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서울에서 모셔온 주례없는결혼식 사회자!! EZMC강동원대표님 - 대구 수성스퀘어 피오니홀

by 목22 2020. 3. 18.
728x90
반응형

 

결혼식을 몇 번 다녀보니 확실하게 다짐하게 됨

전문사회자 써야겠다!!!!!!

친구가 사회를 봐주는 예식이

물론 잘 진행되면 베스트지만

1. 신랑신부도 벌벌떠는데 친구도 같이 떰

= 버벅, 순서헷갈리고 이상한 멘트 나옴

2. 이상한 이벤트 시킴

ex) oo야 사랑해!! 외치기

버진로드 전력질주하기

체력테스트??? 시키기.........후...핵싫 ( -᷅_-᷄)

3. 사회 봐준 친구에게 하는 사례비

사회자 비용이나

거기서 거기임

​대부분 신랑 친구들이 하면 정장 한벌을 한다던지

그 정도 하는 무언가 선물을 줘야하기때문에

(안해도 되지만 욕먹겠죠???ㅋㅋ)

처음엔 대구 사회자 업체를

여러 곳 검색해보고

실제 예식 진행영상도 여러개 봤지만

뭔가....뭔가......흠.....

노놉 대구업체는 삘이 안 와

서울업체로 검색영역을 넓힘

 

그리고

알게 된

  EZMC !!!!  

얼마 전

맥마웨 카페에서 어떤 신부님의

EZMC 사회자 후기가

대박을 쳤었다던데!!!!!!

(콧대높은 멕마웨 나는 가입도 못함 제길)

 

광고글 없고 솔직후기만 있는 곳에서

이 업체 칭찬글 올라와서

대표님이 더 바빠지셨단당ㅋㅋㅋ

나는 6개월 전 예약했고

예식 3개월 전

동촌 노비아갈라 예식에 오시면서

겸사겸사 우리와 사전미팅을 가지심

사전미팅이라니!!

지방예신인데도 미팅날짜 조율해서

예식 전 얼굴보고 미팅하는거에 감동

근데 이게 진짜 중요한게

그 날 나눈 이야기 중 몇개만 얘기해보면

1. 신랑에게 아버님과

함께 입장할 것을 추천

(하객들이 더더더 감동하고

아버님에게도 잊지못할 추억이 됨)

2. 혼인서약서를 책자 하나로 같이 보지 말고

각자가 하나씩 서로 마주보며 읽을 것을 추천

(사진이 이쁘게 나온다 함)

3. 화동과 예물교환은

할 수 있으면 무조건 추천

(화동은 하면 식장분위기가 확 살아나고

예물교환은 역시 사진이 잘 나온다고 함!!ㅋㅋ

여러분 남는 건 사진입니다 진짜진짜

그리고 예물교환이나 화동하면서 신랑신부가 정적인 자세로 있기때문에

사진찍었을때 더더욱 잘 나온다고 하네요

괜히 결혼 재밌게 하자고 춤추고 그러면 남는 사진은 1도 없음))

4. 우리가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

러브스토리를 사회자님이

간단하고 재치있게 하객에게 얘기해주시기로 함

(사실 부모님 하객들, 가족들은

신랑 신부의 러브스토리는 처음 듣는거라

엄청 재밌게 들으신다고)

자,

결과는?


1. 신랑에게 아버님과

함께 입장할 것을 추천

 

2. 혼인서약서를 책자 하나로 같이 보지 말고

각자가 하나씩 서로 마주보며 읽을 것을 추천

 

3. 화동과 예물교환은

할 수 있으면 무조건 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죸ㅋㅋㅋㅋㅋㅋ

대표님말만 들었는데

무슨 결혼 2회차처럼 사진 다 잘나옴ㅋㅋㅋㅋ

미팅 후

아래와 같이

여러개의 샘플을 다 주시는데

샘플들을 살펴본 후

우리의 러브스토리를 짤막하게 적어서 드리면

식 당일

완전 몰입도 쩔게

러브스토리 썰을 하객들앞에서 풀어주심ㅋㅋ

 

내가 대표님께 보냈던

러브스토리는 이렇다ㅋㅋㅋㅋ

이 후 많은 하객들에게

러브스토리에 관한 질문을 들었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러브스토리 진짜냐”

ㅋㅋㅋㅋㅋㅋ그럼 가짜겠습니까!

헬퍼님도 진짜냐 물어보심

다들 엄청 경청했구나 느낌

뿌-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서약, 성혼선언문, 덕담, 모두

인쇄 및 책자제작을 해서 갖고오시기 때문에

레알 내가 신경쓸게 1도 없음!!!

가뜩이나 예식날 정신 하나도 없는데

진짜 좋았고

책자도 선물로 주시는거라

보관할 수 있어서 더더 좋음

 

예식 전

마지막 꿀팁 주시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있는 예신님들

어서 아래 링크로 가셔서

예약하세요👇🏻👇🏻👇🏻👇🏻👇🏻👇🏻

https://m.cafe.naver.com/ezmc2013

 

★EZMC★ 결혼식사회/주례없는 결혼... : 네이버 카페

주례없는 결혼식사회, 일반 결혼식사회, 돌잔치MC, 기업행사MC, MC전문, 국제결혼MC, 결혼정보공유, 영어MC

cafe.naver.com

 

완벽한 결혼식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ZMC강동원 대표님🧡

울 강동원 대표님

진행톤이나 진행방식 보시라고

영상도 아래 살짝 첨부합니당ㅋㅋ

(본식 dvd 샤나라필름 고마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