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남구 봉덕맛길 '이조왕갈비' 돼지갈비 최애 맛집

by 목22 2023. 3. 1.
728x90
반응형

집근처 돼지갈비가 먹고 싶어 찾아갔습니다

여기가 이전부터 돼지갈비 맛집이라는 소문을 익히 듣긴했었어요

 

역시 소문대로 맛은 대박이었어요...

주차장은 없어요ㅠㅠ

주말이라 골목에 아주 잘 주차했답니다

이조왕갈비는 맛집답게 봉덕맛길 입구쪽에 위치했습니다. 신천대로를 걷다가 들어오셔도되고요.

저는 집근처라 다음엔 걸어서 가야겠어요.

봉덕동은 원래 구도심이라서 신도시처럼 주차장이 잘 되어있진 않습니다. 이동네에서 학교를 나와서 잘 알기때문에 굳이 차를 가져오신다면 유료주차장을 추천드릴게요. 아니면 밤늦게 갓길 주차를 하셔야합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을합니다.

배달도 되네요

주말엔 사람이 많아서 오픈런했습니다. 5시에 왔는데도 금방 사람들이 가득 차더라구요.

 

입구 옆화장실과 주방쪽 셀프코너

초기 반찬은 먼저 주시고 추가류 가져갈땐 셀프로 가져다드시면됩니다.

셀프가 제일 마음 편한거같아요. 테이블 회전도 빠르고 답답한걸 못참는 한국인이라그런가 제가 먹고싶은거만 많이 먹고싶기도해서 ㅎㅎ

가격이 아주아주 착해요!

국내산도 9,000원!

돼지고기 왕갈비 국내산2인분

소고기 생강비살 1인분 시켰어요

이조왕갈비는 천연 100% 대나무숯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소고기 기름장+마늘

소고기는 국내산이 아니라도 가격기 착해서 1인분시켰

소고기가 맛없는게 이상하자나여?그져?

그래도 엄청나게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역시 집에서 먹는 소고기보다

불판에 바로 치치딱 해서 입으로 바로 넣는게 젤 맛잇는 고기에요

 

소고기 굽는동안 반찬들이나와요

전 고기먹을때 반찬을 손도 안댑니다 ㅋㅋㅋ아예 안 먹어오..하하

쌈도 안먹고 오로지 한놈만 팬다. 고기만 뿌신다

그런데 이거는 제가 젤 좋아하는 양파절임이라 이거만 같이 먹었어요.

다른 반찬들 맛을 봤는데 반찬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지금 리뷰를 쓰는데도 침이 나와요ㅋㅋㅋㅋ

 

치치딱 치치딱 치- 칙

근데 여긴 돼지갈비가 진짜진짜 맛있는 집이에요

돼지갈비가 왜케 맛있던지

소고기 저리가라에요

가격도 착한게 맛있기까지합니다.

사실 제 입맛이 싸구려일수도 있지만...

소고기보다는 역시 초딩입맛엔 돼지갈비가 최고!! 가격부담도 없고 맛도 있고요

돼지갈비엔 냉면이져

후식냉맨

냉면에다가 돼지갈비까지 올려서 입에 넣으면

달콤짭짤한 고기에 시원하고 새콤한 냉면까지!

 
 

된장찌엔 한우고기가 들어간다는데?

사장님 남긴 남나요? 너무 행복해서 여쭤보고싶었습니다 ㅋㅋ

여기 와서 고기가 빠진 음식을 못봤어요!

다음에 부모님이랑 또 한번 와야겠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