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다낭)

[베트남 다낭 맛집] '쩌 비엣' 메뉴 추천, 반쎄오 맛집

by 목22 2023. 2. 28.
728x90
반응형

베트남 다낭 반쎄오 맛집 - 쩌 비엣

여기가 그렇~~~~게도 유명한 다낭 반쌔오 맛집이라길래

베트남 다낭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와봤어요

베트남 다낭 반쎄오 맛집

쩌 비엣 위치

 

쩌비엣 · 180 Bạch Đằng, Hải Châu 1,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 · 베트남 음식점

www.google.com

입구에서부터 다낭도깨비가 있어서 어? ;;; 첨엔 뭔가 불안함

협약되어있어서 홍보가 잘된 식당인가?!라는 생각을 잠깐 하긴헀습니다.

하지만 맛집은 맛을 보면 그냥 고개를 끄덕여지게 되죠

 

 

 

베트남 다낭 반쎄오 맛집

쩌 비엣 내부

한국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국인밖에 없다 = 한국인에게 입맛이 잘 맞는 음식이다 

= 못해도 평타 이상이다.

= 나만알고싶은 맛집 병에 걸린 사람들은 싫어한다.

그냥 조용히 주문을 해줍니다.

당연히 반쎄오를 제일 먼저 주문

 

이 사진에는 대 반전이 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탁보가 식탁보가 아님

테이블에 인쇄되어있는 식탁보임 ㅋㅋㅋㅋㅋ

와 이건 솔직히 인정해줘야함 똑똑했다

 

 

베트남 다낭 쩌비엣에는 한국인들 주문하기 쉽게 만든 메뉴판이 있습니다.

그냥 손가락으로 가리키면 되는 메뉴판이라서 주문하기도 편해요. 영어나 베트남어를 못한다고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ㅋㅋㅋ그렇지 장사는 이렇게 해야지

저희는 분짜와 반쎄오를 주문했어요

와이프는 타이거맥주

나는 여윽시 콜라

베트남 요리엔 콜라 아닙니까?

(응 아님)

베트남 다낭 쩌비엣 메뉴

분짜

 

​가격은 약 85000동, 우리나라 돈으로한 4천원 정도?

 

전체적으로 쩌비엣의 분짜는 남녀노소 호불호 없을 맛이에요. 고기는 달달구리 하고, 새콤한 소스에 면과 함께 담궈먹으니 엄청나게 맛있습니다. 더운여름에 시원한 물냉면같은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무난하게 실패없는 메뉴를 하나 주문했어요.

 

베트남 다낭 쩌비엣 메뉴

반쎄오

 

드디어 기다리던 반쎄오!!!

소문대로 진짜 맛있었습니다

여긴 반쎄오 맛집인데, 주변에 한국분들이 분짜랑 쌀국수 시켜서 맴찢

쩌비엣에선 꼭 !!꼭 !!! 반쎄오를 드셔야 해요 여러분

 

가격은 115000동으로 우리나라 돈으로 약 6천원 정도라고 생각하면됩니다.

겉이 바삭 속은 촉촉

만들어진 반쎄오는 야채는 야채대로 살아있고

풍부한 계란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내 와이프

블로거 다 됐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쩌비엣에서 정말정말 배부르게 먹고 가격은 우리나라 돈으로 11700원정도로 행복한 식사를 했습니다.

 

​여기서 식사해결하고 바로 후식으로 콩카페가면 최고의 루트!

https://2pmsunday.tistory.com/429

 
 

[베트남 다낭] '콩카페 1호점' 메뉴추천-코코넛커피, 쓰어다커피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콩카페로 왔습니다! 워낙 베트남 다낭에서 유명한 곳이라서 베트남 다낭에 도착하는 첫 날에 바로 가봤습니다. 결론은 왜 한국사람들이 콩카페를 사랑하는지 알게되

2pmsunda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