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안경 다비치안경 만촌점에서 블루라이트안경 맞춤 후기

by 목22 2023. 5.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목22입니다. 오늘은 대구안경점 리뷰를 해볼게요

제가 오늘 방문한 안경점은 다비치안경 만촌점!

대구안경 다비치안경 만촌점에 방문했습니다.

오늘 방문한 이유는 다시 취업을 하면서 블루라이트 안경이 필요해서 방문했어요! 컴퓨터를 하루종일 들여다봐야하니 눈에 피로감이 심해서 ㅠㅠ 라수술을 했는데 눈 관리겸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맞춰보려구요!

대구안경 다비치안경 만촌점

- 위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면됩니다 :)

 

만촌 메트로팔레스 근처에 있어요!

주변에 나름 번화가라서 안경도 맞추고 쇼핑에 커피한잔해도 괜찮은 위치네용!

대구안경 다비치안경 만촌점

- 주차

매장 앞 이나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됩니다.

#블루스크린안경 #블루라이트 #블루라이트안경 #블루라이트렌즈 #블루라이트차단 #티타늄안경테 #티타늄안경 #호야렌즈

다비치는 워낙 큰 회사기때문에 렌즈도 자체적으로 제작해서 파는걸 오늘 알았네요. 렌즈도 싸고 좋다고 홍보를 해주셨어요. 지금은 라섹수술을 한 상태라서 렌즈가 꼭 필요하진 않지만 필요한 지인들에게 추천해볼까 싶네요.

 
 

안경태들은 유행에따라 계속 디자인이 바뀌는데

안경안쓴지 한참인데도 볼때바다 계속 사고싶네요.

안경이 단순히 눈을 위한게아니라 패션을 위해서라도 필요할때가 있어서 ㅎㅎ

예쁜 선글라스를 보니까 또 사고싶네

요즘 날씨가 다시 좋아져서 골프나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에게도 제공되는 스포츠고글! 여기에 도수를 넣을수도있으니 바깥생활을 오래하시는 분들에게는 이것도 좋네요

저는 블루라이트만 할거라서 간단하게 했는데 눈이 많이 안좋으신 분들은 다비치안경 만촌점에서 하시는게 좋아요! 전문안검사 분도 계셔서 믿고 안경을 맞출 수 있거든요.

 

자외선차단 선글라스부터 정말정말 다양한 선글라스가 많았어요. 광고처럼 당신이 필요한 모든 선글라스는 다 있다고봐도됩니다. 모양도 다양해서 오랜만에 이것저것 써봤어요!

 

그렇게 선글라스랑 안경을 이것저것 써보고있으니 직원분께서 대구 다비치 안경점 중에 만촌점이 젤 크고 종류가 많다고 하셨어요. 저도 이정도규모의 안경점을 온건 처음이라 당황하긴했습니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하는 시간도 그만큼 오래 걸릴 수 있으니, 시간을 잘 고려하셔서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안경이 아무래도 얼굴에 씌여지는거라서 신중하게 선택하게 되니까요.

 

오늘 제가 할 안경태는 유니티 안경태에요.

모양부터 고르고나서보니 유니티안경태는 색상이 8가지나 있는데.....다 갖고싶은데.....다 괜찮은데....하면서 고민하다가 8가지 중에서 로즈골드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블루라이트 차단이 되는 안경렌즈는호야 렌즈!

매일 컴퓨터와 휴대폰 사용으로 필요한 현대인의 필수품입니다. 이거 큰 차이 있겠어?라고 무시하시다가 실제로 사용한 1주일과 사용하지 않은 1주일은 어마어마한 피로감차이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속는샘치고 한번 꼭 해보세요!

 

이렇게 선택을 다 하고 안경이 완성되는걸 기다리는동안 옛날생각이 나는 렌즈도 둘러보고

다비치안경 만촌점 VIP 존도 둘러봤습니다. 나도 VIP존 한번 들어가보고싶다고 생각했어요.

 
 

키즈안경도 있네요. 우리아이들이 안경을 안썼으면 좋겠지만 그건 내맘대로 되는게 아니니 ㅠㅠ속상하죠

 
 

방풍안경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아이들 놀때 편하라고? 만든건가 싶었네요

요 기계는 야간에서의 눈 상태도 보여준다고 해요. 갈수록 안경기술이 좋긴좋네요 ㅋㅋ 한국이 이런 기술은 진짜 좋긴합니다.

 

검사가 끝나면 이제 진짜 본격적으로 눈검사를 시작합니다.

검사를 얼마나 꼼꼼하게 하시던지..

그런데 충격적인 결과를 받았어요 ㅠㅠ

지금 알아서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 모르겠네요 휴..

 
 

엄청 꼼꼼 하게 검사하시고

라섹한지 10년 지났더니 다시 시력이 안좋아지고...

조절력도 떨어져서 눈이 많이 피곤할꺼라고...

회사에서 모니터를 많이 봐서 블루라이트 차단만 사러 왔다가 다시 도수있는 안경을 낄줄이야ㅠㅠㅠㅠ

 

마지막으로 렌즈 종류설명 듣고 렌즈 종류와 테를 다 입력합니당

요즘은 초점도 맞춰서 해주더라구요!

제가 안경을 맞추던 때가 10년전이니 많이 바뀔만도ㅋㅋㅋ

이렇게 사진만 찍으면 초점을 잡고 렌즈 만드는 기계로 전송합니다.

대박 신기하죠 ㅋㅋ 진짜 기술좋네요 감탄을 계속 하게되는 안경만드는 과정..공대생이라 그런가 이런거보면 재미있고 계속 구경하게되네요 ㅋㅋ

기다리는동안 네이버 리뷰쓰면 선물도 줍니다.

리뷰 꼭 참가하세요!

새로운 안경아 나의 눈 잘부탁해

블루라이트 차단렌즈로 내 눈을 잘 지켜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