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그야말로 대박난!!! 수성스퀘어 피오니홀 대구 본식스냅/서브스냅 - 김원영스냅

by 목22 2020. 3. 19.
728x90
반응형

얼마 전 수성스퀘어에서 예식을 마치고

이제 슬슬 결혼식 감이 잊혀질때쯤 !!!

김원영 작가님으로부터 카톡이 띠링

상세보정본이 도착!!!!!!

이 날만을 기다렸습죠!!!!!!

왜냐면 이미 색감만 보정한 사진들부터

이세상 스냅퀄리티가 아니였으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색감보정만 한 원본 수령 후기👇🏻👇🏻

 

이미 후기를 보셨을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혹시나 안보셨다면 참고하세요!

 

https://2pmsunday.tistory.com/13

 

보자마자 탄성을! 본식스냅같은 서브스냅 - 김원영스냅 (대구 수성스퀘어 수성호텔 피오니홀)

스튜디오 촬영이야 다시 하면 되지만 결혼식은 다시 못한다는 생각에 ​ 본식스냅을 #혜윰 으로 선택한 후 #서브스냅 을 알아보기 시작했당ㅋㅋㅋ 같은업체에서 작가2인을 할 수도 있었지만 ​ 나는 뭔가 #본식스..

2pmsunday.tistory.com

 

 

아아..

한 장 한 장 보는 내내

어찌나 행복하던지요

이 사진을 썸네일로 걸어야 겠따!!!

석미송에서 구입한 얼굴 가면 쩔엌ㅋㅋㅋ

여러분들 이때 사진 많이 건져야합니다

정말정말 신부대기실에서 원없이 찍으세요

그래야 나중에 후회 안합니다

 

화장이 잘 붙어있을때 되도록 많이 찍으세요

결혼식보다 사진이 더 중요함!!!ㅋㅋㅋㅋㅋㅋ

 

부케까지 저렇게 이쁘기 있어여?

제가 투웨이 부케를 실제로 본거는 처음인데

저 중간에 빨간 꽃이 갈수록 피더라구요

결혼식 중간에는 중간정도 핀 상태라 더더욱 예쁘게 나와요 

드레스 진짜 이쁘네...

드레스 투어때 찜해놓은 애가

끝까지 살아남아 저렇게 열일중이네용

식 하기 전에 드레스도 열심히 입어보는 것도 도움이 되었어요

스튜디오 촬영이나 가봉스냅으로 꼭 한번 찍어보세요

나중에 본식때 어마어마한 도움이 됩니다!

 

요건 서브스냅 작가님 아이디어!!

베일샷 찍어주시구

그 베일 안으로 직접 들어오셔서 찰칵

이런 샷은 젊고 센스있는 작가님만 가능합니다

 

보통 본식스냅 하시는 분들은 모르시더라구요 ㅠㅠ

우리가 진정 원하는건 이건데

입장 직전의

아버님과 남편!

여유 무엇? 안떨렸어 남편?

ㅋㅋㅋㅋㅋ나도 여유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여유가 넘치냐 하면

이거슨 청심환파워

​집에서 나가기 전에 남편이랑 청심환으로 짠- 하고

오늘 완전 멋있게하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남편이 살짝 보이는 이 구도 뭐에여...

천재세여???

​이것도 진짜

젊은 작가님이라 

김첨지 작가님이라 그래요

 

딸 데려가는 사위가 좋은 울 아빠

귀여웡ㅋㅋ

남편의 사랑의 서약 경청중인척 하면서

이쁜표정 짓기에 집중함

예신님들

사랑의 서약 읽으실땐

저처럼 책자를 살짝 아래로 들어요

​그래야 사진찍을때 제 얼굴이 잘 나와요

 

이거는 강동원 사회자님이 알려주신 꿀팁이에요

사회자분이 사회만 하는게 아니라 결혼하면서 다양한 꿀팁들을 미리 말해주십니다

 

결혼끝나고 사람들이 결혼 2회차인 부부같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이쯤되면 프로결혼러

 

예물교환

이쯤되면

내가 본식스냅을 보고 있는건가..

서브스냅을 보고 있는건가..헷갈리시죠??

서브스냅이었어요

진짜........

믿을 수가 없다 진짜..

사랑합니다 김원영작가님

여러분 잠깐만용

안끝났어여!!!!(다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판 촬영중에

“신부님” 하고 부르시더니 찍어주신 컷

이것도 제가 좋아하는 사진 !!

식이 끝나고

본식스냅 작가님은 떠나셨지만

서브스냅 작가님은 끝까지 남으셔서

저희가 친지들께 인사드리는 모습까지

담아주셨어요

덕분에 제 피로연 원피스가!!!!

사진으로 남게 됐어여!!!!! 행복행복!!

원본도 진짜 1400장이나 되구요

작가님이 분명 베스트컷 100장 엄선해 주셨는데도

원본 보다보면

어? 이것두 좋다

어?

이것두 좋네?!?

막 이렇게 됨...

꼭꼭 서브스냅 작사님 사진으로만

본식앨범 만들거에요 따로!!

 

웨딩앨범 제작업체도

이미 알아봐놨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참, 그리고

원본 중에 이 사진은 정말

보물같은 사진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베프가 만삭이라

형부와

자기 주니어라며 딸래미를 파견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딸래미 이렇게 깽판을 치고 갔다 친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저번 포스팅만으로

문의 폭발하신 울 작가님ㅋㅋㅋ

예신님들 서둘러요 얼른얼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