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결혼식 준비) 웨딩밴드 - 골든듀 커플릿(+다이아 가드링)

by 목22 2020. 4. 11.
728x90
반응형

웨딩반지를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와이프가 알아보니까 골든듀가 제일 가격대비 괜찮고 디자인도 잘 뽑는다해서 갔어요

 

구매는 대구 롯데백화점 지하인 골든듀 매장에서 했습니다

(이때까지만해도 웨딩마일리지 같은 것들은 정보가 1도 없었음)

 

https://2pmsunday.tistory.com/6

 

백화점별 웨딩마일리지 직접 이용하고 비교 총정리

결혼준비 대머리 유망주 구두쇠가 대구에 있는 왠만한 싸다는 지점 직영점과 백화점을 다 돌아다녀봤는데 혼수는 무조건 백화점에서!! 가 결론입니당 ​ 신혼부부라고하고 최대한 해택을 땡겨가는게 최고에요 ​..

2pmsunday.tistory.com

이런 황금같은 정보는 공유해야쥬

https://2pmsunday.tistory.com/7

 

대구 롯데백화점 11층 VIP 라운지에서 무료 커피

혼수를 롯데백화점에서 사니까 VIP로 등급을 올려줌 https://2pmsunday.tistory.com/6 백화점별 웨딩마일리지 직접 이용하고 비교 총정리 결혼준비 대머리 유망주 구두쇠가 대구에 있는 왠만한 싸다는 지점 직영..

2pmsunday.tistory.com

그래야 이렇게 누릴 수 있는 것들도 많아요

결혼하면서 돈 한두푼쓰는게 아닌데 좋은 정보로 해택 많이 누리세요

 

실제 영수증 첨부

 

 

영수증을 보니

우리의 웨딩밴드는

18년 11월 28일에 받았구나!

19년 1월 10일에 스튜디오 촬영이 잡혀있었고

그때 같이 끼고 가자고 미리 맞춰뒀었다

다이아는 영원한 사랑을 의미한다고 하는데

이것은 쥬얼리회사들의 전략적 슬로건이라고

고등 영어지문에서 읽은적이 있었지...

내 지론은

1. 다이아는 세공하면 되파는 값도 똥값이고(되팔 생각 하면 안되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끼고 다니기에도 핵 부담스러움

2. 나는 귀걸이 목걸이 반지를 하고다니는 사람이 아님

3. 가드링은 하고싶음 (응?) (모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여러분 전 일관된 지론도 없는 쓰렉이입니다

 

   백화점 브랜드

티파니, 타사키, 쇼메, 불가리 등등은

예산 초과

금은방 가기엔

내가 넘나 호9라 후려치기 당할거 같..

나름 유명하단 곳은 네이버 카페에

광고스멜로 맨날 글 올라와서 거부감^^

그래서 정한 곳이 골든듀

여러군데 가볼 생각 안했고 그냥 바로

롯데백화점 가서 고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준비 할땐 롯데백화점이 최고임)

 

레알ㅋㅋㅋㅋ

우리가 살 땐 무려 창립기념세일이라

할인 퍼센트가 다른 데보다 조금씩 컸다)

 

행사는 각 백화점이랑 매장 별로 다르니 알아보는게 좋아요

우리는 현대 / 신세계 / 롯데 전부 다 비교해봤는데

심지어 같은 롯데백화점이라도 지점별로도 다른 행사를 했고

지점별로 가격도 다르니 꼭 꼭 비교해보세요

한쪽만 가서 보고 다른 매장에는 전화해서 가격만 물어봐도 됩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이 제일 괜찮은 행사를 해서 십퍼센트정도 할인받았어요

​가격은 부담이 있으니 뭔가 신중하게 고르게 되었다!!!


메인은 0.1캐럿으로 / 가드링은 타임리스

 

이렇게 보통 다이아 반지의 경우 다이아를 몇 캐럿을 할건지??

그다음 메인 웨딩반지와 가드링의 종류만 우선적으로 고른 다음

세부 디자인과 색상(골드 / 화이트골드 등등)은 그 다음에 고르게 됩니다

 

우리가 고른 디자인은 이걸루
가격대는 이정도 보다시피 메인 웨딩반지는 100만원대, 가드링도 100만원대


여자손에 반지만 하기엔 좀 그래서 가드링을 추가했다

반지가 2개니 가격도 당연히 2배인거짘ㅋㅋㅋㅋ

 

   디자인

아래꺼는 가드링을 안하는 커플에게

좋을 거 같았고

우린 다이아가드링까지 하기로 하고

 

위에껄로 선택

좀더 부드럽게 떨어지는 느낌이었다

2부 다이아 박힌 것도 껴봤는데

뭔가 손가락이 짧아보여서 탈락

 

오! 이쁘다
색상비교를 하려고 실버랑 로즈골드를 섞었다

 

 

결정은 둘다 로즈골드로 정하게도

 

다이아 안박힌건 웨딩밴드 느낌이 또 없길래

그냥 큐빅이다 생각하고 박힌걸로ㅋㅋㅋ

​반지가 나오기까지는 3주정도 걸렸고

각인은 그냥 심플하게 우리결혼날짜!


​ - 수령기 - 

안녕 골든듀?

왜 이 상자에 주시는거죠

목걸이 강매하시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웨딩밴드인데 색깔까지 똑같고 싶어서

둘다 로즈골드ㅋㅋ

아아아!!!!!

가드링은

점원분의 센스넘치는 제안으로

두번째 손가락 호수에 맞춰 제작했는데

바로바로 투웨이로 착용이 가능하기 때문!!!

이렇게!

웨딩밴드 안 쪽에 넣어서 끼거나

아님 요렇게!

만약 남표니랑 싸운 날이면

이렇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찌면 이걸 네번째 손가락에 낄 쑤도!!!!

 

이건 고양이 자랑겸 올리는

보증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든듀 가드링

좀 더 자세히 보실 분들

이 사진도 참고하쎄용

728x90
반응형

댓글