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부산 기장 힐튼호텔 프로포즈 후기 - 내가 진짜 이 완벽한 프로포즈의 주인공이야???!!!!!!!!

by 목22 2020. 11. 7.
728x90
반응형

 

요즘 내 남표니는

내 친구들에게 ‘갓’이라고 불리고 있닼ㅋㅋㅋㅋㅋㅋ

 

모든 남자들이 참고할만한 프로포즈닼ㅋㅋ

#프로포즈 계의 성경급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는 내 친구에게 몰래 따로 연락을 해서

여러가지 조언을 들었다고 한다

 

첫째, 신혼집에서 하지 마라

둘째, 여자친구가 다이아는 싫다했는가?

개소리고 다이아는 진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똑띠 남친은 저 조언에 부랴부랴 호텔을 예약!

무려

#힐튼호텔 ㅋㅋㅋㅋ

 

기장 힐튼 호텔을 싸게 예약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2pmsunday.tistory.com/116

 

호텔 싸게 예약하기 - 힐튼 호텔 최저가 예약 (BGR,Best Rate Guarantee)

힐튼호텔 싸게 예약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코로나떄문에 호캉스를 더더욱 휴가기간에 찾게되는데요 우리나라에 힐튼 호텔이 여러군데있지만 저는 힐튼호텔 기장을 기준으로 말씀드릴게

2pmsunday.tistory.com

 

 

진짜 겁나게 좋드라

진짜로...

부산 놀러만 가는 줄 알았다가

호텔 딱 들어오자마자 느꼈다

’이거 프로포즈각이다’라곸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가장 좋은게 뭐냐면

 

이렇게나 좋은 호텔이

우리의 프로포즈 장소가 되었다는 것!

부산 올때마다 생각나고

호캉스 올때마다 아련하게찌...⭐️

 

고마워 남치뉴ㅠㅠㅠㅠㅠ

 

 

객실 안은,

 

 

 

남표니가 꽃시장 가서 직접 산 꽃으로

만들어놓은 꽃길ㅋㅋㅋㅋ

 

 

 

 

직접 만든 영상 틀어줬는데

엄청 공부해서 만든 티 나더랑..

눈물은 안나고 고생했겠다는 생각만 오만번함

 

항상 놀러 가면 사진, 영상 열심히 찍는 남표니

나중에 아기생기면

엄청 자상하게 모든 성장과정을 담아주게찌

 

 

 

 

 

크으 남편말로는 남편이 봐도 잘했다는 이 테이블 세팅

저 촛불 대용으로 쓰는거 정확한 명칭은 LED티라이트!

 

LED티라이트는 주황색이 개인적으로는 제일 은은하고 분위기 있다고 생각해서 결정했다고 해요!

https://coupa.ng/bL8iIR

 

LED 촛불이벤트 티라이트 초 100p + 투명컵 홀더 150p + 조화징미 50p + 꽃잎 390p + 하트모양지

COUPANG

www.coupang.com

이런 빨간색도 있지만 그냥 주황색만해도 충분합니다

그런데 인스타에 올리기에는 빨간색도 조금 섞어주는게 좋은 것 같기도해요

 

 

거기다가 프리저브드 플라워까지!

프리저브드 플라워

1년동안 모양과 색이 변하지 않도록

화학약품 처리한 꽃이에요

 

그래서 프로포즈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꽃 선물을 하고싶은 분들에게 추천!

꽃을 미리 구매해놓고 프로포즈 당일에 꺼내면 시들시들해지는데

이런 프리저브드 플라워는 절대 그럴일이 없습니다

 

 

프리저브드 꽃의 존재를 남표니가 어떻게 알죠

 

저도 몰랐는데여??

 

남편 : 2년이 다 되어가는데도 꽃 모양은 그대로인데 와이프가 버리질 않네요. 제발 버렸으면 좋겠습니다

 

 

 

 

 

영상 감상 후

상자 열어보고 핵충격

다이아라고???!! 갑자기??

 

하고 편지 3장 읽는데 눈물 남(드디어!!ㅇㅈㄹㅋㅋ)

 

 

 

 

 

 

 

 

 

바다가 쫙 보이는 욕조

 

이런 욕조에 빠질 수 없는 건 뭐다?

 

바로 입욕제!!

입욕제는 역시 러쉬 입욕제

 

이런것도 챙겨옴....

