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보자마자 탄성을! 본식스냅같은 서브스냅 - 김원영스냅 (대구 수성스퀘어 수성호텔 피오니홀)

by 목22 2020. 3. 19.
728x90
반응형

스튜디오 촬영이야 다시 하면 되지만

결혼식은 다시 못한다는 생각에

본식스냅을 #혜윰 으로 선택한 후

#서브스냅 을 알아보기 시작했당ㅋㅋㅋ

같은업체에서 작가2인을 할 수도 있었지만

나는 뭔가 #본식스냅 과는

뭔가 또 다른 색감, 느낌을 원했기 때문에!

다른 업체로 서칭서칭

그러다 우연히 엄청 맘에 든다고 적어둔 어떤 분의 짤막한 후기글을 보고

작가님 블로그로 홀린듯이 방문ㅋㅋㅋ

근데 보통 개인 스냅작가라도

막 블로그 메인이 당연히 업체명이고

샘플사진들이나 웨딩홀 방문기?

그런 게시글이 엄청 있잖슴

근데 우리 #김원영 작가님은

되게 개인블로그 같은게 아니겠슴?

작가님 닉넴도

그냥 ‘김첨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국문과라 좀 끌렸던 것일까..⭐️)

다른 예신님들은 스냅업체 볼 때

본인들의 웨딩홀에서 한 번이라도

촬영 경험이 있거나

혹은 샘플이 있는 분으로만 보던데

나는 뭔가 촉이

아 이 작가님이랑 해야겠다 라는 게 옴

그리고 그 촉은

정확히 적중했쥐!!!!!!!!

진짜 색감보정만 한 원본 100장 받고

남편이랑 둘 다 “우와!!!” 함

남편이 “이거지!” 라고도 함ㅋㅋㅋ

제가 웨딩카페에 원본 받은거 올렸드니

이게 어떻게 서브스냅이냐고

본식스냅인 줄 알았다고 댓글폭탄ㅋㅋㅋ

위 구성이 제가 안내받았던 구성들 중

제가 선택한 구성이에용

작가님이랑 웨딩샵도 추가금 내고 할 걸....

울 작가님

아예 본식스냅으로 데꾸가요 님들ㅋㅋㅋ

현재 얼굴이 전면에 나온 컷들 위주로

30장 추려서 세부보정 부탁드린 상태인데요

오늘 포스팅에선

우리 작가님의 구도가 얼마나 예술적인지

보시라고 살짝 맛보기만 올릴게요!!!

(라고 하지만 사진 개많아욬ㅋㅋㅋ

다 좋아서 어쩔 수 없음ㅋㅋㅋㅋㅋㅋㅋ)

드레스 디테일 너무 잘 담겼고

대기실 생화장식에 파묻혀 있는 컷 조녜죠..

작가님 사진들 보면

엄청 동에번쩍 서에번쩍

이동하시면서 담아주셨다는 걸 알겠더라구요

본식스냅 작가님의 요청에 따라 움직일 때도

서브스냅 작가님은 다른각도에서

일케 찰칵착칵!!

자 그리구,

드디어 김원영 작가님이

정신없는 틈 속에서도 깨알같이 요청해주신

  베일샷!!!!!!!!  

저 이 사진 보는 순간

심장아 잠깐 멈췄다가 뜀

왜냐하면 제가 원했던게 바로 이거거든요

​김첨지 스냅이 아니였으면 못 건졌을 베일샷

#그사순 #웨딩촬영 에서두

못찍었던 베일 샷의 한을

#서브스냅 으로 풀 줄이야..엉엉

여러분 스냅은 꼭 젊은 스냅작가님으로

그것도 센스있고 꼼꼼한 작가님으로 픽 하세요 꼭꼭!!

 

이제와서 말하지만 본식작가님은 사전에 수성스퀘어 조사도 안해오신 것 같았어요

인스타그램에 봐도 예쁜 사진이 많은데

그거 따라만해도 되는 사진인걸..완전 역광으로 다 망쳐놓으셨음​

담에 보여드릴 사진은

진짜 주변에서 가장 난리났었던!!!

