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코로나19 일소 손소독제로 예방

by 목22 2020. 3. 9.
728x90
반응형

 

요즘 코로나 때문에 난리도 아닙니다 정말~

블로그에 마스크 구매하는 법이랑

마스크 5부제에 대한 내용도 썼는데요

우리집을 코로나로부터 지켜줄

일소 손소독제 리뷰도 하겠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일소 손소독제는 이렇게 생겼어요

브랜드는 생소하지만 화이트로 깔끔

병도 투명색으로 소독제같이 생겼어요

소독제인데 안에 안보이는 것들도 봤고

파란색 통도 봤는데 투명색이 제일 깔끔하고

소독이 뭔가 잘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제가 일소 손소독제를 선택한 이유는

1.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 의약외품으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

2. 에탄올 62% 함유로 강하게 유해세균 제거.

3. 인삼추출물, 감초추출물, 녹차추출물 등 식물성 성분 함유하여 손 소독제 특유의 건조하거나 뻣뻣한 느낌없이, 손에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선사.

 

이 설명들을 보고 구매를 했어요

 

제가 술알못이라 알콜냄새가 너무 심해도 취하는?

그런 체질인데 알콜함유가 63%라도 냄새가 엄청 심하진 않아요

오히려 금방 냄새랑 소독제가 금방 날아가서 좋았습니다

 

 

소독제라서 비닐로 아주 잘 포장되어왔어요

믿고 쓸수있어요

어떤거는 그냥 단순하게 캡으로 씌워서 들어오던데

이렇게 비닐로 전체가 포장되어야 진짜 소독제죠!

 

 

위에는 펌프형으로 짜서 사용하도록 되어있어요

처음 샀을떄는 펌프가 안눌리도록 비닐로 잘 포장되어서

배송중에 눌리지 않도록 잘 고정되어있습니다

.

군더더기없는 디자인

완전 깔끔해서 집 어디에 놔둬도 괜찮아요

너무 튀면 인테리어까지 망치게 되니까요

 

우리집은 여기 거실장 위에 마살 스피커랑 같이

티비 옆에 놔뒀습니다

수시로 드나들면서 일소 손세정제를 사용하도록!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없을때는 뭔가 집에와서도 초조했었어요

그런데 일소 손소독제가 있으니까 코로나로부터 지켜주는

토템같은 ㅋㅋㅋ 뭔가 진짜로 든든한 느낌

나는 이제 코로나로부터 해방인 것 같은 느낌이에요

 

 

 

 

 

 

다른 메이커의 손세정제들은 금방 날아가고

바로 핸드크림을 찾아서 바르지않으면

각질 일어난 것 처럼 하얗게 뭔가 생기기도하고

주변에 사람들은 건조해서 그런지 알러지반응처럼 나오는 분들도 종종 봤었어요

 

그런데 일소 손세정제는 조금 다른 느낌!!

 

자세한 언박싱과 사용방법은 위 영상에 나와있습니다

손에 적당량을 덜어서 잘 문지른 후, 건조 시키면 끝입니다!

그런데 다른 손세정제랑은 다르게 일소 손세정제는

건조시켜도 뭔가 촉촉하니 피부에 당김이 없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