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다낭)

[베트남 다낭] 하얏트 리젠시 후기 - 조식&가격

by 목22 2023. 2.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베트남 다낭 호텔 리뷰를 해볼게요!

 

다낭 하얏트 리젠시 레지던스A동에서 조금만 걸으면 유명한 메인풀이 나옵니다.

다들 여기서 사진찍으려고 다낭 하얏트 리젠시에 호텔을 잡으셨을거에요!

 

이 메인풀 바로 뒤가 Green house 레스토랑

하얏트는 호텔 내에

1. Beach house

2. Pool house

3 Green house

이렇게 세 개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아침 수영 후, 7시 30분쯤 도착하면 웨이팅이 조금 있었습니다.

그래도 엄청나게 왜기다리는 정도는 아니고 다들 수영이나 운동을하고 일찍이 아침을 먹으러 나왔어요. 여행객들이라 그런지 빨리 아침을 먹고 움직이려는 분위기였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리조트 앤 스파

조식 식사 시간

 

오전 7:30부터 9:30 사이가 제일 혼잡하다구 하네여ㅋㅋㅋ

시간은 오전 6시 30분부터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완전 일찍나오시셔서 먼저 조식을 드시고 아침수영을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개인적인 의견)

 

 

우리가 안내받은 자리

바깥 풍경이 보여 좋지만

해뜰때라 눈이 부셔서 블라인드 >_<

하얏트 리젠시 리조트 앤 스파

조식 후

쌀국수(만) 맛있다고 들었는데

진짜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

그래도 다행히 이 쌀국수가 진짜 맛있긴 했음!

 

 

시리얼과 빵 종류가 대부분이었습니다. 사실 해외 조식은 대부분 구성이 그렇듯, 한식을 맛보기는 어렵죠

그나마 코코팝만 내 취향이었어요 ㅋㅋ달달한걸 좋아하니까 어쩔 수 없었어요.

설탕 안뿌린 콘프레이크라니....ㅠㅠ

한쪽에는 즉석요리코너가 있습니다. 이렇게 조리해서 막 올려놓아주는데 주문받는 타입이 아니라 그냥 직원들이 마음대로 만들어서 올려놔주는 방식입니다. 나는 하나 남아있던 오믈렛 겟해서 먹어봤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먹고 싶은거 하나도 없었던 섹션ㅋㅋ 샐러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토핑을 추가해서 올리시면됩니다.

삶은계란이 가득가득해서 생각보다 외국인들은 이 코너를 즐겼어요.

 

소시지랑 감자 줍줍. 저 베이크드 빈이랑 토마토스프같은건 입에도 안댔습니다. 여기는 딱 서양식 조식느낌이 가득했던 섹션

조식인데 이렇게 훈재돼지고기가 있었는데 아무리 고기를 좋아하시지만

...음 비계 많아서 패스

그리고 케찹에 찍어먹어야 되나?

쌈장은여?ㅠㅠ상추는여???

식빵은 크기를 마음대로 조절이 가능하고, 옆에 잘려진 식빵도 있습니다. 그런데 식빵크기를 자를때 토스트기 크기를 고려하셔서 잘라주세요! 어떤 외국인 아이가 크게 잘랐다가 토스트기에 연기가 막 ㅠㅠ

 

시리얼에 넣어먹을 것들인거 같은데

손도 안 댐

우유도 종류별로 있습니다. 저지방 우유, 소이밀크 등등 다양하게 구비되어있어요.

솔직히 계속 둘러보면서 생각했던건 한국인들보다는 외국인들 위주구나 했습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면 전세계에 한국인의 비율을 생각해보면 한식을 구비할 이유는 없겠네요.

 

드디어 먹을만한게 나왔습니다 ㅋㅋ연어가 있어서 반가운 맘에 먹음!

연어는 싱싱하고 맛도 괜츈함

과일은 역시 동남아 여행에서 먹어야 제맛 아니겠어요?

패션프룻이랑 다양한 과일을 계속 흡입해서 먹었습니다.

각종 스무디들도 비치되어있는데 색과 모양만 보고 한컵 가득 채워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은 그냥저냥 그랬어요...설탕은 안넣은 건강한 맛

코코팝 한그릇 더 먹고 가야징 조식 돈 낸거 아까우니까 키키

하얏트 리젠시 리조트 앤 스파

조식 식사 가격

위 영수증이 다낭 하얏트리젠시 2명 가격입니다.

 

서비스가격 5만동?!(2500원)

왜 가져가는지 모르겠지만 미국에 살다보니 서비스비나 팁은 당연히 가져간다고 생각되긴하네요

그런데 서비스 받은게 뭐 있다고..서빙을 따로 하는것도 아닌데..참..

다낭 하얏트리젠시 그린하우스 조식 리뷰 총평

헿헿.....

별루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