수성스퀘어에서 수성못 전경이 보이는 컷

​수성스퀘어에서 하는 이유 중 하나죠

 

결혼식날 날씨가 저랬어요 여러분...

그 날의 날씨를 스냅사진으로

보다니요..... 저 그냥 여기 누울게요

 

#부케드 사장님도 이사진에 치이시고

업로드하심 크크

다음 사진은

남편과 아버님 입장컷 원거리샷

크으....식장한눈에 다 들어오게 찍어주셔서

너무 좋아요 진짜....사랑해요..💕

근거리샷도 있는데

그건 나중에 보여드릴게요 힛

 

남편 입장 찍으시곤

곧장 달려와주신 작가님!!!

(진짜 다리 안아프셨나요 그 날)

 

​신부대기실에서 나갈때 찍어주시는 작가님 따로 있나요?

김첨지 작가님 말고 있어요?? 진짜 너무너무 감사해요 ㅠㅠ

나중에 남편이 이 샷을 보고

아 신부대기실은 이렇게 생겼고 이런 느낌이구나 하더라구요

아무도 모르는 신부대기실을 작가님이 남겨주셨어요

두근두근

입장! 크으....

이런 뒷모습이 담길 수 있는 것도

서브스냅의 매력이죵

#수성스퀘어피오니홀 의 가장 큰 매력이

또 저 천장과 샹들리에 아니겠어용?

절묘하게 잘 담긴 사진

여러분 인사할 때 한 손 올리기!

잊지 않으셨죵?

남편은 사실 위 사진에서

“이거지!!!!”라고 외쳤어요

제가 꼭 담고싶었던 구도였거든요

피오니홀의 깊이감이 잘 담겼죠?

축가를 듣는 저희들의 모습

남편 친구가 너무너무 멋있게 잘 불러주었어요

저희는 축축 쳐지는게 싫어서

일부러 조금 경쾌한 노래로 선곡!

그 날 친구들도 다들

축가 너무 잘 부르더라며

꺄 끝났다아 유부녀다아!!!ㅋㅋㅋㅋㅋ

약간 카메라를 틀어서 찍어주셨는데

너낌 충만쓰..ㅋㅋㅋ

원판 찍을때도 담아주심>_<

이게 원본이라뇨...

믿어지세용?

요런 컷도 너무 좋아요

보면서 아 좋다! 했던

갬성충만

카카오 프사각 나오는 사진두

단 한 분의 서브스냅 작사님이

다 찍어주신거에요

심지어 근거리에서 담아주신 진짜 이쁜 사진은

아직 공개도 안한건데...

https://2pmsunday.tistory.com/15

 

그야말로 대박난!!! 수성스퀘어 피오니홀 대구 본식스냅/서브스냅 - 김원영스냅

얼마 전 수성스퀘어에서 예식을 마치고 이제 슬슬 결혼식 감이 잊혀질때쯤 !!! 김원영 작가님으로부터 카톡이 띠링 ​ ​ ​ 상세보정본이 도착!!!!!! ​ 전 이 날만을 기다렸습죠!!!!!! ​ ​ 왜냐면 이미 색감..

2pmsunday.tistory.com

👆👆👆보정본 나왔어요>_<

근거리샷도 확인해보세용!

포스팅하면서

다시 한 번 작가님께 감사하게 되네요!

 

작가님 블로그!ㅋㅋㅋ

울 작가님 제가 홍보 많이 해드려야징

(이미 카페에 문의글 쇄도해서

개많이함ㅋㅋㅋㅋ)

서울 수도권, 대구 예신님들

우리 작가님 데꾸가요!!!

- 우리 김첨지 스냅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

 

https://m.blog.naver.com/wonyeong_kim

 

사진사 김첨지 : 네이버 블로그

촬영 문의는 카카오톡 s s u n k i s s e d로 주세요:)

blog.naver.com

 

대구 본식스냅 셀프웨딩 김원영(김첨지)(@wonyeong_kim)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623명, 팔로잉 225명, 게시물 435개 - 대구 본식스냅 셀프웨딩 김원영(김첨지)(@wonyeong_kim)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instagram.com

https://instagram.com/wonyeong_kim?igshid=wkdqlzk39oan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문의는 여기에 해주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