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과일바구니 ‘예푸룻티’ 로 가정의달 준비!

by 목22 2023. 4. 26.
728x90
반응형

#대구 #과일바구니 #과일선물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대구 블로거 목22입니다.

처음에 결혼 블로그로 시작해서 부모님 선물 등등 다양한 리뷰를 헀지만 최근에 과일바구니를 어머니에게 선물하면서 같이 리뷰를 합니다.

당연히 내돈내산인증부터 할게요 :)

광고가 아님을 미리 알려드리면서 리뷰하겠습니다.

 
 

#자몽 #고당도오렌지 #카라카라오렌지 #참외 #노란망고 #참다래키위 #망고스틴 #만다린귤 #애플청포도

대구 과일바구니 예푸룻티

- 어르신 선물용으로 딱!

과일부터 예쁘게 포장된 과일바구니.

요즘 과일바구니 선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선물을 할 수 있고,

선물 받으시는 분들이 연령대가 좀 있다면

과일바구니 선물이 딱인 것 같아요.

옷이나 물건들은 사실 호불호가 있으니

과일바구니는 집안 어른들 드시기에도 부담없고,

상견례나 예단선물용으로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과일 싫어하시는 분들은 잘 없으시니까요!

가을이가 있어서 우리집에서 진짜로 샀는지 안샀는지 알 수 있는데 ㅋㅋ 진짜 삿습니다 여러분 제가 이렇게 과일바구니를 산 이유는?! 5월은 가정의 달이기 때문이죠. 부모님에게 선물하기에도 이만한게 없거든요.

 
 

포장을 뜯다보면 과일을 하나하나 닦으신건지 광택이 장난아닙니다. 개별포장도 완전 잘 되어있어서 따로 보관하더라도 금방 상할거같지 않았어요. 당연히 우리집은 과일귀신들이 있어서 이틀만에 전부 다 먹어치웠습니당 히히 그만큼 맛도 있었어요!

 


대구 과일바구니 예푸룻티

- 과일바구니 선택한 이유?

무엇보다 포장된 디자인이 너무 예쁘지않나요?ㅋㅋ 저는 보자마자 혹시 저 과일바구니가 제껀가요? 라고 물어볼 정도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장님한테 물어보니 과일을 새벽시장에 나가셔서 직접 맛보고 가져오신다고했어요. 매일 시장가는것도 일일텐데 직접 골랐다니 한번 믿어보셔도될 것 같아요.

제가 먹어본 결과 과일이 전부 다 괜찮았어요.

과일 고르는 방법을 물어보고싶을정도로 직접 드셔보시면 엄선된 과일이구나 라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과일바구니 선물은 선물하시는 분들이 적당히 잘보여야하는 사람이 아니라, 가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하는 선물이다보니 더 신경쓰이는 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하다가 광고가 가득찬 가게가 아닌 ‘예푸룻티’를 선택했습니다.

 

 
 

다른 과일가게는 너무 튀는 스티커를 붙여서 마음에 안들었었는데, 예푸룻티는 원래 과일회사 스티커처럼 적당히 존재감을 드러내서 좋았습니다. 가볍지않아보이기도하고 어르신들에게 선물하기에 딱이었어요.

 
 

과일바구니 안쪽의 과일들도 다 반들반들하게 닦았는지 색감이 보정한 것 처럼 빛났어요.

주문서에 있던 과일들이 전부 다 있는지 봅니다. 선물하면 못보겠지만 부모님 선물이니 하나하나 뜯어봄!

 

#자몽 #고당도오렌지 #카라카라오렌지 #참외 #노란망고 #참다래키위 #망고스틴 #만다린귤 #애플청포도

과일별로 유의해야할 사항들을 미리 적어주셨어요. 다른건 몰라도 선물이니 우선적으로 먹어야할 과일들이나 드실때 색변함이 조금 있으실 수 있는데 오해하지않도록 잘 설명되어있었습니다.

과일바구니가 그날보기엔 정말 괜찮아도 망고의 경우는 후숙이 된 상태로 저는 받았기때문에 바로 뜯어 먹었어요 ㅎㅎ

너무 마음에 드는 #대구 #과일바구니 #포장


대구 과일바구니 예푸룻티

- 위치

대구 과일바구니 예푸룻티의 위치는

반월당 2번 출구로 나오시면 걸어서 5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대구초등학교와 봉산문화회관 바로 옆에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고, 혹시나 찾기 어려우시다면 아래 네이버 지도 위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대구 과일선물세트 예푸룻티

- 가게

누가봐도 밖에서봐도 과일가게인 것 같은 느낌

 

입구에 들어서면 과일향이 가-득

 
 
 

연락방법은 전화나 문자로 주셔도되고,

SNS를 이용해서 연락하셔도됩니다.

 

다음엔 #과일케이크 도 한번 도전해보려합니다. 7월이 엄마생일이니 그때 한번 더 주문할 예정이에요

 

 

안전하게 모셔다 드릴게

소중한 선물이니 이동할때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이동했어요 ㅋㅋㅋ혹시나 포장이 망가지지않을까 조심해서~_~

이렇게 무사히 집에 도착했숩니다

 

#망고스틴

#만다린귤

#답례품 #상견례 #보답 #과일선물 #과일바구니 #과일케이크 #언박싱 #대구과일 #대구 #대구과일바구니 #대구과일선물 #시댁선물 #친정선물 #상견례준비

 

키위랑 귤, 애플청포도 등등 집에서 플레이팅해서 먹었어요. 과일의 상태는 겉모습도 기가막혔는데 맛은 더 기막힘

엄마랑 먹으면서 역시 돈이 좋긴하다ㅎㅎㅎ비싼게 맛있긴 맛있네 라고 했습니다 키키

#예단선물 #예단 #상견례 준비물로도 추천드립니다. 부모님 생신선물로도 딱이고 잘 보여야하는 어른들에게 선물하기 딱이니 보시고 사장님한테 과일바구니 문의를 해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제철과일이 있으니 구성은 계속 바뀔 수 있다는 점 꼭 확인해주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