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수성구 양대창 맛집'심형래의 불꽃 양대창' 신천시장점

by 목22 2023. 2.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목22입니다.

오늘은 심형래의 불꽃양대창 신천시장점 을 들렀습니다.

우리 심형래 형님 불꽃양대창도 만드셨나? 엄청 바쁘게 사시네요. 몰랐는데.. 역시 부자는 괜히 부자가 아아니네요

 

위치는 신천시장 입구쪽에 위치해있어요. 신천대로 동신교에서 빠지면 바로 있어요. 주차공간은 갓길레 주차해야하지만 신천대로를 끼고있기때문에 택시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녁시간에 맞춰오시면 주차공간이 협소해요 ㅠㅠ

 

입구에도 메뉴판이있으니 가격과 메뉴를 한번 쓱- 스캔해줍니다.

어차피 먹을거지만 그래도 한번 더블체크하는 습관ㅋㅋㅋㅋㅋ직업병이에요

외관도 깔끔하고 밖에잇으면 냄새가 엄청 좋아서 빨리 들어가고싶어요

 
 

평일 7시 반에 갔는데 자리 없고...심지어 대기도 3번째ㅠㅠ 사람이 많아요 많아도 너무 많아ㅋㅋ그래도 사람이 많은 곳 = 맛집이라는건 당연한 이치니까 기다려봅니다. 맛있는거 앞에서는 없던 인내심도 생기니까요. 다만 단점이라면 대창구이 자체가 먹는 시간이 좀 걸리기때문에 웨이팅이 고깃집들으 원래 좀 길잖아요 ㅠㅠ

한쪽에 외투 걸어두는곳이 있어서 좋았어요 냄새가 옷에 베이지않게 커버도있고 공기청정기도 옷걸이 바로 옆에 있었습니다.

화장실 옆 쪽에 대기하는곳 있어용

화장실 앞쪽엔 #단체석 도 있어서 회식하기에도 큰 무리 없어보였습니다. 경기가 아무리 안좋아도 역시 맛집은 언제나 풀세팅이네요.

 
 
 

양대창 집에 왠 와인 냉장고가 왜 있지? 했는데 와인이랑 같이 먹으면 그렇게 맛있다네요.

와인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했습니다. 양대창에 고급진 느낌을 더하려면 와인이랑 같이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도 다음엔 와인이랑 먹어걸로!

30분 대기 후, 드뎌 심형래의 불꽃 양대창 신천시장점 착석!

앉자마자 밑반찬 세팅이 파파박 !바로 주셨어요

회전이 좋아서 그런지 양배추 샐러드에서 쓴맛도 안나고 싱싱 그잡채

양배추 샐러드 캐요네즈는 그냥 흡입하는 수준이고 밑반찬들이 전부 다 맛있었어요. 대창맛집이기도하면서 밑반찬 맛집이네?

옆에 심형래아조씨 좀 부담...왜 심형래인가 했더니 고문이라고 적혀있었어욥

그런데 요즘 MZ세대들은 심형래 아저씨를 알까싶네요

 

한우대창이라니!!!!!! 한우라니

한우인데 이가격이라니!!!

전골도 먹고 싶어서 고민 없이 A코스!!!로 주문했습니다.

바로 나오는 화력 좋은 불! 후끈후끈한게 엄청빨리 익겠다 싶었어요

얼음으로 적당한 쎄기로 조절하더라구요

이런건 첨 봤는데 좋았

다른 곳은 쎈 불에 해서 다 타고 난리났었는데

이렇게 하는거였군!!!

왼쪽 결 있는게 양대창

그옆으로 4줄이 한우 대창!!

양대창은 1인분이 한줄인가봐요ㅠㅠㅠ 섭섭하네 기본 4줄은 먹어야 1인분 아닌가??

 
 
 
 

치- 치- 치익 -

세상에서 제일 듣기좋은 소리

심형래의 불꽃 양대창 신천시장점은 직접 양대창을 구워주니 너무 좋았어요

직접 구우면 이게 익은지 어떻게 자르는지 잘 몰라서 우왕좌왕하는데

대창을 굽는 속도며, 화력 조절이며 굽는 솜씨가 아주 예술이었습니다.

 
 

대구신천시장맛집 심형래의 불꽃 양대창 신천시장점

한우대창

 

부드럽고 졸깃졸깃 꼬소~~~~

소 대창 몇번 먹어봤눈데, 여기가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딱 적당히 잘 굽히고 적당한 기름 크~ 말해뭐해 정말

 

 

대구신천시장맛집 심형래의 불꽃 양대창 신천시장점

양곱창

양곱창은 쫠깃쫠깃 한 맛으로 먹는거쥬

교정해서 쪼김 힘들었지만

맛있어서 자꾸 들어가는

 

심형래 아조씨의 요 소스가 진짜진짜 예술이에요

소스비법알려줘요 싸장님 그리고 모든 관계자 여러분들 ㅋㅋ이거 소스 풀어줘 제발 오픈소스해줘1!!

마늘의 매운맛은 없고 달짝지근한 이 소스 뭐에여!

이 소스때문에라도 여기 계속 오겠네 증말

 
 

 

고기 다먹어가면 눈치껏 전골을 내어주는 센스쟁이 사장님

쉴틈없이 바로바로 제 배속으로 넣어줍니닼ㅋㅋ

대창이 들어가서 느끼할줄알았는데

적당한 기름과 적당한 칼칼한 맛이었습니다. 다른 집에가면 느끼해서 라면을 시켜먹는게 국룰인데 여기는 이 전골을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 먹고싶다

 
 

래 앉아서 먹었더니 사람 없는 가게도 찍을수있었어요하하

다음에 갈땐 오픈런해야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