만들어진 계단

통창 진짜 뭐야

미국집도 이정도 퀄리티가 아닌데 주인분 관리도 너무 잘하셨고

저도 에어비앤비 호스트를 하지만 이거는 반칙아닌가 싶을 정도로 ㅠㅠ

심지어 밖으로 보이는 저 높은 나무들 때문에

운치가 정말정말 좋았어요

엄마도 숙소를 만족해서 하루 더 있고싶다고

계속계속 말하면서 잠들기 전까지 여기 너무 좋다고 했어요

여기 세명이서 왔는데

심지어 강아지도 데리고 왔는데

이렇게 넓은 집을 우리가 써도되나? 싶을 정도의 숙소였어요

청결상태도 보시다시피 바닥부터 모든 것들이 아주 깔끔했습니다.

전남 남원에 있는 숙소인데

미국에 있는 에어비앤비에 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보시다시피 아기의자도 있고

부엌도 이렇게 넓게 되어있습니다.

아일랜드 테이블도 의자가 3개 넉넉하게 들어갈 정도로

일단 부엌부터 엄청 크고요

각 방마다 침대 및 침구도 아주 깔끔하게 정돈되어있었어요

2층뷰도 이렇게 탁 트인 공간에

마운틴뷰 힐링 미쳐버려~

2층에는 제생각엔 어른들이나 아이들이 지내기좋은 방이에요

침대도 낮고 칸막이가 되어있어서 애기들이 지내기도 좋을 듯

2층은 서재방처럼 되어있어서 책도 많구요

 

2층에서 보는 뷰

티비도 이렇게 크고

창문이 왜이렇게 큰지 정말 여기서 계속 살고싶어요

 

여기는 안방인데

침대도 완전 포근하고 산속이라 추울줄알았는데 난방이 너무 잘되어서

엄마가 찜질방온거 같다고 몸을 오히려 지지고 나갔어요

놀러가면 아시죠?

공기는 차갑고 몸은 뜨끈뜨끈하고

야외온천에 온거같은 느낌으로 ㅎㅎㅎ

중문도 있고

추운날씨와 더운날씨에도 숙소에서 편한게 쉴 수 있어요

#에어비앤비 #전라도 #남원 #전남 #여행


숙소 외부

이제 이 숙소의 야외를 보여드릴게요!

이거만 보면 어디 공원에 와있는거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에어비앤비 숙소에 딸린 정원입니다

말이 안되는 크기와 운치

이거 관리 어떻게하나 궁금하긴한데

주인분이 정말정말 신경쓴 곳이 많다고 생각되었어요

 

저기에 주차를 하고

넓은 마당을 보자마자 바로 입이 떡 벌어졌습니다

캠핑의자와 야외테이블, 해먹과 발코니 등등

없는게 없는 이 숙소

처음에 눈을 의심했어요

이거 정말 다 써도되는건가? 싶을 정도로

 

 

이 넓은 정원 실화인가요

감나무도있고 각종 나무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진짜 자연에 온 느낌

사실 목포에서 사용했던 에어비앤비에 너무 실망해서

역시 에어비앤비는 한계가있구나 했는데

남원에서 완전 반해버렸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