나 말고 .... 남표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섬세함의 끝판왕ㅋㅋㅋㅋㅋㅋㅋㅋ

 


 

꿈같은 밤을 지나 힐튼에서의 아침!

방에서 보이는 뷰

 

정말 기가 막히지 않나요

힐튼기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이런 오션뷰

오션뷰 값이 제 생각엔 10만원 넘는 것 같아요

BGR해놓고 카운터에가서 남는 오션뷰로 업그레이드 하고싶다고 하면 해줍니다!

정말 여기저기 열심히 검색하고 스사사에 체류한 시간만 거의 1달은 넘은 것 같아요

 

 

 


조식먹으러 가는 길에

엘베 옆이 이런 뷰임ㄷㄷ

엘리베이터 탈려다가 뷰 보면서 그냥 여유를 즐기면 됩니다

엘리베이터 기다리는 각 층마다 이런 뷰가 있으니

기다리는 재미가 있는 수준이 아니라 그냥 엘리베이터 타는 것을 까먹었어요 ㅋㅋㅋㅋ

 

 

 

조식 뷔페는 따로 사진을 찍진 않았지만

날씨가 약간 꾸물꾸물한 12월에도 이렇게 오션뷰가 좋았어요

여길가도 오션뷰 저길가도 오션뷰

이런 뷰를 보면서 밥을 먹고 있으니까 진짜 부자가 된 느낌

하와이에서도 이런 뷰를 보기는 어려웠는데 ㅎㅎㅎ


조식먹고 한 숨 더 자구 체크아웃하러

 

이렇게나 이쁜 꽃을 1년 이상이나

갖고 있을 수 있다니!!!!

 

 

 

체크아웃 하는 곳은 또 왤케 이쁘냐...

 

 

 

카페랑 같이 있당

 

 

 

 

 

 

 

 

 

 

 

 

 

 

 

 

 

나와서 호텔 바로 앞 카페!

내 뒤는 이렇고

내 정면은

내가 밥먹으면서 보던 오션뷰

나와보시면 아시겠지만 힐튼기장이 조금 높은 곳에 있어서 여기서 사람들이 아무리 뛰어놀아도

호텔안에서 보는 오션뷰에는 사람이 보이지 않습니다

보여도 아주 조그맣게 보일 뿐이에요

 


프로포즈 반지는 대구에 있는 금은방에 따로 가서 예약을 해서 받았고

 

 

 

 

고심해서 골랐다는 #다이아반지

#5부 보니까 3부는 안되겠더란닼ㅋㅋㅋㅋ

귀요밐ㅋㅋㅋㅋㅋ

 

옆모습이 졸귀탱인 반지당

 

다이아 등급은 정말 고르기 힘들었는데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쉬울 것이당!!

 

https://2pmsunday.tistory.com/129

 

예비신랑의 다이아 반지 고르는 방법(등급 / 크기 / 색 / 캐럿)

내가 프로포즈 준비를 하면서 다이아반지에 대해서 알아봤고 자꾸 여자들이 카페랑 블로그에 이상한 소리를 하길래 뭔 소린가 이해할 수 없었다 ​ 다이아 반지 받았어요~ 5부.F.Si2.EX 라고 하는

2pmsunday.tistory.com

 

 

 

#골든듀 #가드링 이랑 매치해보면

웨딩링, 웨딩밴드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https://2pmsunday.tistory.com/56

 

결혼식 준비) 웨딩밴드 - 골든듀 커플릿(+다이아 가드링)

웨딩반지를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와이프가 알아보니까 골든듀가 제일 가격대비 괜찮고 디자인도 잘 뽑는다해서 갔어요 구매는 대구 롯데백화점 지하인 골든듀 매장에서 했습니다 (이때까지만

2pmsunday.tistory.com

 

 

 

 

난 분명히 다이아 없이도 살 수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못살아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

 

 

다이아라서도 있겠지만

남표니가 프로포즈 하겠다고

정성들여 준비하고

고심하며 고른 반지라 생각하니

 

진짜 너어어어무 소중해>_<

 

얘 애칭도 있당 ‘힐튼이’ㅋㅋㅋㅋㅋㅋㅋㅋ

 

 

갓남편님!

이런 멋진 프로포즈의 주인공이 되게 해줘서 고마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