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구 카페 빵지순례 필수코스 '마고플레인' 아양점 아양교&금호강뷰

by 목22 2020. 6. 18.
728x90
반응형

 

드디어 대구 시내로 마고플레인이 입점했습니다

사실은 제가 늦게 알아버렸..ㅠㅠ

지나가는길에 여기 뭐 이렇게 어마어마하게 큰 카페가 생겼나 하고 봤더니

예전에 경산에서 가족들과 갔던 마고플레인이더라구요

거기는 대구대점이였나 그랬었는데 마고플레인 아양점이 생겼어요!

이미 빵지순례 필수코스로 너무나 유명하고 빵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이 카페에 다녀왔습니다goo.gl/maps/tWbysswyha6XHsnV8

 

마고플레인

카페 · 지저동 872-1

www.google.com

마고플레인 아양점

대구광역시 동구 해동로 107 2,3층

위치는 마고플레인 아양점 답게

아양교에 바로 딱 붙어있어요

주차장은 2개의 층으로

지하 1층부터 지상 1층까지 주차장입니다

주차자리도 넉넉한데 사람이 몰리면

어쩔수없이 주차가능한 자리는 없겠죠 ㅠㅠ

 

짐이 많으신분들도 상관없어요!!

애기들 데리고 많이 오시더라구요

1층에 주차하시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리오시면 됩니다

여기가 바로 2층 입구!

입구에 손소독제 비치되어있으니

꼭 손소독하시고 들어오세요

세상 여자여자한거 안좋아하는 척 하더니

와이프가 요즘은 핑크공쥬로 입고 다녀요

이상합니다 뭔가 무섭습니다

사람이 갑자기 바뀌면 안된다고했는데

이 테이블도 엄청 이뻐요 자세히 보면

안에 인조잔디가 깔려있고 아주작은 피규어로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더라구요

이걸 제가 왜 안찍었지?ㅠㅠ

이렇게 큰 카페가 있나요 아양교 근처 카페에??!!!

없습니다

제 최애 금호강뷰 카페는

공항쪽에는 파스쿠찌였지만

이제 마고플레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흐흐

자리가 워낙 많아서 자리를 미리 잡을 필요 없어요!

그래서 바로 빵부터 주문하러 갑니다

빵도 종류가 너무 많아서 앞에서

고민을 아주아주 많이많이 했습니다

빵이 맛이 없으면 몰라도 빵이 전부 맛있는데

종류까지 많으면 이런 행복한 고민을 어떻게

럭셔리한 물건 쇼핑하듯이

고민고민을 거쳐서 고른 빵은 뭘까요??

룰루 핑크공쥬랑 무슨빵이 있는지

구경한번 해볼까요

제가 좋아하는 크림 종류의 빵들

크림만 이렇게 모아놔서 좋아요 ㅋㅋㅋ

밑에 보시면 크로와상은 크로와상끼리 모아놨음!!! 크로와상을 먹을까? 엄청 고민했는데 ㅠㅠㅠ

페스츄리 내 사랑 페스츄리도 있네요

여기 카페를 자주 와야할 이유가 생겼습니다

여기 빵 종류별로 다 먹고 다 리뷰해보고싶어요

혹시 빵돌이 빵순이들

리뷰할 사람 구하지않나요 사장님 ㅠㅠ

케이크도 팔고 타르트종류도 팔아요

종류가 얼추 50개는 넘는 느낌.....

그냥 모든 빵을 다 가져다 놓을테니

니네가 먹고싶은거 그냥 골라서 먹어라 하는 느낌

그런데 여기 빵만 파는게아니라 식사도 한다고

뭐야 그럼 여기서 못하는게 뭐가 있죠??

음료도 먹을 수 있고

음식도 먹을 수 있고

빵도 먹을 수 있으면

사실상 그냥 데이트도 여기서 한큐에

다 끝낼 수 있는 거잖아요

드립커피도 있습니다 드립커피 비싸긴하지만

스타벅스 리저브 먹어보니 다른맛이긴 하더라구요

저 주전자도 예뻐서 뭔가 갖고싶음

인테리어가 하나하나 다 신경 쓴 느낌이라

너무 좋았어요

드립커피종류는 이렇게

순서는 왼쪽부터

콜롬비아 / 에티오피아 / 케냐

이렇게 고를 수 있어요

의자수만해도 얼추 몇개인지 감이 오시나요 ㅋㅋㅋㅋ

심지어 제가 리뷰하는 곳은 2층입니다

3층은 가지도 않았어요

너무 커서 3층은 나중에 가보려구요

결국 고른 디저트는 맛있는 딸기케이크!!

딸기케이크는 종류별로 다 먹어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

예전엔 커피명가가 명실상부

최고의 딸기케익이였지만

지금은 개인적인 기호로

마고플레인 > 핸즈커피 > >>>>>>>>>>커피명가

사회적거리두기때문에

큰 카페가 더더더 잘된다고 하던데

이렇게 큰 카페가 있으니

친구들이랑 가족끼리 놀러와도 좋고

혼자 금호강보면서 멍때리기도 좋네요

이번 황금연휴에 다들 어디나가기 답답하시다면

어디 멀리가기보다는 여기서 쉬시하다가 금호강 좀 걷다가 하시면

조금이나마 답답한 마음이 풀리지 않을까 싶네요 :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