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구 중구 동인동 카페 - 중구청근처 카페 블루메이즈

by 목22 2020. 6.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대구카페리뷰어 술집보다 카페

카페덕후 카페만 찾아다니는 리뷰어입니당

오늘은 동인동에 있는 디저트카페에 갔다왔어요

 

 

음료의 퀄리티 대비 가격은 매우 착했습니다

 

 

 

대구시청 근처 그리고 동인동 옆 삼덕동

그리고 대구시청 근처에 아기자기하고 예쁜 카페가 많이생겼습니다

그 중에서도 새로생긴 신상카페! 블루메이즈

구름 너무 기여웡

 

 

   영업시간

12시부터 저녁 9시까지고

일요일은 쉽니다!

 

goo.gl/maps/MJZmDRHbzAgEt6dE7

블루메이즈

카페 · 동인동 동덕로36길 19

www.google.com

블루메이즈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36길 19 1층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하세요!

들어가볼까요

 

 

들어가면 카페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한쪽은 주문하는 곳

한쪽은 커피와 디저트를 먹을 수 있도록

아기자기하게 테이블과 의자를 세팅해놓으셨네요

중간은 복도처럼 넓게 아무것도 없어서 오히려 좋았어요

너무 복잡한 것을 저는 싫어해서

주문하는 곳 근처에 테이블이 있으면 주문할때도 걸리적거리고

사람들한테 본의아니게 피해를 끼치는게 싫더라구요

 

 

코로나19로 주문전/후 꼭 손소독제 사용하는 중!

여러분들도 잊지말고 꼭 손소독하세용

 

   메뉴판

 

 

메뉴판 참고하세요!

블루메이즈는 신기한게

해피아워가 있어요!!

10퍼센트할인!! 핵이득!!!

해피아워에 사람 많을 것 같아요

이런 혜자스러운 :D

 

 

디저트 메뉴판은 이렇게 따로있어요

디저트는 매일? 매주? 다른 것 같고

시즌별 과일음료도 있어요

제가 갔을때 오늘의 디저트는

 

오레오치즈케이크

크로플+아이스크림

리얼브라우니

시즌과일주스

구름요거트 스무디!

 

구름요거트 스무디는 컵속에 하늘을 담아준다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아래에 자세하게 적어놓을게요

 

 

4인석 테이블은 여기와 저희가 앉은 자리가 단체석이고

여기가 포토존이라 커플들이 사진을 많이 찍어요

 

 

이렇게 소소한 귀여움+하늘색 시그니처 너무 귀엽지 않나요

 

 

 

블루메이즈가 저는 좋았던게

카페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블루메이즈라는 시그니처 캐릭터? 같은 것과

시그니처음료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도 장사가 잘 될거같은 느낌

핫플이 될 예감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데

블루메이즈에서 조명을 열심히 구경하다가 갔습니다

조명까지 신경쓴거 너무 예쁘더라구요

사장님 인테리어 감각이 얼마나 뛰어나고 섬세하신지 ㅎㅎ

구름모양 조명도 완전 귀여요

 

 

   크로플

 

 

진리의 디저트 크로플!! 크로플은 불호가 없습니다

블루메이즈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적당한 양으로 크로플을 즐길 수있어요

동인동카페에서 크로플파는 곳이 있나요? 저는 여기밖에 못본듯 ㅠㅠ

 

 

크로플은 역시 이렇게 메이플시럽을 살살 둘러줘야 제맛

요즘 크로플 없이 커피를 못마셔유

 

 

   블루메이즈 라떼

 

 

무슨맛이게요?ㅋㅋㅋ

색은 푸른색이지만 커피랑 똑같습니다

색만 이렇게 나는게 있더라구요 

예전에 방콕놀러갔을때 파란 커피 먹었는데 그것도 딱 이런 맛이였음

완전 신기했습니다!!

 

 

대구에서도 똑같이 이런 커피를 하는 곳이 있다니 신기했어요

맛도 맛인데 비쥬얼까지 완-벽

 

그리고 아메리카노는 고소한 원두를 쓰는 느낌이였는데

제가 이것저것 맛보느라 ㅋㅋ확실하진 않아요

그래도 3000원인데 이정도 퀄리티면 진짜 가성비로도 최고였어요

블루메이즈 옆에 대구시청도 있고 삼덕동과 동인동에는 회사도 많은데

점심시간에 자주 사먹을 듯 했습니다

#대구카페 #중구청카페 #대구중구청 #삼덕동카페 #교동카페

#동인동카페 #대구신상카페 #디저트카페 #대구 #카페 #블루메이즈

 

 

   주차장

 

중구청카페나 동인동카페에서는 주차를 알아서 눈치게임하듯이 해야합니다

그런데 여기 꿀팁을 드리자면 행정복지센터는 주말에 무료개방이니 참고하세요!

아니면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도되는데 행정복지센터가 더 가까워요

삼덕동 동인동 교동 카페를 찾으시거나 중구청에 볼일있어서 오신분들

그리고 동성로가 너무 식상하다면 여기 블루베이즈에 한번 꼭 들러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